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시빅은 민첩한 핸들링 어시스트해서 곡선의 곡선 상태를 전자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속 주행에서 안정감을 전혀 손상시키지 않고 날카로운 핸들링을 실현했습니다.

 

이렇게 설명하면 왠지 혼다는 쉽게 신형 시빅을 만들어 낸 것처럼 생각 될지도 모르지만, 이런 좋은 주행의 기반이 되는 것은 확고한 몸 구조 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래서 신형은 경량이면서 지금까지보다 더욱 튼튼한 새로운 바디를 채용하고, 리어 멀티 링크 식으로 한 고급 서스펜션을 장비. 그들을 정중하게 튜닝하여 완성도 높은 발판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유럽산 소형차도 비슷하다고 생각 되지만 종합적으로 보고 시민의 저면은 그 톱 5에 포함될 정도로 좋은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1.5 리터 엔진도 꽤 강력 저회 전역에서 고회전 영역까지 스트레스없이 원활하게 돌아줍니다. 중간에 기어를 변속 할 수없는 CVT도 부드러운 가속감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액셀 터지는 밟았을 때의 가속감이 구동계의 어딘가에서 흡수되어 버리는 것 같고, 직접 반응을 즐길 수 없었던 것은 아쉬움이다.

 

기어 박스는 CVT의 해치백은 첫인상은 세단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해치백 쪽이 타이어 크기는 2 인치 크기 때문에 노면에서의 충격을 비교적 정직하게 전달하거나 푸드득 가볍게 휘두른 같은 추세를 보인 것은 유감 했다.

 

아마도 산길은 큰 타이어를 살린 다이나믹 한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개발진은 "글로벌 싸울 시빅 '을 목표로 했다고 합니다. 해외, 특히 유럽에서 주행이 좋지 않은 경우 자동차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시민 단단히 목표를 클리어 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개발진이 마주한 또 하나의 테마가 '시빅 같은 대담한 도전'에 임하는 것이 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참신한 디자인으로 극복하려고 한 것입니다. 매우 전위적인 디자인인데 실내 공간은 충분히하고, 어느 각도에서 봐도 멋짐이 무너지지 않는 등 디자이너의 역량이 매우 뛰어난 것이 엿 보인다 디자인이지만, "고급 주행 "이미지와는 다소 동 떨어져있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의문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디자인 덕분도 있고, 신형 시빅은 젊은이들에게 인기. 현재 판매 대수의 약 1/320 ~ 30 대가 구입하고 있다는 것이 혼다의 목적은 적중했다 라고해야 할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