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등 모터로 달리는 최첨단 친환경 자동차는 구입 후 주행 비용으로 가격 차이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가솔린 연료 충전을 둘 다 받아들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주유 및 충전 모두 실시되면 주행에 필요한 지출의 계산하기도 어렵다. 가솔린과 전기는 1km 당 주행 비용이 크게 바뀌기 때문이다. 아웃 랜더 PHEV와 프리우스 PHV비교하기 전에 피할 수없는 아웃 랜더 PHEV의 리콜 문제 해결 진행 중인 내용은 아웃 랜더 PHEV2013 3 월에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의 일부가 녹아 손상 문제가 발생했고 미쓰비시 자동차는 국토 교통성에 리콜을 신고했다. 안전 대책을 강구 한 후 2013 8 월부터 생산을 재개한다. 리콜 신고를 하고도 아웃 랜더 PHEV 수주는 계속되고 있어 이미 주문이 들어있는 차량의 생산을 실시했다. 납기 지연은 주문후 대략 6개월 뒤에 출고가 되었다. 이전 리콜 신고는 부끄러운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근래에는 해석 방법이 매우 다르다. 업체가 리콜 신고를 하고 대책을 세우면 사용자로 반대로 안심 할 수 있다는 견해도 있다. 리콜 신고가 이루어진 후에도 아웃 랜더 PHEV 수주는 계속되고 있다. 아웃 랜더 PHEV2 리터의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전 후륜 각각 모터를 구비한다. 모터 구동 4WD를 성립시켰다. 구동 방식도 기존의 하이브리드와 달리 엔진은 주로 충전 된 전력을 소진했을 때나 전력을 온존시키고있을 때 발전기로 작동한다. 도요타와 혼다의 하이브리드는 엔진의 직접 구동을 기본으로하는 유형이 많지만 아웃 랜더 PHEV는 엔진 구동계에 기어를 가지지 않는다. 5 단에 상당하는 고정 된 기어 뿐이다. 엔진의 직접 구동은 빠른 시간에 제한된 주요 역할은 발전하게 된다. 2013 6 월에 발표 된 어코드 하이브리드도 엔진이 직접 운전을하는 것은 고속도로 순항시 에 일반적으로 발전기로서 기능을 한다. 아웃 랜더 PHEV 엔진을 발전기로 구분하여 전기차에 가까운 성격을 가진 반면 프리우스 PHV는 기존 프리우스 충전 기능을 더한 자동차라고 생각하면된다. 프리우스 PHV는 니켈 수소 전지 대신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 하고 있다. 모터는 프리우스와 같지만 전지의 변경에 의해 모터 구동시의 동력 성능이 향상되었다. 시속 100km까지는 모터만으로 주행이 가능 하다. 모터의 최고 출력은 프리우스 PHV82 마력 아웃 랜더 PHEV82 마력의 유형을 앞뒤 바퀴에 대비한다. 아웃 랜더 PHEV의 출력이 단순히 프리우스의 2 배가되는 것은 아니지만, 모터 구동시의 동력 성능은 프리우스 PHV1.5 리터 클래스인데 반해 아웃 랜더 PHEV는베이스 차량과 동일한 2.4 리터 클래스와 체감 할 수 있는 아웃 랜더 PHEV의 경우 발전에 사용되는 엔진은 2 리터이지만 반응이 빠른 모터에 의해 동력 성능이 증폭 된 인상이다. 충전 된 전력에 의해 달릴 항속 거리는, JC08 모드 주행의 경우 프리우스 PHV26.4km 아웃 랜더 PHEV60.2km 길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총 전력량이 다르기 때문이다. 프리우스 PHV4.4kWh 대한 아웃 랜더 PHEV12kWh2.7 배로 늘어난다. 리프가 탑재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총 전력량은 24kWh 아웃 랜더 PHEV의 총 전력량은 순수 전기 자동차가 될 리프의 50 %에 달한다. 전지의 용량에 여유를 갖게하는 것이다. 차량의 기능 비교는 어렵다. 아웃 랜더 PHEV는 전체 높이가 1680mmSUV 프리우스 PHV1490mm5 도어 해치백이되기 때문이다. 양차 모두 성인 4 명이 편안하게 탑승 할 수 있고 짐도 상응하게 쌓을 수 있지만 리어 시트의 머리와 발밑 공간은 키가 큰만큼 아웃 랜더 PHEV가 넓다. 프리우스 PHV의 뒷좌석은 머리 공간이 좁은 것이다. 화물칸의 용량도 아웃 랜더 PHEV에 여유가 있지만 프리우스 PHV의 리야게토도 벌리고 사용하기 편하다. 험로 주파 능력은 크게 다른데 아웃 랜더 PHEV는 앞뒤 바퀴에 모터를 갖춘 4WD를 성립시키고 게다가 최저 지상고도 190mm로 높다. 프리우스 PHV2WD에서 140mm에 그 친다. 차이를 생각하면 아웃 랜더 PHEV는 눈길 등 험로를 포함한 장거리 드라이브에 적합하다. 프리우스 PHV는 시가지 중심의 일상적인 이동에 딱이다. 신경이 쓰이는 것은 주행에 필요한 비용. 이것은 가솔린의 연소에 따른 하이브리드 주행과 충전 된 전력을 사용한 EV 자동차 주행로 구분하여 생각할 필요가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비 / 복합 연비로 아웃 랜더 PHEV67km / L, 프리우스 PHV61km / L라는 수치가 나와 있다. 프리우스 PHV이면 전체 주행 거리 중 48.3 %를 모터 만의 EV 상태에서 도망 가정, 연료 소비율을 산출하고 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료 소비율에 EV 주행에 필요한 전기 요금은 일절 가미되어 있지 않다. 51.7 %의 하이브리드 주행에 ​​필요한 연료만으로 100 %의 주행을했다고 보며, 수치를 산출하고 있다. 시속 60km / L를 넘는 엄청난 연비 수치가 나타나는 것이다. 이 계산식에 근거하면 리프 등의 EV는 무한 km / L 이되어 버린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료 소비율은 국토 교통성이 정한하지만 사용자를 착오에 빠뜨리는 위험이 높다. 만일이 수치를 나타낸다면, EV 주행에 필요한 전기 요금도 가솔린 연료 소비율로 환산 가미해야한다. 어떤 수치를보고 주행 비용을 판단하면 좋을까 말하면 충전 된 전력을 사용하는 EV 주행에 따른 전력 소비율과 가솔린 엔진을 구동하고 달릴 때의 하이브리드 연료 소비율 이다. 자주 충전하는 사용자라면 총 주행 비용 전력 소비율에 접근한다. 충전을 많이하지 않고 가솔린을 연소하고 달리는 거리가 길어지면 하이브리드 연료 소비율의 비율이 늘어난다. 아웃 랜더 PHEVG 안전 패키지 프리우스 PHVS와 거래는 등급의 양차 값을 보면 전력 소비율은 아웃 랜더 PHEV5.9km / kWh 프리우스 PHV8.74km / kWh이다. 하이브리드 연료 소비율은 아웃 랜더 PHEV18.6km / L, 프리우스 PHV31.6km / L로된다. 프리우스 PHV는 아웃 랜더 PHEV에 비해 차량 중량이 380kg 가볍고, 전고는 190mm 낮다. 몸이 가볍고 공기 저항도 작기 때문에 두 소비율에서 프리우스 PHV가 아웃 랜더 PHEV를 상회했다. 하이브리드 연료 소비율의 차이는 크고, 프리우스 PHV의 값은 아웃 랜더 PHEV에 대해 70 %의 추가이다. 전력 소비율도 약 48 %의 추가. 양차의 연비 성능을 비교하면, 프리우스 PHV가 압도적으로 능가한다. 가격 설정은 아웃 랜더 PHEV 안전 패키지 366.4 만엔 실용 장비를 충실하게 한 다음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와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 할 수있는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을 장착한다. 프리우스 PHVG 340 만엔에 사전 충돌 안전 시스템 14.7 만엔을 더한 사양으로 총액은 354.7 만엔. 프리우스 PHV가 저렴하지만 아웃 랜더 PHEV는 앞뒤 바퀴에 모터를 갖춘 4WD 주행 상태에 따라 4륜 구동력과 브레이크를 최적으로 제어하는 ​​S-AWC도 갖춘다. 기능의 차이를 감안하면 아웃 랜더 PHEV 쪽이 저렴하게되는 것이다. 연비는 프리우스 PHV 가격 저렴한 느낌이라면 아웃 랜더 PHEV이다. 사용자는 보통베이스 차량 프리우스와 프리우스 PHV 아웃 랜더와 아웃 랜더 PHEV 선택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손익 계산에 큰 영향을주는 것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총 전력량된다. 프리우스 PHV4.4kWh 아웃 랜더 PHEV12kWh 그래서 충전 된 전력으로 달릴 항속 가능 거리도 JC08 모드 주행 프리우스 PHV26.4km하지만 아웃 랜더 PHEV라면 60.2km까지 연장한다. 충전 된 전력으로 달린 것이 주행 비용은 저렴하고 EV 주행에 의한 거리가 이익이다. 결론을 말하면 아웃 랜더를 산다면 PHEV를 선택할 것이고 아웃 랜더가 보통의 가솔린 ​​엔진을 쌓은 SUV 그래서 연료비 차액이 두드러진다. 공동 주택에서 충전 설비를 갖추지 않고 이동 중에도 충전 제한된해도 선택 가치는있을 것이다. 급속 충전 기능을 장착하면 판매점이나 관공서 등에서 단시간에 충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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