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랜더 PHEV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탑리와 즐길 수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주목되는 거래는 자동차가 2017 11 16 일에 발매 된 아웃 랜더 PHEV G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아웃 랜더 PHEVM을 기반으로 개발 된 특별 사양 차에서 예방 안전 기술 e 어시스트, 100V / 1500W AC 전원 (가정용 및 이와 유사한 전기 콘센트를 사용 전력 공급 기능), 스티어링 히터, 자동 눈부심 방지 룸 미러 빗방울 감응 오토 와이퍼 등을 추가했다. 외관은 알루미늄 휠 사이즈가 16 인치에서 18 인치로 확대되어 LED 안개등 장착한다.

 

이러한 특수 장비 중 가장 관심을 모으는 것이 e 어시스트 것이다. 단안 카메라와 적외선 레이저를 센서로 사용하여 보행자와 차량을 감지 해 충돌 위험이 발생하면 경보를 발한다. 위험 회피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을 때는 긴급 자동 브레이크도 운영한다. 차선 이탈시 경보 기능도 채용했다.

 

한 상향 주행시 마주 오는 차량과 선행 차량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하향 등으로 전환 기능도 갖춰. 밀리 파 레이더를 사용하여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하는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장착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액셀 / 브레이크 조작을 경감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술의 안전 장비는 모두 경제 산업 성이 고령 운전자의 교통 사고 방지 대책으로 추진 (안전 지원 자동차)의 대상에 포함된다. 장애물의 접근을 알리는 전후 주차 센서 오 발진 억제 기능 등을 세트 옵션으로 장착하면 최상급의 S 와이드에 해당한다.

아웃 랜더 PHEV · G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382 6440 엔이다. 일부 장비가 다르지만, G 세이프티 패키지 (397 3860 )에 가까운 내용이다. 게다가 옵션 설정되는 100V / 1500W AC 전원 (옵션 가격은 7 5600 )도 표준 장착했기 때문에, 장비와 가격의 균형을 보면 기존의 등급에 비해 싸다.

 

그리고 아웃 랜더 PHEV는 전기 자동차 등과 같은 청정 에너지 차량에 자리 매김 신청하면 경제 산업 성 의해 상한 20 만엔의 보조금이 교부된다. 에코 카 감세도 면세되므로 구입시 자동차 취득세와 같은 중량 세를 합산하여 약 13 만엔의 절세도 가능하다.

 

아웃 랜더 PHEV는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에 여유를 갖게 한 충전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앞뒤 바퀴를 모터로 구동하는 주파력이 높은 4WD이기도하다. 이러한 다기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일본 차에서는 아웃 랜더 PHEV 뿐이다.

 

수입차는 4WD를 갖춘 SUV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몇 선택할 수 있지만, 가격은 대부분의 차종이 800 만엔을 넘어 버린다. 이에 비해 아웃 랜더 PHEV는 약 절반에 맞습니다.

 

지금은 수입차를 포함한 SUV의 인기가 높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도 첨단 기술로 주목 받고있다. 이 두 가지 요소를 겸비한 차종이 아웃 랜더 PHEV, 특히 값싼 유형이 특별 사양 차의 G 리미티드 에디션 인 셈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