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서 종합적인 평가를 비교해보면 임프레자 스포츠가 탑재되는 엔진은 앞서 전술 한 바와 같이 수평 대향 4 기통 1.6 리터와 2 리터 이다.

 

주력인 2 리터 엔진은 실용 회전 영역의 구동력이 높고 취급하기 쉽다. 한편 4000 회전을 넘어선 영역 불어 상승이 뛰어난 스포티 한 성격도 겸비한다. 차량 무게는 히트 4WD · 2.0iL 아이 사이트는 1370kg에 달하는 때문에 강력 할 수는 없다.

 

중간 크기 해치백의 평균 수준에 맞는다. 주목되는 것은 조향 감이다. 신형에서는 스티어링의 지지 강성이 높아져 작은 타각에서 차량의 방향이 정확히 바뀐다. 그래도 지나치게 민첩한 느낌이 아니라 일반 운전자들에게 친숙한 설정했다. 주행 안정성도 주목된다. 플랫폼을 쇄신하고 보디 강성을 높인 것도 있고, 속도를 조금 높여 휘어도 회전 궤적을 확대시켜 어렵다.

 

차량 내부에 끊어져 나가는 성격이 아니라 어디 까지나 후륜의 접지을 중시하지만, 섀시 성능을 끌어올리기에 의외로 잘 구부린다. 승차감의 향상을 도모했다. 서스펜션이 유연하게 움직이며 보디 강성의 향상과 함께 몸 크기에 비해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을 맛볼 수있다. 포장 좋지 않은 도로에서도 17 인치 타이어를 장착 한 2.0iL 아이 사이트라면 섬세한 진동을 전달하기 어렵다. 18 인치 타이어 2.0iS 아이 사이트는 조금 딱딱하지만 거칠기 아니라 계약 감이 따른다. 조타 느낌은 조금 기민하고, 선회 성능도 약간 높아진다.

 

스포티 한 자동차를 좋아하는 드라이버는 승차감을 포함하여 2.0iS 아이 사이트에 호감을 가질 수도있을 것이다. 전반적인 정리가 좋은 것은 2.0iL 아이 사이트이지만, 구입 때는 2.0iS 아이 사이트도 시승 한 후 확인하고 싶다. 임프레자 스포츠는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선회 성능을 과시하지만, 차량의 거동이 침착하고 있기 때문에 운전 중의 안정감이 높다. 주행성이나 시야에 배려 한 실용적인 생활 도구이면서, 주행 만족도를 향상시킨 신형의 특징이다. 상품의 성격은 폭스 바겐 골프에 조금 비슷하다.

 

폭스바겐 골프는 이전에 비해 장식을 늘려 심플한 맛이 희미했지만, 목표 방향은 이전과 같은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수단이다. 안전한 주행을 추구 한 결과, 운전하는 즐거움이 높아졌다 경위는 임프레자 스포츠도 골프도 같은 것이다. 안전 장비와 가격까지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완성했다.

 

악셀라 스포츠는 1.5 리터 가솔린, 1.5 리터와 2.2 리터 클린 디젤 터보를 준비한다. 여기에 2016 7 월에 가담 한 1.5 리터 클린 디젤 터보 장착 차량을 다룬다. 동력 성능은 CX-3과 동등 (데 미오에 비해 최대 토크가 약간 높은), 디젤 같은 실용 회전 영역의 높이가 특징이다.

 

가속 페달을 느슨하게 발을 디딜 정도로도 순조롭게 가속한다. 저회 전역의 끈기는 일반형의 가솔린 ​​엔진에 적용하면 2.5 ~ 2.8 리터 클래스이기 때문에 운전 감각이 기분이 좋다. 디젤 중에서는 불어 상승이 활발하다. 최고 출력은 4000 회전에서 발생하는데, 이 회전 영역을 넘어도 속도가 상승한다. 엔진 회전계를 보면 5000 회전 이상이 얼룩말, 5500 회전 이상이 레드 존이라 한 시대 이전 실용적인 가솔린 엔진에 가깝다.

 

조용하고 진동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주행중에는 바람 소리와 타이어가 도로를 구르는 때 발생하는 소리도 들린다. 때문에 엔진 회전이 낮은 도시는 디젤임을 거의 의식하지 않는다. 커브를 돌 때 차량의 방향이 변하기 쉬운. 스카이 액티브 기술을 채택 마쓰다 자동차의 특징으로, 스포티 감각을 표현했다. 잘 구부러지는 반면, 후륜의 접지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장면도 있지만, 불안을 느낄 정도는 아니다.

 

구불 구불 한 고갯길을 달리는 때는 운전이 가능하고 자동차를 사랑하는받는 설정도 있을 것이다. 신경이 쓰이는 것은 타이어의 선택이다. 히트 15XD 사전에서는 16 인치가 표준 장착, 18 인치가 옵션이 (15XD · L 패키지는 18 인치를 표준 장착), 16 인치는 승차감이 좋은 조타 느낌은 조금 둔하다. 18 인치는 조향 감이 적당히 민첩 그립 성능도 높아지지만 승차감은 시가지에서 꾸준히 한 경도가 궁금하다. 중간 17 인치가 있으면 바람직하다. 임프레자 스포츠는 전술 한 바와 같이 17/18 인치의 조합이다. 가속 운동은 내외에서 주행 성능까지 운전을 즐기는 데 중점을 둔다. 라이벌 2종의 차에 비해 뒷좌석이 비좁아 후방 시야도 좋지 않지만 자동차의 매력은 알기 쉽다. 프리우스는 1.8 리터 엔진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를 탑재한다.

 

동력 성능을 일반 엔진에 적용하면 2 리터 클래스이지만, 엔진 회전이 낮은 순항 중에 가속 페달을 약간 밟아 증가했을 때 등은 2.4 리터 급 느낀다. 모터는 순발력이 높고, 엔진 출력이 떨어진 상태에서는 구동력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다. 따라서 프리우스는 가속 페달을 깊이 밟아 기회가 적기 때문에 운전 감각이 조용하고 부드러운 느낌. 모터 구동만으로 발진 속도가 상승하면 시동이 있지만, 현행 모델은 이때의 노이즈도 억제했다. 주행 안정성은 현행 모델에서 크게 발전했지만, 그것은 선대 모델에 불만이 동반 한 때문이지 현행 모델이 특히 뛰어나다는 것은 아니다.

 

선대 모델의 단점으로 한 고갯길의 곡선 어려움은 해소되었지만 현재 모델은 후륜의 접지성이 조금 부족. 임프레자 스포츠 및 악셀라 스포츠에 비해 주행 안정성을 높일 여지가 지금도 남아있다. 승차감도 마찬가지다. 다리 주변의 움직임이 차분, 품 얕은 선대 모델의 불만은 해소되었지만, 승차감이 편안 할 수는 없다. 중간 크기 해치백의 평균 수준이다. 뛰어난 연비 성능을 발휘하면서 주행에 악영향을 막았다 기술 진보는 주목된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초대 프리우스는 획기적인 반면 '연비 스페셜'인 폐해를 강하게 느꼈다하지만 풀 모델 체인지를 거듭 할 때마다 개선되어 갔다. 뒷좌석의 거주성 등을 포함한 실용적인 저연비 차량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프리우스 완벽한 선택이다. 스포티 한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가속 운동이 적응된다. 주행 성능이 높을뿐 만 아니라, 조종 감각을 강조한 자동차 구조도 특징이다.

 

다양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표준 차종이 임프레자 스포츠. 주행 성능, 거주성, 질감, 안전 장비까지 편향 없이 진화시켰다. 특히 보행자 보호 에어백 표준 장착 등 안전 장비는 주목된다. 스바루는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 하고 있고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면 다른 업체들도 자극을 받아 악셀라 스포츠와 프리우스의 안전 장비도 진화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