오늘은 2회에 걸친 내용을 마지막 정리를 하고자 한다. 닛산 노트 e-POWER는 ECO 나 S 모드를 선택하면 회생 충전의 효과가 크게 높아진다. 가속 페달을 되돌릴 때 모터가 발전기 역할을 하고 구동 용 배터리에 충전을 시작하기 때문에, 기존의 가솔린 ​​엔진 차량에 엔진 브레이크가 강하게 작용 감각이다. 시내 주행에서는 풋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정지까지 커버 할 수있다. 이 제어의 장점은 감속 에너지를 가급적 많은 전기로 변환하여 구동 용 배터리에 하숙이지만, 익숙해지면 가속 페달만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운전이 편하게 느껴진다. 반대로 D 레인지 달리면 낭비가 늘어난다. 노트는 다른 하이브리드와 달리, 풋 브레이크의 협조 제어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D 레인지에서 풋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회생 할 수있는 에너지가 줄어든다 때문에, ECO / S 모드를 구사하면 효율이 높아진다. 구동 모터가 담당하기 때문에, 엔진은 연비 효율이 높은 회전 영역을 유지한다. 속도의 증감과 엔진의 회전 수가 일치하지 않는 것도 많지만, 엔진 음이 비교적 조용이라 위화감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커브를 돌 때 등은 몸의 무게를 의식한다. 차량 중량이 가솔린 엔진에 비해 170kg 증가 때문이다. 가솔린 엔진 장착 차량에 비해 선회 궤적을 확대시켜 쉽고, 후륜의 접지성이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불안은 느끼지 않는다. 가까스로 교묘하게 균형을 잡았다. 승차감은 딱딱하지만 구동 용 배터리의 탑재 등에 따라 몸이 부분적으로 보강 된 차량 중량이 늘어난 것도 있고 가솔린 엔진의 노트북에 비해 쾌적하다. 모터의 부드러운 가속감과 함께 소형차에서 주행이 고급 느껴진다. 도요타 아쿠아는 차량 중량이 1080kg으로 가볍게 운전 감각도 경쾌하다. 동력 성능은 1.6 리터 급 인상에서 모터의 구동력도 상응 강하다. 순항 중에 액셀 페달을 더한 시간 등 모터의 지원을 느낀다. 가속감은 모터 구동만으로 달리는 노트 e-POWER 정도로 부드럽고 아니지만, 불편은 느끼지 않는다. 구동 용 전지가 충전 된 상태에서는 모터 구동만으로 발진하여 속도가 상승하면 엔진이 시동한다. 발매 당초는 이 때 노이즈가 단번에 높아지고 위화감이 발생했지만 현재형은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전체 높이를 1455mm로 억제 한 것으로, 조향 대한 반응도 민첩하다. 소형차로는 차량의 방향이 빠르게 변화한다. 커브를 돌면있을 때도, 선회 궤적을 확대시켜 어렵다. 위험 회피시의 거동 변화도 억제되어 주행 안정성이 높은 부류에 들어간다. 승차감은 딱딱한 편이다. 발매 초기에 비하면 허둥지둥 거칠기를 억제했지만, 좀 더 다리 주변을 유연하게 움직일 좋다. 거리를 달리면 금방 알 수 있으므로 구입시에는 시승차에서 확인해 봐야 한다. 아쿠아는 전술 한 바와 같이 키가 작고 뒷좌석의 거주 성 화물칸에 적재 가능성은별로 좋지 않다. 2명 이내의 승차에 적합한 쿠페 감각의 컴팩트 자동차 이다. 주행 성능도이 성격에 맞는 있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유저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가 성장하고 미니 밴 등이 불필요하게 되어 쓰여짐이나 경제성을 생각하면 낭비가 적은 소형차 대체하고 싶다. 그러나 비츠는 평범하고 하다. 이러한 수요에 도요타 아쿠아가 적합하다. 연비 절약만을 생각하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1 년간 주행 거리가 짧아도 아쿠아 선택 사용자가 많다.맞는 하이브리드도 구동 용 배터리가 충전 된 순항 등은 엔진이 자주 중지, 조금 강하게 가속 페달을 밟으면와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를 위해 노트 e-POWER와 아쿠아와 달리, 모터 구동에 의한 지원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적다. 반대로 말하면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는 운전하기 쉬울 것이다. 1.5 리터 엔진과 모터 구동의 병용으로 동력 성능도 충분히 확보했다. 주의 할 점은 맞는 하이브리드는 AT에서 7 단 DCT 그래서 CVT에 비해 부드러움이 부족하다. 대신 CVT와는 다른 직접 운전 감각을 맛볼 수 있지만, 신경이 쓰이는 것은 시프트 다운을했을 때이다. AT 레버를 D에서 L로 전환하면 드라이버의 예상보다 낮은 기어가 선택되어 엔진 브레이크가 강하게 잡 너무 수있다. D와 L 사이에 또 ​​하나 레인지를 마련하거나 S 패키지에 장착 된 패들 시프트를 F와 L 패키지도 제공하고 운전자가 기어를 선택할 수 있게 하면 소비자는 만족 할 것이다. 조향 감은 노트 e-POWER에 비해 민첩하고 의외로 잘 구부린다. 반면, 후륜의 안정성을 좀 더 높여달라고 느끼는 장면도있다. 차량 전체의 균형에서 말하면, 스포티 감각이 조금 강하다. 좀 더 움직임을 부드럽게하면 바람직하다. 승차감은 약간 딱딱하다. 밀어 올린다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소형 자동차에 흔히 있는 추세에서 거리의 섬세한 요철통과를 느낌이 많이 온다. 위의 민첩한 조향 감과 아울러, 다리 주위를 느긋하게 달리고 싶다. 그래도 맞는 하이브리드는 몸이 작고 운전이 가능한 분할 뒷좌석과 짐칸이 넓고 일상적인 사용이 뛰어나다. 노트는 원래 뒷좌석의 편안함이 장점으로 노트 e-POWER를 탑재하여 정숙성이 향상 승차감도 안락하게되었다. 경제성뿐만 아니라 세단 인 질감을 높이고있다. 아쿠아 반대로 가벼운 바디를 살린 스포티 한 주행이 특징이다. 컴팩트 하이브리드는 각기 다른 개성이 있기 때문에 시승 차이를 파악한 다음에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총 3회게 걸쳐 비교를 해본결과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도요타 아쿠아를 추천 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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