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포레스터는 최초 출시일은 2012년 12월 이후 5번째 모델이 출시가 예상된다. 출시시기는 2018년으로 예상하고 있다. 여닫이식 문과 자동 운전 기능 등 쇼 카 특유의 화려한 연출과 미래의 기술이 부분에 실시되고는 있지만, 외장 디자인의 기본적인 경향은 그대로 "신형 포레스터"의 모습 라고해도 좋을 것이다. 신형 포레스터의 내 외장 디자인은 신형 임프레자 시리즈에서 시작된 스바루의 차세대 디자인 사상 "동적 × 솔리드 '를 계승하고 있는 것 같다. 동적 × 솔리드는 스바루 같은 「안심」을 연상시키는 단단한 덩어리 감을 기반으로, 이것은 또한 스바루 같은 키워드 '즐거움'을 느끼게하는 역동적 인 생동감을 융합시킨 것. 차세대 스바루 자동차가 향후 모델 체인지에서 원샷에 유려 한 형태로 거듭나라는 류의 이야기가 아니다. 2015 년 당시의 스바루의 발표에 따르면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다운 사이징 터보와의 조합에 의한 연비 향상과 더불어 부드럽고 선형스러운 가속 성능은 주행의 즐거움을 양립하고있다 "고 있다. 차세대 다운 사이징 직분 사 터보 엔진은 어떤가하면 "레보구에서 스바루로서는 처음으로 채용 한 다운 사이징 터보를 한층 더 진화시킨 차세대 전용으로 전 차원을 최적화 소형 · 경량화와 세그먼트 톱이되는 순 열효율을 실현시켜 스바루가 고집 주행의 즐거움과 연비 성능을 고차원으로 양립하고있다. 스바루 독자적인 시머 트리 컬 AWD에 함께 있었다. 싱글 모터를 리어 액슬 축에 콤팩트하게 배치함으로써 프로펠러 샤프트를 폐지 AWD이면서 평평한 플로어를 제공하고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이다. 이것이 그대로 차기 5 대째에 탑재 될지 여부는 현재 불투명하다. 또한 일정 수준의 이야기까지를 종합하면, 스바루는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V)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고한다. 외부 충전 기능과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는 것으로, EV (전기 자동차) 주행 거리를 길게 유지할 수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V)는 해마다 엄격 해지는 세계 각국의 연비 규제를 클리어하기 위해도 필수 기술이다. 미국을 비롯해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판매되고 스바루의 판매 대수 증가에 크게 기여하는 산림만큼, 신형에서는 PHV 모델의 존재도 갑자기 현실성을 띠어 온다. 과연이 최신예 PHV 시스템이 신형 포레스터의 발표 (2018 년)과 동시에 발생할 라인업되는지 여부는 현재로서는 알 수 없지만 2017 년 도쿄 모터쇼에서 그 힌트도 시사 해 오는 것이 틀림 없다. 현재 4대째 포레스터는 선대 임프레자 시리즈와 플랫폼과 파워 트레인 등을 공유하고 있지만, 그 임프는 한발 먼저에 2016 년 풀 모델 체인지를 실시. 새로운 세대의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 (SGP)을 처음으로 채용하고 거듭나고 있다.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은 주행의 질감 향상, 그리고 안전성을 더욱 레벨 업하는 스바루의 생명이라고도 할 수있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비약적으로 높인 새로운 디자인 플랫폼이다. 2018 년에 출시가 예상되는 신형 포레스터도 확실히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을 바탕으로 건설되는 것이다. 2017 년 5 월 현재 신형 임프레자의 형제 차인 신형 XV를 포함한 하이브리드와 다운 사이징 터보 등 신기술의 탑재 나 또는 EV (전기 자동차) 모델은 아직 등장하지 않았다. 그러나 모두 시대의 강한 요구가있는 것은 확실히 또한 스바루도 SGP의 설계 단계에서 가까운 미래의 전 동화 기술 (하이브리드 · PHV · EV 등)의 탑재를 상정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신형 포레스터는 꼭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연비에 유리한 다운 사이징 터보와 하이브리드 모델, 그리고 장거리도 안심 PHV 모델의 탄생을 기대하고 싶은 곳이다.그런데, 차기 포레스터의 차체 크기는 어떻게 될까. 현재 형 4 대째 포레스터는 전장 x 전폭 x 전고가 4595 × 1795 × 1715mm, 휠베이스가 2640mm의 이른바 중형 SUV이다.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 (SGP) 화에 어떻게 변화가 있는지 신경이 쓰이는 곳이다. 임프레자 스포츠 신구 모델 비교하여 보면, 전체 길이 + 40mm, 전폭에서 + 35mm, 휠베이스로 + 25mm와 극히 적지 만 확대하고 있는지 알 수있다. 해마다 엄격 해지는 충돌 안전 성능을 얻기 위해 몸 크기 확대도 유효한 수단이지만, 그렇게는 안 된 곳이 SGP 화의 장점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포레스터도 모델 체인지를 계기로 차체의 크기를 크게 확대 될 것으로는 생각하기 어렵다. 신형도 길이 4.6m 정도, 폭 1.8m 전후 휠베이스 2.7m 전후의 취급하기 쉬운 크기에 알맞은 것으로 보인다.가격도 같고, 임프의 경우에 비교해도 (등급 라인업의 차이가 있다고해도) 선대 최종 모델의 가격대가 159.8 만원 ~ 254.9 만엔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에 대해 현행 모델은 192.2 만엔 ~ 259.2 만엔으로 특히 상위 등급에 대해서는 큰 차이가 없다. 신형 포레스터의 가격은 STI 모델 등 특수 모델을 제외하고 400 만엔을 초과 할 것 같다.사고를 미연에 막아주는 스바루 자랑 예방 안전 기능이다 운전 지원 시스템 "EyeSight"(아이 사이트)도 산림 모델 체인지 한 새벽에는 최신의 것이 탑재되는 것이다. 현재 최신 임프 및 XV는 ver.3 (버전 3)가 탑재되어있다. 국토 교통성 및 독립 행정법 인 자동차 사고 대책기구 (NASVA)가 2016 년도에 실시한 안전 성능 평가 시험 "예방 안전 성능 평가"(JNCAP)에서 아이 사이트가 최고 순위 "예방 안전 성능 평가 ASV ++ '를 획득 있다. 지난 도쿄 모터쇼 2015에서 스바루는 "2017 년에 고속도로에서 정체시 자동 추종 실현 '과'2020 년 고속도로에서 자동 운전을 양산차에 실현"시킨다고 발표 있었기 때문 도쿄 모터쇼 2017에도 그 차세대 아이 사이트 (아이 사이트 Ver.4 것으로 예상된다)를 볼 수있을 것이다. 차세대 아이 사이트 (ver.4)에는 닛산의 전문 파일럿과 같은 동일한 차선 자동 운전 기술 (자동 추종과 스티어링 제어가 포함 된 반자동 운전)이 될 것이다. 수년 동안 아이 사이트를 버전 업해온 스바루만큼 그 완성도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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