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서 오늘은 인테리어 및 장비를 비교 해 보면 임프레자 스포츠 계기판 등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통적인이다. 계기판은 오른쪽에 속도계 왼쪽에 엔진 회전계가 같은 크기로 배치되어 신선미는 부족하다. 대신에 친숙해지기 쉽고, 시인성과 조작성도 우수하다. 네비게이션 화면과 에어컨 스위치는 비교적 높은 위치에 장착되어 직관적으로 다룰 수 있다. 운전 중에 당황 염려가없고, 안전면에서 바람직하다. 질감은 중간 크기 해치백은 높은 부류에 들어간다. 도금 류는 신축성이 쓰여지는 분, 장식 과도한 인상은 없다. 소프트 패드가 많이 사용되고 촉감도 좋다. 신형 색다른 기능은 전차의 주차 브레이크 스위치 조작에 의한 전동식으로 변경 한 것이다. 조작성이 향상 모양이 깔끔하게 할뿐만 아니라 아이 사이트 버전 3의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하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높아진다. 선행 차에 추종하여 정지 됐을 때, 전동 주차 브레이크이면 자동으로 작동시켜 장시간 정차도 가능하게 되기 때문이다. 선대 모델의 주차 브레이크는 레버 식으로 추종 정차 후 2 초 정도 지나면 자동 브레이크가 해제되어 들어온다 의한 서행을 시작했다. 신형이 마음대로 재발진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있다. 앞 좌석에 앉아있는 기분은 좌면이 상응하게 가라 앉은 곳에 몸을 지탱 타입.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 착석 자세는 안정된다. 등받이는 허리가 접하는 부분을 양쪽의 지원을 포함하여 단단히 구조 넣은 어깨 주위에 받쳐도 좋다. 뒷자리 좌석면의 유연성이 부족 기미 때문에 좀 더 볼륨 감이 원한다. 등받이의 각도는 그냥 잘 의자를 포함하여 크기에 여유를 갖게했다. 거주 공간은 중간 크기 해치백에서는 넓은 부류에 들어간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시설 공간은 잡기 코브 2 개 반이다. 신형은 뒷자리에 앉아 탑승자의 다리가 앞 좌석 밑에 들어가 쉽고, 발밑이 널리 느낀다. 머리의 여유 잡기 코브 하나 약점이라 평균이다. 장비는 전차에 표준 장착되는 아이 사이트 버전 3에 주목하고 싶다. 2 개의 카메라를 센서로 사용하여 차량 플러스 보행자도 감지하여 경보를 발하고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 할 수있다. 프리 충돌 스티어링 어시스트하여 핸들에 의한 해결 작업을 지원하는 기능도 마련했다.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 할 수있는 크루즈 컨트롤은 전술 한 바와 같이 전체 차속에 대응하여 시속 65km 이상에서 차선의 중앙을 뛰게 그렇다 지원도 실시한다. 사이드 / 커튼 / 무릎 에어백, 프론트 필러 (기둥)와 전면 창 아래쪽에서 전개하는 보행자 보호 에어백을 전차에 표준 장착했다. 옵션은 드라이버의 사각 지대에 들어가는 후방의 보통주 차량을 알려주는 기능도 마련했다. 사고 방지와 충돌 후 안전 확보에서 뛰어난 기능을 발휘한다. 악셀라 스포츠는 외관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스포티 감각이 농후하다. 계기판에는 대경의 엔진 회전계가 갖춰져 속도는 디지털로 표시한다. 계기판은 수평 기조에서 가로 에어컨 송풍구와 하측에 구비되는 스위치는 BMW에 조금 비슷하다. 적당한 둘러싸여 감이 있고, 센터 콘솔의 위치가 높은 후륜 구동 자동차를 연상시킨다. 앞 좌석에 앉아있는 기분도 같은 분위기다. 딱딱한 마무리 등받이, 좌면 모두 탑승자의 홀드성을 중시한다. 운전석에 앉은 순간에 스포츠 중심의 자동차라고 실감 할 수있다. 운전 자세에 집중 했다. 운전석에 앉아 핸들과 페달의 위치 관계가 딱 좋은. 등받이를 세워 기색으로 조절하면 운전 자세가 딱 결정이 된다. 뒷좌석은 라이벌 2종류 차에 비해 발밑 공간이 좁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시설 공간은 잡기 코브 하나 반에 그 친다. 안전 장비로는 15XD 사전의 경우 고급 스마트 시티 브레이크 지원을 표준 장착한다. 단안 카메라를 사용하여 시속 80km를 상한으로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기능이다. 보행자도 감지한다. 시속 60km 이상에서는 차선을 읽고 중앙을 뛰게 그렇다 지원도 실시한다. 옵션은 (15XD · L 패키지는 표준 장착), 밀리 파 레이더를 사용한 스마트 브레이크 지원 및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을 마련했다. 차량에 대해서는 긴급 자동 브레이크 작동 제한 속도가 증가 시속 30 ~ 100km 범위에서 (전차 속에서가 아닌),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하는 ​​크루즈 컨트롤도 사용할 수 있다. 프리우스의 계기판은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미터 계기판 상단의 후 미진 위치에 장착된다. 평면이지만 확인할 때의 시선과 눈의 초점 이동은 적다. 변속 레버는 임프 및 가속화와 달리 계기판 하단에 구비. 미니 밴 등에 많은 모양에서 라이벌 2 차와 조작 감각이 다르다. 이를 위해 아래의 공간이 절약되고,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대형 프론트 콘솔 트레이를 설치했다. 소품을 넣을 때 유용하지만, 고급 A 급에서는 색채가 흰색으로되어 세면대 등을 연상시킨다. 특히 시트가 블랙이되면 콘트라스트가 너무 강한. A 그레이드를 선택할 때는 시트 등의 내장 색을 밝은 쿨 그레이하면 위화감을 억제된다. 앞 좌석에 앉아있는 기분은 친숙함 때문인지 평균적인 인상이다. 몸을 강하게 지원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구속 감이 약하기 때문에 편안한 함이 있다. 좀 더 자리면에 유연성을높이면 좋지만, 어깨 주위의 지원 방법을 포함하여 위화감이 발생하기 어렵다. 뒷좌석은 허리의 침체 방법이 경쟁 차종보다 크다. 전고는 1470mm를 확보하지만, 천장을 후방을 향해 하강 시켰기 때문에 허리의 위치도 떨어졌다. 발밑 공간이 넓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앞에는 잡기 코브가 두개 조금 떨어진다. 머리는 코브 절반 이하로 좁다. 안전 장비는 도요타 안전 센스 PA 급에 표준 장착, SE에서는 옵션 설정했다. 밀리 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를 병용하기 때문에 높은 속도 영역에서도 긴급 자동 브레이크가 작동하는 (보행자 대응 시속 80km 이하). 운전 지원에서는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하는 ​​크루즈 컨트롤이 갖춰하지만 스티어링 제어는 기본적으로 차선 이탈시 뿐이다. 차선의 중앙을 달릴 같은 조향 지원한다. 임프레자 스포츠가 가장 편안하다. 경쟁 차종과 차이가 붙는는 뒷좌석에서 안정감은 조금 딱딱하지만 머리와 발밑의 공간이 넓어 개방감도 맛볼 수 있다. 악셀라 스포츠는 드라이버 중심의 설계된다. 운전석에 앉아 둘러싸여 감이있어 안정감도 스포티 이지만 뒷좌석은 조금 좁다.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이 높기 때문에 폐쇄 느낌도 동반한다. 프리우스의 뒷좌석은 허리의 침체 앉는 방법이 궁금하다. 발밑은 넓지 만 머리는 좁고 악셀라 스포츠보다 넓다. 안전 장비도 임프레자 스포츠가 뛰어나다. 아이 사이트 버전 3은 고기능 측면 / 커튼 / 무릎 에어백, 또한 보행자 보호 에어백도 기본 장착했다.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하는 ​​크루즈 컨트롤은 운전자의 운전에 가까운 제어를하여 시속 65km 이상에서는 조타의 지원도 있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임프레자 스포츠 하이라이트 것이다. 2.0iL 아이 사이트는 전술 한 바와 같이 안전 장비를 충실하게, 4WD도 갖추고 가격은 237 6000 엔이다. 저렴한 느낌이 알기 쉬운 1.6 리터 엔진에 2WD를 결합한 1.6iL 아이 사이트. 아이 사이트 및 에어백 류를 충실하게 192 2400 엔에 담았다. 악셀라 스포츠는 1.5 리터 가솔린 엔진을 탑재 15S를 같은 가격으로 설정하지만, 고속 영역에서 작동하는 스마트 브레이크 지원,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보행자 보호 에어백, 전동식 주차 브레이크는 장착되지 않는다. 7 인치 WVGA 디스플레이는 표준 장착되지만, 가격이 싼 것은 임프레자 스포츠이다. 또한 코롤라 필더 1.5G도 금액에서 붸제루 1.5G (2WD)192 만엔. 인기 차량이 많은 가격대가 있고, 나중에 발매 된 신형 임프레자 스포츠는 이득 인 가격 설정하고 있다. 내일은 3개 차종의 종합적인 평가를 해보려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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