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 자동는 여러 가지 장르가 있지만 실용성을 종합적으로 높인 컴팩트 차량이다. 전장은 3600 ~ 4200mm 전후로 혼잡 한 거리 나 좁은 주차장에서 운전하기 쉽다. 한편 공간 효율적인 차종이 많은 성인 4 명이 적합하고 몸의 뒤쪽에 리어 게이트가 장착되어 화물칸도 사용하기 쉽다. 엔진은 1 ~ 1.5 리터가 주력으로 연비가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경쟁력있는 장르이기 때문에 각 자동차도 가격을 저렴하게 제한 하고 있다. 긴급 자동 브레이크 장착 차량이 늘어난 것도 주목할 점 것이다. 이그니스는 2016 년 1 월에 발표 된 소형차는 디자인이 새로운 부류에 들어간다. 유럽 등 해외 시장도 염두에두고 개발되었으며, 길이는 3700mm 그래서 소형차 중에서도 몸이 작다. 엔진은 직렬 4 기통 1.2 리터에서 간이형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탑재한다. 비교 상대 맞는 클래식 한 컴팩트 카. 실용성이 뛰어나 판매량도 높다. 엔진은 1.3 리터와 1.5 리터의 일반형 외에도 1.5 리터 하이브리드도 준비한다. 이그니스는 프론트 마스크, 바디 사이드 모두 직선적 인 디자인으로 펜더에 돌출을 갖게했다. 차량을 정면에서 보면 사이드 윈도우를 위로 향하게하여 검색 사다리꼴의 디자인함으로써 시각적 인 안정감을 강조하고있다. 최저 지상고 (노면과 몸의 가장 낮은 부분과의 간격)는 전차 동안 180mm를 확보하였고 이그니스와 대칭적이고, 몸 전체에 둥근 달걀형을 연출했다. 차체 크기는 이그니스의 길이가 3700mm, 전폭은 1660mm로 좁혀에서 전고는 1595mm로 약간 높다. 최근에는 키가 큰 차종에 대응 한 입체 주차장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전체 높이가 1550mm 이하가된다. 사용자에 따라서는 45mm의 차이로 입체 주차장을 사용할 수없는 것은 아쉬운 것이다. 장래 적으로는 최저 지상고를 130mm 정도로 억제 입체 주차장의 이용성을 향상시킨 사양이 추가 될 가능성도 있다. 피트는 길이가 3955mm로, 전폭은 5 넘버 규격 가득한 1695mm. 전고는 1525mm이다. 이그니스에 비해 255mm 길고 35mm 넓고 70mm 낮다. 이그니스와 달리 입체 주차장을 사용하기 쉬운 전고했다.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은 이그니스가 2435mm, 맞는 95mm 긴 2530mm된다. 그래도 길이에 255mm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그니스는 바디 전후의 돌출을 억제하고, 4 륜이 몸 구석 구석에 배치되어있다. 운전석에 앉을 때 시야는 이그니스의 몸은 수평 기조이기 때문에 후드 앞이 조금 보고 측방 시야는 양차 모두 같은 정도이다. 후방은 양차 모두보기 어렵다. 이그니스는 사이드 윈도우의 후단 부분을 킥 업시켜 바로 뒤의 리어 윈도우도 하단이 높은 편이다. 피트는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을 뒤로 향해 들었다. 모두 모습을 역동적으로 보여주는 목적으로 드라이버의 가시 범위를 좁혀있다. 최소 회전 반경은 이그니스가 4.7m. 피트는 1.3 리터 엔진을 쌓은 기본적인 13G · F 패키지는 4.7m로 동일하고, 16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은 5.2m로 확대한다. 최소 회전 반경이 같아도 이그니스가 능가한다. 몸이 작고, 모서리 알기 쉬운 직선 기조로되기 때문이다. 계기판 등 인테리어 디자인은 이그니스의 경우 외관과 마찬가지로 직선 기조로 디자인되었다. 네비게이션의 모니터 화면에는 끝머리 느낌이 동반 시인성과 조작성이 좋다. 그러나 에어컨의 스위치는 설치 위치가 낮고, 조작시의 시선 이동이 크며 맞는 계기판은 중앙 부분이 드라이버쪽으로 향하고, 조작성의 향상을 도모했다. 앞 좌석에 앉아있는 기분은 비슷. 좌석면의 볼륨 감, 대퇴부 나 어깨 주위의 지원 방법 등 두 차 모두 소형차에 만족한다. 이그니스는 등받이 아래쪽을 딱딱한 마무리 몸을 제대로 지원하지만, 적응과 큰 차이는 없다. 뒷자리에 앉아있는 기분이 맞는이 편안합니다. 좌석면의 깊이 치수에 부족이 아니라 다양한 시트 배열을 가능하게 한 것에 비해서는 유연하다. 이그니스의 엔진은 직렬 4 기통 1.2 리터. 최고 출력은 91 마력 (6000 회전), 최대 토크는 12kg-m (4400 회전)된다. ISG (모터 기능 발전기)를 구비하고, 감속시의 발전 공회전 후 다시 엔진 구동의 지원 (하이브리드 기능)을 담당한다. 모터의 최고 출력은 3.1 마력 작고 거의 체감 할 수 없지만, 연비 절감에 기여한다. 혼다 피트는 전술 한 바와 같이 3 종류의 엔진을 모은다하지만, 가격도 생각하면 이그니스의 라이벌은 직렬 4 기통 1.3 리터이다. 최고 출력은 100 마력 (6000 회전), 최대 토크는 12.1kg-m (5000 회전)을 발생한다. 이그니스의 뒷자리 좌석면의 전후 방향의 짧음이 궁금하다. 맞춤 25mm 아래 주변 대퇴부의 지원 방법에 위화감이 따른다. 바닥과 좌석면의 간격은 충분히 확보했지만, 유연성이 부족하고, 좌석면의 각도가 수평에 가깝기 때문에 허리에 들어가 좋다. 뒷자리에 앉는 승객의 무릎 시설 공간은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 한 상태에서 이그니스가 포착 코브 하나 반. 맞는 한줌 코브 2 개 반이된다. 그래서 맞는 여유가 있지만, 이그니스도 앞 좌석 아래에 충분한 공간이 있고 다리가 들어가 쉽고 거북은 느끼지 않는다. 머리의 여유가 이그니스가 포착 코브 절반 정도에 적합 하며 위의 안정감도 포함하면 뒷좌석의 거주성을 능가한다. 가격은 이그니스 하이브리드 MX가 150 만 1200 엔, 맞는 13G · F 패키지가 142 만 5000 엔 (양차 모두 긴급 자동 브레이크 옵션 가격을 제외). 이그니스는 알루미늄 휠과 장식 류가 충실하기 때문에 가격과 장비의 균형은 비슷하다. 이쯤 되면 시트 어레인지가 충실한 인테리어의 질과 뒷좌석의 거주 성이 높아지는만큼, 장착이 거래는 판단 할 수 있다. 혼다 피트는 뒷좌석 및 화물칸의 넓이는 맞는 압승이라 가족 사용자에게 권장 할 수 있다. 이그니스는 스포티 한 분위기를 좋아하고 게다가 뒷좌석 및 화물칸의 사용 빈도가 낮은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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