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미니 밴 즉 승합차 선호도 길이가 4,600 ~ 4,700mm 전후 전고가 1,800mm를 초과하는 중간 크기의 키가 높은 차종에서 넓은 실내와 운전의 인기가 높다. 구체적으로는 2015 년 4 월에 신형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혼다 스텝 왜건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도요타 보쿠 & 노아 그 고급 버전으로 된 도요타 에스콰이어와 닛산 세레나 이다. 3열 시트를 접는 자전거도 쌓을 때문에 적재 성을 중시하는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자전거 적재 조건으로 자동차를 선택 패밀리 사용자가 늘었다. 아이들을 자전거로 학원에 다니게 수업 중에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부모가 자동차로 데리러 간다. 귀가 할 때 자전거를 실어야 하는 상황에서 미니 밴이 편리 셈이다. 가족 단위의 생활에 기대어 꾸준히 팔리고 있는 키가 큰 중간 크기 미니 밴이라고 할 수 있다. 스텝 웨건 에스콰이어 세레나의 3개 차종을 비교 하면 미니 밴은 실용성이 중시되지만 외관에 대한 관심도 높다. 바디 측면의 형상이 개성을 발휘하기 어렵지만 프론트 마스크의 형상은 다양하다. 키가 큰 미니 밴은 프론트 마스크도 상하 방향으로 두껍게 얼굴의 면적이 넓다. 이 부분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세단과 쿠페에서는 얻을 수없는 독특한 박력이 생긴다. 이번 채택한 미들 사이즈 미니 밴은 에스콰이어가 이 유형 이다. 스텝 웨건은 지향성이 달리 몸 전체에 둥글림을 갖게하고 사용자의 도금 그릴 광택을 억제했다. 매출에 따라 앞으로의 마이너 체인지로 화려한 노선으로 바뀔 가능성도 있지만 지금의 디자인은 유행을 좋아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환영받을 것 같다. 5 넘버 사이즈가 기본 미니 밴은 잡기도 중요하다. 따라서 이번 채택한 3 개 차종은 모두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 시야가 좋다. 최소 회전 반경도 기본적으로 5.4 ~ 5.5m에 적합하지만, 17 인치 타이어를 신은 스텝 웨건 스파다 멋진 스피릿 16 인치를 장착하는 세레나 하이웨이 스타의 고급 그레이드는 모두 5.7m이다. 작은 회전 성능에도 주의해 선택하고 싶다. 스텝 웨건의 운전 감각으로 주목받는 것은 엔진을 1.5 리터 터보로 한 것이다. 엔진 부하가 작은 작은 배기량을 살려 연비를 절약한다. 동력 성능이 필요할 때는 터보가 적극적으로 운영해서 2 리터 엔진과 동등 이상의 추진력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1,500 회전 부근에서 가볍게 가속 페달을 밟아 증가했을 때 등은 동력 성능 증가가 약간 완만 터보의 특성을 느끼지만 이 회전 영역을 초과하면 위화감은 없다. 항상 충분한 구동력이 발휘되어 운전하기 쉽다. 주행 안정성과 조향 느낌은 중간 크기의 키 미니 밴 중에서는 뛰어난 부류에 들어간다. 전술 한 바와 같이 바닥이 낮고, 현재 형은 몸 각 부분의 구조를 검토하고 강성도 높였다. 커브를 돌 때 차량 앞쪽이 조금 떨어지는 자세가 키가 큰 미니 밴이면서 운전 감각은 수레에 가깝다. 또한 몸의 각 부분을 강화함으로써 서스펜션이 제대로 작동하고 승차감도 향상되었다. 특히 전용 타입의 다리 둘레가 갖춰져 주행 안정성과 함께 승차감의 중후 한 느낌도 늘어나고 있다. 17 인치 타이어를 장착 선대 모델의 17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은 승차감이 딱딱하지만 현행 모델은 16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과 동등하게 가까이했다. 17인치 다운 민첩한 움직임도 약해지고 미니 밴에서는이 정도의 설정을 선호하는 것이다. 미니 밴의 실용 기능은 바닥 저장의 3열 리어 게이트에 내장 된 옆 열림의 화물칸 주변을 충실히 했다. 안전 장비도 첨단이라 지금 으로서는 크기를 불문하고 가장 활발한 거래는 미니 밴 이다. 에스콰이어에 장착되어 엔진은 2 리터 일반형 두드러진 특징은 아니지만 최대 토크 19.7kg-m를 3,800 회전으로 발휘하기 때문에 강력하지만 않지만 취급하기 쉽다. 등판 도로에서는 엔진 소음 증가 방법이 조금 걱정되지만 가속 페달을 깊게 다루지 않으며 순항시에는 4기통 엔진은 조용하다. 주행 안정성은 높이 미니 밴 답게 조향 감을 부드럽게 마무리했다. 다리 주변과 타이어의 설정은 보쿠 & 노아와 같지만 이 튜닝은 숙련 움직임은 온화하지만 부 자연스러운 지루함은 느끼지 않는다. 승차감은 고급 지향 미니 밴을 선택한다면 좀 더 개선하면 좋을 것이다. 거칠기를 억제하고 불편은 느끼지 않는 딱딱함이 따른다. 더 유연하게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현재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 할 수 있는 안전장치가 마련되지 않는 것은 어려우며 3열의 시트까지 포함 해 차 안에서는 가장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가장 고급이라 많은 사람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적합하다. 주행 안정성의 균형을 조향 할 때의 반응이 빠르지 못해 미니 밴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가 운전하면 조금은 어려움이 있다. 동력 성능은 차량 중량이 1,600kg을 초과하기에 강력하지만 않지만, 2 리터 엔진의 최대 토크는 21.4kg-m (4,400 회전)로 비교적 높다. 에코 모터의 채용으로 공회전 후 다시 소리도 조용하다. 승차감은 다리 주변의 설정이 표준 몸체와는 달리 타이어가 16 인치가 될 수도 있고 조금 딱딱하다. 이전에 비해 거칠기를 억제했지만 노상의 울퉁불퉁함을 전하는 느낌은 아쉬움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다채로운 시트 어레인지이다. 2번째 시트의 왼쪽에는 좌우 방향의 슬라이드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활용을 가능하게 했다. 바닥이 높기 때문에 승 강성은 라이벌 2차에 뒤떨어지지만 미니 밴의 기능은 충실하고 있다. 또한 작동 속도 제한이 시속 80km로되지만 긴급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 할 수 있는 안전 장비를 장착 할 수 장점과 실용 주의자의 가족 사용자에게 적합한 미니 밴이다. 혼다 스텝 웨건 도요타 에스콰이어 닛산 세레나 3개의 차를 비교 한 결론을 말하면 거주 성 시트 어레인지 주행 성능 안전 장비 등을 종합적으로 보면 설계의 새로운 스텝 웨건이 가장 뛰어나다. 개별적으로 검토하면 멀티 승차가 편안한 에스콰이어 차량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세레나 라는 식으로 성격이 각각 다르다. 미니 밴은 어떤 차종도 모양이 비슷 보이지만 기능은 개성이 풍부하고 크기가 큰 중간 크기 미니 밴의 히트 차종은 제한되기 때문에 보다 현명한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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