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의 호응도는 취급 용이 사용에 편리함에 인기를 얻고 있다. 경차 이면서 몸 크기의 컴팩트 한 것이 가장 큰 이유이지만 실내의 넓은 뒷좌석의 경차는 드물지 않다. 특히 미니 밴의 모델은 정말 넓다. 쓰기도 바닥이 낮고, 사이드 도어와 테일 게이트 구멍 시트 어레인지, 지갑 등 풍부하고 사용하기 편하다. 소비자에게 어필도 다르다. 미라지 노는 2004 년 11 월 현재 모델이되었다. 선대는 1999 년 3 월에 데뷔, 원형 헤드 라이트와 몸 곳곳에 배치 한 도금 부품을 한 고전적인 외관과 인테리어가 호평을 받았다. 2 대째도 그 개념은 같다. 엄선 된 고급 스러움을 지닌 경차로 등장했다. 대형 프런트 그릴의 원형 조명, 도금 범퍼 이외에 전면 기둥을 세우고 리아삐라을 앞쪽으로 기움 한 실루엣과 유리와 바디면의 단차를 최대한 줄인 플래시 곡면 바디 것도 특징이다. 등급은 L, X, X 리미티드 미니 라이트 4등급 FF와 4WD 4 단 AT가 조합되어있다. 엔진은 전 등급 모두 직렬 3 기통 DOHC, 659cc. 58 마력의 레귤러 가솔린 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시승 느낌은 4 단 AT의 변속 충격이 적고 승차감은 다소 딱딱한. 코너 나 레인 체인지 몸의 역할은 약간 큰하고 편안한 느낌이 특징이다. 브레이크는 다소 무거운 답력이지만, 강성 감이 있고, 고급 자동차라고 하는 이미지 이다. 2004 년 8 월에 새로운 시리즈로 추가 된 모델. 둥근 눈의 헤드 라이트와 1630mm라는 차고를 가진 다이하츠 경차 계의 5 도어 모델. 스타일링은 문 윈드를 비롯해 리아쿠타 윈드 테일 램프 등에 원형 디자인을 사용하고있는 것이 특징. 등급은 L, X, X 제한, RS, RS 리미티드의 5 등급. 모든 FF와 4WD 차량이 준비되어있다. 엔진은 2 종류. 직렬 3 기통 DOHC, 659cc에서 논 터보 58 마력 터보 64 마력이있다. 터보는 RS 계된다. 미션은 4 단 AT하지만 터보 용 전자 제어식 4 단 AT가된다. 또한 파워 스티어링도 터보는 전동식 논 터보 차량은 유압 방식을 채용하고있다.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은 연비 향상에 도움이되는 메커니즘이다. 시승은 논 터보의 X 등급, FF 차. 칼럼 시프트의 4 단 AT는 부드러운 가속을한다. 그러나 엔진 소리와 미션 음의 실내에 침입 약간있다. 승차감은 다소 딱딱한. 스포티한 느낌 이다. 브레이크는 가벼운 답력에 효과 2003 년 11 월에 발매 된 뉴 브랜드 새로운 가치관을 가진 새로운 장르의 경차로 개발되었다. 활성 어린이 가족을 메인 타겟으로 가족 모두와 매일 즐길 수있는 자동차가 컨셉 이다. 특징은 경차 최대 클래스의 2440mm의 휠베이스 (분이나 팟소 같은!) 2000mm의 실내 길이를 가지면서 그것을 훌륭하게 소화 한 스타일링. 컴팩트 노즈와 빅 캐빈 지금까지 경차에는없는 몸매를 만들어 내고있다. 등급은 L, X, X 리미티드, R, RS 5 등급 엔진은 직렬 3 기통 DOHC, 659cc에서 R과 RS 터보를 장착 해 64 마력 다른 사람은 자연 급기 58 마력 엔진을 탑재한다. 구동 방식은 FF와 4WD가 모든 성적에 포함되어있다. 미션은 4 단 AT가 FF 전차와 4WD 터보 차에 4WD의 자연 급기 엔진은 3 단 AT가 조합되어있다. 시프트는 계기판 이동이다. 시승은 FF의 58 마력 차 시작부터 경쾌하게 달리고 엔진 소리도 귀에는 아니다. 핸들링도 전체 높이는 높지만 롤에 불안이 아니라 의외로 스포티 주행도 가능한 설정이다.
미라지 노 승용차적이고 무부라테 컴팩트 다이하츠 경차, 탄토는 하이트 왜건과 같이 3 차 모두 개성적인 장르를 노리고 개발 된 모델 각각에 즐거움이 있다. 미라지 노의 고급 스러움이 좋다. 무부라테은 둥근있는 몸이 여성으로 그러나 RS의 주행은 육상라고해도 좋을만큼 잘 달린다. 탄트의 스타일은 독특합니다. 계기판과 도어 라이닝 디자인은 원형이나 타원형을 모티브로 한 조형을 채용하고있다. 시트지는 촉감이 좋은 벨벳 풍의 원단을 사용한 인테리어 색상은 고급스러운 로즈 컬러를 사용하고있다. 그러나 미니 라이트라는 스포츠 등급은 블랙을 기조로하고 MOMO사의 가죽 스티어링 휠을 나 도금 문자의 두 눈 미터를 채용하고 있다. 4 단 AT는 플로어 시프트 노브에 도금을 사용했다. 안전 장비는 운전석 / 조수석 듀얼 에어백은 전차에 표준 장비 안전 벨트는 운전석 안전 벨트 하중을 단계적으로 제어함으로써 탑승자를 보호하는 가변 포스 리미터를 채용했다. 브레이크도 EBD와 브레이크 어시스트가있는 ABS가 표준이다. 실내는 앞 좌석은 크기도 커다란에서 착석도 약간 증가한다. 뒷좌석은 약간 낮은 착석이지만 발은 넓다. 문이 90도 가까이 열은 승강시에 편리하다. 트렁크는 무부라테보다 개방 낮고, 깊이도 넓지 만, 좌우 폭은 다소 좁혀. 뒷좌석 등받이는 일체 식으로 앞 당김하는 있지만, 시트 잠금 해제가 좌우로 달리기 때문에 약간의 개선이 필요하다. 무부라테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미라지 노보다 더 원형 아치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센터 패널 하단 제어판의 모양이 독특하고 실버 도장 된 타원형 모양의 계기판은 메탈릭 한 느낌으로 남성 사용자도 좋아 한다. 장비는 파워 스티어링과 파워 윈드는 전차 표준 장비. 에어백, ABS도 일부 등급을 제외 장착되어 있다. 시트 어레인지 나 지갑의 공간이 많은 것도 특징 이것은 무부에서 밀어 붙어있는 부분이다. 중앙 팔걸이 주머니와 대형 상자로 장식하고 조수석 아래는 언더 트레이가있는 컵 홀더는 원터치 식으로 쓰기도 좋았다. 트렁크 공간도 넓고, 좌우 분할 식 뒷좌석은 원터치로 풀 플랫이된다. 앞 좌석은 대시 보드가 낮고 넓은 공간을 리어는 안락 의자 식으로 좌면도 슬라이드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다. 착석 위치도 높고 전방 시야가 좋은 것은 뒷좌석에 앉은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하다. 넓은 실내에 롱 휠베이스, 플랫 플로어를 채용 한 것으로 실내 공간은 충분하다. 성인 4 명이 타고도 좁은 느낌은 없다. 리빙 감각의 인테리어는 밝은 회색과 베이지의 투톤 계기판 시트 쿠션과 등받이 소파 감각의 소재를 채용하여 계기판 시프트이므로 사이드 연습도 가능하다. 안전 성능은 듀얼 에어백 및 가변 포스 리미터기구를 채용하고있다. 또한 충격 흡수식 스티어링, 브레이크 페달 후퇴 방지기구도 이용되고 있다. 카시트 장착도 ISO FIX 대응으로 시트를 장착 한 상태에서 시트 슬라이드시키는 것도 가능하게되었다. 약간 높은 착석에서 파노라마 미라지노의 장점이다. 시트 형상은 제대로하고 홀드가 좋은 것이다. 뒷좌석도 바닥은 다소 높은 편이지만, 평면 넓은하고있다. 슬라이드 시키면 다리를 꼬고도 앞 좌석에 맞지 않는 정도 도어는 90도 가까이 연다. 트렁크 공간도 바닥은 낮은 천장이 높기 때문에 사용할 수있다. 미라지노 감각의 승용차와 비슷한 이미지 계기판 디자인 라떼와 기본적으로 같지만 변속 레버가 플로어되는 등 소형차로 공간은 라떼 쪽이 생각되고 있다. 너무 여자를 너무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 남성 사용자는 조금 신경 늦어 버릴 것 스탄은 넓은 것이 전부. 넓이를 생각해서 산다면 스탄이다. 미라지노 보다 클래식 한 바디 디자인 지노는 경차라는 카테고리가 아니라 소형차에 가까운 감이있다. 다이하츠의 주요 사용자 이미지는 "친구처럼 사이 좋은 부자 '를 비롯해 엄선 된 새로운 고급 스러움을 가진 사람들이고 어딘가 그리움을 품는 사람들도 대상에 들어있다. 자동차의 구조는 전체적으로 차분한 톤으로 정리하고있다. 실내는 넓이를 자랑하는 것보다 승용차 감각의 기분이 좋음을 소중히 한 구조이다. 추천 등급이지만, FF와 4WD 차량은 FF 차량 편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FF 차량은 자동차 취득세의 경감 조치를받을 수있다. 등급은 기본적인 L은 표준 장비의 충실도가 이마 이치. 역시 X 또는 X 리미티드이다. 스포티 모델의 미니 라이트도 있지만 그물망 그릴보다 노멀 옆 바 그릴 쪽이 지노의 이미지이다. X의 타이어는 145 / 80R13하지만이 크기도 엔진의 밸런스는 나쁘지 않다. 미라지노를 기반으로 한 여성용 버전의 모델이라고 선전하지만, 실제로 핸들을 잡고 보면 주행 느낌은 의외로 스포티 하고 계기판 디자인도 메탈릭 풍의 유형이라는 생각도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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