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도 크게 바뀌 었습니다. 핸들의 안쪽에두고 계기판은 3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진 새로운 디자인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형 시빅처럼 전면 창이 강하게 보여 자동차에서 문제가되기 쉬운 대각선 전방 시야도 전면 창을 양쪽에서 지탱 A 필러를 최대한 가늘게 하여 개선. A 필러에 시야가 방해되어 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최신 모델 답게 첨단 안전 장비도 충실. 충돌 완화 브레이크 정체 추종 기능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앞을 달리는 자동차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 경고 또는 자동으로 핸들 조작을 행해 차선 이탈을 방지 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 자동 하이빔 등 혼다 센싱을 전 모델에 기본 장착 된 점은 주목할 만하다.

 

가격 (세금 포함)은 세단이 2,650,320 엔 해치백은 2,800,440 엔으로 자동차 격이나 장비에 따라 상당히 적절하게 책정 되어 있습니다.

 

혼다 시빅은 그냥 가격을 지불 가치가있는 자동차라고 느껴지는 건 달리기 시작하자마자 느낀 것은 편안하고 질 높은 승차감이었습니다. 바퀴가 상하 여지 (이것을 서스펜션 스트로크라고합니다)가 충분히 하고 있기 때문에 큰 단차를 극복하고도 부드럽게 해 내도록 해줍니다.

 

그러나 단지 다리 방향이 부드러운뿐만 아니라 몸의 상하 이동을 억제 성능 (이를 덤핑이라고합니다)도 뛰어 나기 때문에, 언제 까지나 말랑 붙은 움직임이 계속 않고, 몸은 수평 자세를 단단히 지켜줍니다. 시가지에서의 저속 주행에서 고속도로까지 어떤 길을 장시간 계속 달리고도 피곤하지 승차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상은이 클래스의 글로벌 벤치 마크인 폭스 바겐 골프에 통하는 것입니다. 혼다 관계자는 어떤 모델을 라이벌로보고 개발의 목표로한지를 언급 ​​해주지 않았지만, 대상의 하나로 골프가 포함되어있는 것은 틀림 없다 것.

 

또한 신형 시빅의 개발에 즈음 독일 고속도로 인 아우토반 (세계에서 유일하게 속도 제한이없는 구간이있는 일반 도로)와 세계 열악한 것으로 알려진 뉘르부르크링 같은 서킷에서 달려온 그렇기 때문에 그 성과 충분히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속에서의 안정성을 추구하면 추구할수록 곡선이 계속되는 산길 주행에서는 민첩성이 손상 지루한 주행이되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