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 자동차 업체의 대부분 주력으로 해외에서 판매하고 있다. 해외의 일본 차에는 주행 안정성과 안전 장비를 유럽 등의 수준에 맞출 수있는 장점도 있지만 일본의 사용자는 위화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몸은 커지고 시야가 악화되어 내 외장 디자인도 신축성이 손 많거나하기 때문이다. 또한 기능을 넘어 심정적인 엇갈림도 있다. 해외 지향으로 만들어진 자동차는 일본인의 마음에 영향을주지 않는 것은 당연 할 것이다. 경차의 상품력이 크게 높아져, 게다가 개발자에 의한 일본의 사용자에 대한 기상 배려도 마음을 친다. 기능과 정서가 함께 신차로 판매되는 자동차의 35 ~ 40 %가 경차 이다. 최근 전고를 1,600mm 이상으로 설정 한 개성파 경차도 주목 받고있다. 키가 커 거주 성이나 적재성이 우수하고 신선한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경차의 매출을 더 늘리는 것이 제조사 측의 목적이다. 다이 캐스트 스즈키 허슬러 혼다 N-ONE은 개성이 강한 모델 이다. 패밀리 카로서 사용할 거주 성을 갖춘 실용 중시의 차종과는 다른 부가가치도 갖추고 있다. 헤드 램프는 3 대 모두 유행 편도가 아닌 원형으로 디자인되어있다. 3 대를 비교 해 보면 다이 캐스트는 2015 년 9 월에 발매 된 새로운 경차 3 가지 시리즈가 설치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채택 SUV 스타일의 '캐스팅 아쿠티바 "뿐만 아니라, 내 외장을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캐스트 스타일'주행 성능을 높인 '캐스팅 스포츠 "가있다. 캐스팅은 바로 경차의 개성화에 대응 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캐스트 아쿠티바'는 이번 채택 "스즈키 허슬러 '에 가까운 이미지로, 또한 캐스트 스포츠는"혼다 N-ONE'와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경차는 1 대당 매출 총 이익이 적기 때문에, 바디 패널과 내장의 종류를 늘리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캐스트는 몸에 장착하는 장식, 알루미늄 휠의 모양, 인테리어의 색채 등으로 특색 다른 시리즈를 3 종류 만들었다. 또한이 특징을 살리기 위해 데칼을 포함하여 내외의 모양을 바꾸는 옵션 파트도 풍부하게 준비된다. 캐스트는 각각 다른 토핑이 있기 때문에 애매함이캐스트 아쿠티바보다 허슬러보다 캐스트 스포츠보다 N-ONE라는 선택 방법이 될 수 있다. 엔진은 일반형과 터보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 2WD와 4WD를 마련했다. 최저 지상고 (노면과 몸의 가장 낮은 부분과의 간격)은 2WD가 180mm, 4WD는 175mm에서 캐스팅 스타일을 30mm에서 주변 노면의 요철도 극복 쉽다는 SUV의 특징을 주었다. 지난 몇 년간에 등장한 신형 자동차 중 의외라고 할 히트작이 "스즈키 허슬러 '일 것이다. 2013 년 12 월에 발표 후 목표 대수는 5,000 대. 2014 년에 들어가면 1 개월에 7,000 ~ 8,000 대의 대수를 수주하는 인기 차량이 되었다. 지금은 각 메이커와도 수주 개시를 앞당기게 되었다. 미리 고객의 주문을 모아 생산 계획을 세우고부터 발매한다. 생산 시작에서 신속하게 출고를 시작하고 합리적이지만, 대신 출고 대기가 장기화하는 경향이 있다.
허슬러가 히트 한 이유는 '실용성'과 '취미 성 "의 양립이다. 외관은 최근 인기를 높인 SUV의 수법을 도입, 언더 가드 바람의 수지 부품도 장착. 헤드 램프는 원형으로 디자인 했다. 엔진은 일반형과 터보를 설정 합니다. 구동 방식은 2WD와 4WD가있다. 최저 지상고는 2WD가 180mm, 4WD는 175mm에서 후발 캐스트 아크 바 같은 수치가 됐다. N-ONE은 혼다 듯한 독특한 경차이다. 연료 탱크를 앞 좌석 아래에 탑재하는 플랫폼과 엔진은 N-BOX와 N-WGN과 공통이지만, 외관을 개성으로 마무리했다. 전고는 2WD의 전륜 구동 모델이 1,610mm 그래서 N 시리즈는 가장 키가 낮다. 원형 헤드 램프를 갖춘 프론트 마스크, 완만 한 경사를 갖게 한 리어 게이트는 1967 년에 등장한 「혼다 N360 '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N360을 알고 아저씨 세대의 나로서는, 천장을 낮게 할 수 없었던 것이 조금 아쉽다. 현재 N 시리즈가 탑재 S07A 형 엔진은 공간 효율을 높이기 위해 전후 길이가 짧고, 상하 방향으로 높다. 연료 탱크를 앞 좌석 아래에 설치했기 때문에, 바닥도 약간 뜬다. 혼다의 경량 스포츠카 'S660'가 미드 십을 채용 한 배경에도 S07A 형은 크고 쿠페 낮은 보닛에 맞지 않는다는 사정이 있었던 것이다. N360의 폭은 1,295mm, 전고는 1,345mm의 전고는 폭 104 %이다. 이 폭을 오늘 1,475mm로 대체하면 104 %의 전체 높이는 1,534mm된다. 그래서 N-ONE 전체 높이를 「스즈키 아루토라 빵 "과 동등하게 억제 된 경우, N360의 외관을 상당히 충실하게 재현 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N-ONE 외관도 독특하고 고급이다.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는 2,520mm로 캐스팅 아크 바보다 65mm, 사기꾼에 비해 95mm 길다. 길이는 3 대 모두 경차 규격 범위 빠듯한 3,395mm 그래서 N-ONE은 다른 2 대에 비해 몸의 모서리에 4 륜를 배치하는 형태가 되었다. 엔진은 다른 차종과 마찬가지로 일반형과 터보를 설정 하고 구동 방식도 2WD와 4WD가있어 선택이 폭이 넓다. 모든 드라이버가 보닛이 보이는 것을 선호 것은 아니지만, "몸 끝 위치가 알기 쉽고, 차선의 중앙을 달리기 쉬운 '라는 점에서 보닛이 보이는 것은 중요한 특징 일 것이다. 보닛이 보이는 것은 그 각도가 수평이되기 때문, 그렇게 되면 몸의 중앙에서 뒤쪽에서도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이 수평으로 뒤로 뻗어 대각선 뒤쪽과 바로 뒤에서도 볼 쉽다. 모두 시야가 좋고, 몸의 모서리도 알기 쉽다. 실용성을 채운 모습도 멋지게 우수한 산업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 차 수입차를 막론하고 측방 및 후방 시야가 나쁜 자동차가 늘었다.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이 전반적으로 높고 뒤쪽을 향해 올린다 때문에 시야가 악화된다. 후진시는 세단까지 다시 모니터에 의지하게 되었다. 자동차 디자인의 흐름을 감안하면 이번 채택한 3 개는 일관성 있는 정직한 바디 스타일로 완성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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