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가격 차이를 느끼게하는 것은 주행감으로 FF 변한 현재 X1도 나쁘지 않고, 확실히 BMW 같은 샤프 함을 느끼게하지만, 저면의 경도, 당김 감이 약간 FF 차량이면서 FR 차 같은 맛을 내기위한 약간의 어두움 연출하는 생각도 든다.

 

그런데 X3는 바로 세단이 그대로 키가 된 것 같은 ...라고 말하고 싶어 질수록 맛이 자연. 엄밀하게는 SUV가되고 4WD 화하고있는 것도 있고, 순수 FR 세단 5 시리즈와 7 시리즈만큼 직접적이고 생생한 스티어링 느낌은 맛볼 수 없다.

 

그러나 이제 1.8 톤 수준에 도달 높이 대형 SUV이면서 스티어링을 살짝 돌진 경우 살짝 튀어나온 코를 가진가는 모습은 그야말로 리얼 BMW! 확실히 앞질러가는 생각이다.

 

승차감도 세단만큼 유연하지는 않지만, SUV로 완벽 최고의 고급 스러움에 조용한 주행성능을 뽐낸다.

 

한편, 그렇게되면 조금 좌절 것이 파워 트레인에서 우선 가장 먼저 들어오는 것은 가장 밸런스가 좋은 190ps2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모델. 400Nm의 엄청난 토크를 약 2,000 회 미만으로 발휘 응답, 出足은 더할 나위 없지만,이 크기, 무게를 잡아 당기면되면 압도적 이라고 말할 수 없다.

 

3

리터 직렬 6 기통 터보 모델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비교적 도로상황이 안전한 일본에서 주행할 경우 2 리터 터보도 충분하다고 생각 한다.

 

그것 5 & 7 시리즈와 플랫폼 공통라는 것은 선진 안전 및 세미 자동 운전 기술도 미루어 짐작할하고, 그 전차 속에서 효과 드라이빙 어시스트 플러스는 굉장하다. 느슨한 고속라면 대부분의 장면에서 기계에 맡기는에 긴급함을 피해 저감 브레이크도 기대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