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지만,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것이 SUV이다. 외관은 존재감이 있고 멋지게 몸의 기본 스타일은 왜건이기 때문에 거주 성 및 적재도 뛰어나다. SUV는 다채로운 매력이있어 인기를 높였다.

 

 

또한 자동차의 기술은 엔진과 모터를 병용하는 하이브리드 충전을 가능하게 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주목 받고 있다.

 

SUV와 하이브리드의 요소를 겸비한 것이 미쓰비시 아웃 랜더 PHEV와 토요타 해리어 하이브리드 이다.

 

아웃 랜더 PHEV는 발전기를 갖춘 직렬 4 기통 2 리터 엔진과 전후에 2 개의 모터를 탑재한다. 엔진의 동력으로 발전하고 거기서 만들어진 전기로 모터를 구동하는 구조 이다.

 

엔진이 바퀴를 직접 구동 할 것은 그분이 효율적인 고속 순항시에 한정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발전 용 엔진을 탑재 한 전기 자동차 '로서 기능한다. 따라서 모터 구동에 의한 조용하고 부드러운 가속이 특징이다.

 

또한 구동 모터가 담당하면 엔진은 발전에 전념하고 효율성을 추구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료를 절약하는 데에도 유리하게 된다. 이처럼 아웃 랜더 PHEV는 주행 성능과 환경 및 연비 성능면에서 뛰어난 장점을 발휘한다.

 

한편, 해리어 하이브리드 SUV 차량 단골 차종이다. THSII라는 도요타 주력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추고, 후륜에 모터를 장착 한 4WD를 성립시켰다.

 

그래서 주목의 하이브리드 SUV를 비교해 보면 아웃 랜더 PHEV의 프론트 마스크는 "동적 방패 '로 불리는 모양이다. 펜더 프런트 마스크까지 감싸기 범퍼를 감싸듯 마무리했다. 강력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해리어는 헤드 램프와 중앙의 그릴을 매끄럽게 연속하여 하단 범퍼는 개구부를 와이드 보이고 있다. 도시적인 느낌이다.

 

차체 크기는 아웃 랜더 PHEV의 길이가 4695mm, 전폭이 1800mm, 전고가 1710mm된다. 해리어 하이브리드는 4725mm / 1835mm / 1690mm 그래서 30mm 길고 35mm 넓고 20mm 낮다.

 

거의 같은 크기이지만, 아웃 랜더 PHEV는 폭을 1800mm로 억제했다. 최소 회전 반경은 아웃 랜더 PHEV5.3m, 해리어 하이브리드 우아함 등급 만 5.4m, 그 이외의 히트 등급은 5.7m와 우회하게 된다.

 

바디 측면의 형상은 아웃 랜더 PHEV가 수평 기조, 해리어 하이브리드는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을 뒤로 향해 들었다. 따라서 아웃 랜더 PHEV 쪽이 경사 후방의 시야가 뛰어나 작은 회전의 손잡이도 좋기 때문에 운전하기 쉽게 느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