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랜더 PHEV은 더욱 기능적인 디자인이다. 계기판의 시인성도 뛰어나다. 높은 위치에 내비게이션 화면과 에어컨 스위치가 배치되어 운전 중 조작이 쉽다. 또한, 블랙의 광택을 동반 한 패널을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질감이 높다.

 

 

해리어 하이브리드 계기판의 모양이 입체적으로 합성 피혁을 풍부하게 사용하여 바느질도 곁들이고 있다. 국내 시장을 타깃으로 디자인 된 것도 있고, 도금 부품 등의 질감의 연출이 능숙하다. 패브릭과 합성 피혁을 사용한 시트 원단도 고급으로 느끼게 한다. 아웃 랜더 PHEV는 기능성, 해리어 하이브리드는 정중 한 구조 포함이 멋져 보이는 장점을 중시하고 있다.

 

첫 번째 열은 양차도 크기에 여유가 어깨 주위의 지원도 좋다. 좌석면의 유연성을 포함하여 장거리를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2 번째의 거주성도 호각이다. 아웃 랜더 PHEV는 바닥에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기 때문에 바닥의 위치가 조금 높지만, 무릎이 튀어 나올 앉는 방법은한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대상은 양차 모두 잡기 코브 2 개 반이 맞습니다. 전후 석 모두 거주 성이 뛰어나 가족 차량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차 모두 전폭이 1800mm에 달하는 SUV 답게, 화물칸은 양차 모두 충분한 면적을 갖추고 있다. 화물칸 용량에 여유를 갖게 했다.

 

뒷좌석을 앞으로 쓰러 뜨리면 바닥 면적을 한층 더 넓히는 것이 가능 두 차 모두 60:40의 분할 가능식으로 하고있다. 아웃 랜더 PHEV의 경우 의자를 들어 등받이를 쓰러 뜨리면 거의 중심부 평평한 화물칸이 된다.

 

 

동력 성능은 양차 모두 자연 흡기의 노멀 엔진에 적용 시키면 3 리터 클래스이다. 그래도 가속감 달리 아웃 랜더 PHEV는 모터 구동이 중심이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에 가깝다. 시가지와 고속도로 순항 중에 가속 페달을 밟아 증가하면 구동력이 빠르게 상승 속도를 매끄럽게 상승시킨다. 엔진 소음은 작고, 진동도 적기 때문에 운전 감각이 품질이다.

 

또한 아웃 랜더 PHEV는 패들 시프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B0 ~ B5 6 단계에서 회생 제동력을 조정할 수있다. B5를 선택하면 가속 페달을 되돌릴 때 강화의 회생 브레이크가 작동한다. 기존의 자동차로 말하면 낮은 기어를 선택 강화의 엔진 브레이크가 작동 한 감각이다. 이를 위해 가속 페달을 밟았거나 취소 작업을 하여 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B5는 감속시에 구동 용 모터가 발전하고, 전기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에 하숙 회생 효율이 가장 높다. 즉 감속 에너지를 낭비없이 사용 에코 드라이브라는 의미에서도 B5는 유리하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가속 페달만으로 속도를 조절하는 운전에 위화감이 생길 수 도있을 것이다. 오른발만을 세밀하게 이동하기 때문에, 장시간의 시가지 주행에서 오른쪽 발목이 피곤하기도한다. 이러한 경우에는 패들 시프트로 좋아하는 회생 제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B0는 회생 브레이크가 거의 발생하지 않고 풋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감속 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