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으로 구분되는 3가지 차량을 비교해 보면 닛산 노트는 2016 년 11 월 2 일에 발매 된 닛산 노트 e-POWER의 매출이 호조이고 발매 후 3주 동안 마이너 체인지를받은 가솔린 엔진 탑재 차량 등까지 포함하면 약 2 만대를 수주했다고 한다. 등급 내역을 보면 e-POWER X가 47 %, e-POWER리스트가 31 %로 수주 대수 전체의 78 %가 e-POWER되었다.닛산 노트 e-POWER S 수주는 0 %이다. 이 등급은 긴급 자동 브레이크와 에어컨을 장착하지 않고, 경량화를 도모하고 JC08 모드 연비를 무리 37.2km / L로 설정했다. 그런데도 판매 비율이 0 % 그래서 "아쿠아 37km / L를 넘으면 주목된다"는 계획이 만약 있었다면 완전히 살패한 셈이다. 에메묘한 판매 전략은 세우지 것이 좋다. 이는 기존의 닛산을 계승 단점 것이다. 또한 지금의 닛산 자동차는 설계 오래된 차종과 해외 수출이 증가하고 있어 제대로 된에 팔리는 노트, 세레나 에쿠스 데이즈 루크 노트 e-POWER가 합류하기 전 판매량을 보더라도 이 5차종의 숫자를 합치면 닛산 자동차 전체의 60 ~ 70 %에 달한다. 노트 e-POWER가 호조 팔린 배경에는 적극적으로 판매 할 수 있는 차종이 제한된 대리점의 판매 파워가 집중 한 것도 있을 것이다. 많은 사용자가 구입 한 이상, 노트 e-POWER가 매력적인 차종 인 것은 확실하다. 채택하는 것은 닛산 노트 e-POWER 도요타 아쿠아 혼다 피트 하이브리드의 3 차종이다. 모두 5 넘버 사이즈에 맞는 소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일본의 환경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히트 노트 e-POWER X가 195 만 9120 엔, 아쿠아 S가 188 만 7055 엔, 피트 하이브리드 L 패키지가 195 만 9000 엔이된다. 180 ~ 200 만 엔의 가격대는 소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격전지이다.닛산 노트 e-POWER는 신형 차량이지만,베이스가 된 노트의 출시는 2012 년 9 월이다. 이미 4 년 이상을 경과하고 색다른 자동차가 아니다. 노트 e-POWER을 라인업에 추가 프런트 마스크에 최근 닛산 자동차를 상징하는 V 자형의 도금 그릴이 장착되면 신선한 자동차로 생각된다. 차체 크기는 길이가 4100mm, 전폭이 1695mm, 전고가 1520mm이다.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도 2600mm에 달해 길이도 포함 해 소형차는 조금 길다. 외관은 심플한 직선 기조의 몸 후단의 필러 (기둥)는 약간 굵은하지만, 측방과 후방의 시야도 나쁘지 않다. 최소 회전 반경은 14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이 4.9m에 적합하지만, 15 인치는 5.2m로 조금 우회이다. 14 인치라면 뛰어난 시야와 함께 혼잡 한 거리와 주차장에서도 운전이 가능하다. 전원 장치는 직렬 3 기통의 1.2 리터 엔진, 발전기, 리튬 이온 배터리, 전기를 변환하고 제어하는 ​​인버터 구동 용 모터 등을 결합. 엔진의 힘으로 발전기를 운영하고 거기서 만들어진 전기 구동 용 전지에 저장된 모터를 돌리는 방식이다. 강하게 가속시에는 발전기에서 인버터에 직접 전기를 쓰기 제어도 있지만, 엔진이 바퀴를 직접 구동 할 수는 없다. 그리고 인버터와 모터는 전기 자동차 리프와 공통이므로, 동력 성능도 거의 동일하다. 즉 리프의 24kWh / 30kWh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엔진과 발전기로 대체 한 것이 e-POWER 유닛된다. 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시리즈 하이브리드로 구분 된다. JC08 모드 연비는 히트 e-POWER X와 e-POWER리스트가 34.0km / L. e-POWER S는 37.2km / L하지만, 전술 한 바와 같이 무리를해서 이끌어 냈다 성능으로 장비도 부족하기 때문에 구매의 대상에는 포함되지 않는다.도요타 아쿠아는 1.5 리터 엔진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를 탑재 한 소형 자동차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 2015 년 12 월에 신형 프리우스가 등장하기 전, 소형 및 일반 차량에서는 최다 판매 차종이었다. 발매로부터 약 5 년이 지난 지금도 2 위를 차지한다. 호조에 팔리고있는 이유 필두는 JC08 모드 연비가 37.0km / L에 도달 연비 것이다. 몸이 가벼워 가속력이 뛰어난 스포티 한 운전 감각을 맛볼 수있다. 컴팩트 한 바디를 갖춘 하이브리드 전용차하는 것도 중요한 특징이다. 노트와 맞는 ​​휘발유 엔진도 제공되는데, 아쿠아는 프리우스와 같은 하이브리드 밖에 탑재하지 않는다. "환경 성능이 뛰어난 특수 자동차에 타고있다 '는 자부심을 가질 수도 있고, 사용자가 매력이 될 것이다. 차체 크기는 전장이 3995mm (X 어번은 4030mm), 전폭은 1695mm, 전고는 1455mm (X 도시는 1490mm). 표준 신체 치수를 노트 e-POWER와 비교하면 105mm 짧고 65mm 낮다. 휠베이스는 2550mm 그래서 50mm 짧아진다.외관 디자인은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이 뒤쪽을 향해 들고 생동감을 연출했다. 대신 대각선 뒤쪽과 바로 뒤의 시야는 좋지 않다. 최소 회전 반경은 15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이라면 4.8m에 적합하지만, 투어링 패키지를 선택 16 인치가되면 5.7m까지 확장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직렬 4 기통 1.5 리터 엔진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도요타 자동차에 널리 사용되는 THSII이다. 구동 용 모터와 발전기를 별도로 탑재하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하면서 동시에 그 전력을 사용하여 모터를 구동 할 수 있게 된다. 복잡한 제어를 실시한다. JC08 모드 연비는 표준 몸이 전술의 37.0km / L로, X 도시는 33.8km / L이다.혼다 맞추기는 소형차의 인기 차종이다. 초대 모델은 2001 년에 발매 된 히트작이 되고, 그 이후에는 매출이 호조다. 하이브리드는 2 대째의 마이너 체인지로 가입하고 2013 년 9 월에 발매 된 현재 형이 기능을 혁신시켰다. 매출을 보면 맞는 전체의 55 % 전후가 하이브리드로 구분 된다. 보디 사이즈는 이번 채택한 3 차종 중 가장 작다. 길이는 3955mm 그래서 노트북보다 145mm 짧고 전폭은 1695mm. 전고는 2WD가 1525mm로 거의 동일하다. 휠베이스는 2530mm로 노트북보다 70mm 짧다. 프론트 마스크는 최근 혼다 자동차에 공통적 얼굴에 마무리했다. 헤드 램프 부분을 슬림하게 보여 독특한 표정을 갖게 하고 있다.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은 뒤로 향해 들고 후방 시야가 양호하다고는 말할 수 없다. 최소 회전 반경은 15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은 4.7m로 작은 회전이 손으로 16 인치에서 4.9m 맞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직렬 4 기통 1.5 리터 엔진이 기반이된다. 1 개의 모터가 구동과 감속시를 중심으로 한 발전을 담당하는 발전 및 모터 구동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없다. 대신 메커니즘의 구성은 간단하다. 주행 상태에 따라 엔진과 모터의 연결 및 분리가 이루어 부하를 줄여 연비를 향상시킨다. 변속기는7 단 DCT를 채용. 폭스 바겐의 DSG 등뿐만 아니라 2 개의 클러치를 제어함으로써 변속한다. JC08 모드 연비는 히트 하이브리드 F / L 패키지가 33.6km / L. 스포티 한 S 패키지는 31.4km / L이다. 표준 타입의 하이브리드는 36.4km / L에 달하지만 안심 패키지를 장착되지 않아 연료 탱크 용량은 다른 등급보다 8L 적은 32L된다. 노트 e-POWER S 정도는 아니지만, 연비 수치를 잘 보여주기 위해 준비한 학년 이니까 그다지 권장 할 수 없다.여기서 채택한 3 개 차종은 모두 몸이 소형 하이브리드 차량이지만,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각각 다르다. 노트 e-POWER는 엔진을 발전기로 사용하여 구동 모터 만한다. 아쿠아 시스템은 1997 년에 발매 된 초대 프리우스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고 모터와 발전기를 병용한다. 엔진도 휠을 직접 구동하지만, 노트 e-POWER 시리즈 하이브리드에 가까운 제어한다. 혼다 피트 하이브리드는 1 개의 모터가 구동과 발전을 겸임한다. 이를 위해 가솔린 엔진 장착 차량에 대한 무게 증가는 100kg 정도에 맞다. 노트 e-POWER의 170kg에 비해 상당히 가볍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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