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모터를 갖춘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가 주목되지만, 기능의 균형이 가장 뛰어나다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것이다. 기본적으로 엔진과 모터 구동을 병용하는 하이브리드이지만, 충전 장치도 갖춰 전기 자동차로도 사용할 수 있다.
즉 단거리를 이동할 때는 전기 자동차로 충전 된 전기로 주행 장거리 이동은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엔진을 작동시키는 방법이 가능하다. 전기 자동차 충전을 필요로하지 않는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겸비 했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총 세대수의 약 40 %가 아파트 등 공동 주택에 거주하기 때문에 집에서 충전 시설을 설치하기 어려운 사용자가 많다. 이 점에서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편리하고 일반적으로 주유를 하고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주행 직장, 쇼핑 센터 등에서 필요에 따라 충전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사용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의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의 매력된다.
그러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고급 메커니즘을 갖추는 때문에 수입차를 포함한 차량의 수가 적다.
그래서 주목되는 것이 미쓰비시 아웃 랜더 PHEV이다. 가장 큰 특징은 전기 자동차의 기능을 충실시킨 것으로, 충전 가능한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의 용량은 12kWh에 이른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큰 부류에 들어간다.
따라서, 1 회 충전으로 최대 60.8km를 달릴 수 (JC08 모드 주행). 엔진을 시동하지 않고 주행 할 수있는 거리가 길고, 충전 방법도 다양하고, 전기 자동차와 같이 급속 충전에도 대응했다. 약 25 분에서 80 %까지 충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 할 수있다.
운전 감각이 우수한 것도 아웃 랜더 PHEV의 특징이다. 직렬 4 기통 2 리터 엔진은 주로 발전기의 작동에 사용되는 구동은 전후에 탑재 된 구동 용 모터가한다. 엔진이 바퀴를 직접 구동 할 것은 그분이 효율적인 고속 순항시 뿐이다. 모터 구동이 중심이기 때문에 운전 감각은 발전 용 엔진을 탑재 한 전기 자동차는 인상에서 가속이 매우 부드러운 느낌. 정숙성도 뛰어나다.
동력 성능에도 여유를 갖게 했다. 모터는 회전의 상승에 따라 성능을 높이는 엔진에 비해 순발력이 강하다. 게다가 아웃 랜더 PHEV는 앞뒤 바퀴에 고출력 모터를 탑재했기 때문에, 가속 페달을 밟으면 즉시 높은 가속력을 발휘할 수 있다. 순항 중에 액셀 페달을 더했다 때의 가속감은 기존의 가솔린 엔진 차량에 적용 시키면 V 형 6 기통 3.5 리터 수준이다.
또한 주행 안정성도 뛰어나다.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바닥에 탑재하여 무게 중심을 낮게 유지했기 때문이다. 커브를 돌 때도 갑자기 기울 인상이 아니라 다리 주변이 도로의 울퉁불퉁을 유연하게 흡수하여 승차감이 편안하게 느낀다. 사람 클래스의 고급 SUV의 주행을 습득했다.
모터 구동 특유의 운전 감각 것도 특징이다. 스티어링 패들 스위치를 사용하여 B0 ~ B5까지 6 단계의 전환을 가능하게하고, B5는 감속시에 구동 용 모터가 감속 에너지를 사용한 회생 충전을 충분히한다. 이를 위해 가속 페달을 되 돌리는 강화 회생 감속을 해 충전 효율을 높임과 동시에 가속 페달만으로 다양한 속도 조절을 할 수있다. 반대로 B0이면 가속 페달을 리턴하는 감속 감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부드러운 주행을 맛볼 수 있다.
아웃 랜더 PHEV는 엔진 발전기, 모터 구동과 역할을 나누어 때문에, 엔진 회전 속도의 증감에 별로 좌우되지 않는다. 발전 효율을 추구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비를 향상시키기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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