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GTE를 자칭하는 이유는 동력 성능이라 생각 된다.

 

플러그인 방식을 포함한 하이브리드라고하면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억제 이미지이지만, 골프 GTE는 그것만이 아니다. 평온하게 달릴 때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의 발생을 억제하면서 스포티하게 주행 싶을 때는 모터를 제 2의 터보 나 슈퍼 차저처럼 활용하여 가속 성능을 강화한다. 반응의 빠르기는 모터 구동만의 특성을 터보와 함께, 민첩한 운전 감각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충전 된 상태에서 시가지를 달리는 경우 대개 시속 60km까지 민첩한 가속을해도 엔진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이때에는 모터의 구동력에 여유가있는 전기 자동차로 달린다.

 

따라서 골프 GTE는 다양한 변형의 운전 감각을 맛볼 수있다. 취미로 운전하는 스포티 카들에게는 손익 계산은 나눌 수없는 주행의 매력 일 것이다.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의 총 전력량은 8.7kWh에서 프리우스 PHV8.8kWh와 같은 정도이다. 아웃 랜더 PHEV12kWh에 비해 적다. 완전 충전 된 상태의 항속 거리는 최대 45km 주행하게 된다.

 

차량 중량은 1580kg 그래서 전기 자동차 e 골프와 같은 정도이다. 1.4 리터 터보를 탑재하는 TSI 하이 라인의 1320kg에 비해 260kg 정도 무겁다.

 

무게 증가는 크지 만 그에 비해 주행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은 작다. TSI 하이 라인 정도 가볍고 아니라 승차감이 딱딱한 느낌이 중후 한 느낌도 받는다.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가 몸의 낮은 위치에 탑재되고, 게다가 리어 서스펜션의 앞쪽 답게, 커브를 돌 때도 관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 몸을 무겁게 하는 부품을 최적으로 배치 한 것도 주행을 소중히 하는 GTE 골프 GTE의 가격은 469 만엔. GTI389 9000 엔에 비해 약 79 만엔 높지만, GTE는 네비게이션이 기본 장착된다. 또한 GTE이면 신청을하여 20 만엔의 보조금을 받을 수 도있다.

 

이들을 포함하면 GTEGTI의 실질적인 가격 차이는 40 만엔 정도 줄어든다. 그래도 469 만엔의 골프가되면 상당히 높은 가격이지만 (메르세데스 벤츠 C180 세단이 498 만엔), GTI 등 다양한 골프 환승 사용자에게는 매력적인 모델 일 것이다. 또한 프리우스 PHV A (380 7000 )에 비해 선택 손도 있다고 생각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