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미니 클래식 미니에서 통하는 개성을 중시한다. 그래서 계기판 중앙에 원형의 공간을 마련하여 네비게이션 화면 등을 거뒀다. 이 아래에 배치 된 스위치도 위에서 다이얼 / 푸시 / 아래로 이동 레버 식으로 하고 있다. 미니는 기능성과 함께 즐거움과 재미가 연출되어 시인성 / 조작성 / 질감을 규명 골프와는 대조적이다.
계기판 전체의 모양은 미니는 적당한 계약 느낌이 함께 스포티하게 마무리, 골프는 개방적인 인상이 있다.
앞 좌석 거주 성이 양차 모두 호각이다. 미니 등받이 아래쪽이 적당히 단단하고 스포티 한 장거리를 이동 할 때도 피로가 크다. 골프는 볼륨 감이 중시되고 편안한면이 있다.
뒷좌석 공간은 길이와 휠베이스가 긴 골프가 유리하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시설 공간은 골프가 포착 코브 두 분 미니는 1 분된다. 등받이 각도도 골프 적당하지만 미니는 약간 떨어지는 기색이다.
그러나 미니도 골프뿐만 아니라 뒷좌석에 앉은 탑승자의 다리가 앞 좌석 아래쪽에 쏙 들어가는. 이를 위해 공간이 포착 코브 하나 분이라도 덜 거북은 느끼지 않는다. 성인 4 명이 불만없이 승차 할 수 있는 실용성은 갖추고 있다.
화물칸의 모양은 비슷했다. 뒷좌석 등받이는 6 : 4의 비율로 앞쪽에 이길 수 있으며 평면 화물칸에 마련 할 수있다. 길이가 긴만큼 화물칸 용량은 골프가 조금 유리하지만 미니 충분한 용량을 갖추고 있다.
엔진은 두 차량 모두 1.2 리터의 터보를 탑재한다. 동력 성능은 거의 동일 차량 무게도 미니 5 도어 ONE이 1260kg, 골프 TSI 추세선이 1240kg 그래서 거의 차이가 없다. 변속기는 미니 6 단 AT, 골프가 7 단 AT는 차이가 있지만, 가속 성능은 동일한 것으로 보고된다. 양차 모두 실용 회전 영역의 구동력에 여유가 있고, 엔진 회전 상승에 데려 동력 성능이 높아지는 터보의 성격을 의식하지 않는다. 터보를 장착하지 않은 자연 흡기 1.8 리터 엔진에 가까운 운전 감각을 맛볼 수 있다.
그러나 느낌은 차이를 볼 수 미니는 2000 회전 이하에서 3 기통 특유의 방울 방울 노이즈를 조금 느낀다. 또한 2500 ~ 3500 회전 부근에서는 토크가 단단히 고조 신축성이있는 운전 감각을 즐길 수있다. 골프 불어 상승은 직선적이고, 미니 비해 개성은 부족하지만, 거기가 취급 용이성에 통하고있다.
미니의 조향 감이 반응하는 방법이 비교적 민첩 스포티 느낀다. 이전 미니 조향 감이 민첩 지나서 독특하고 있어도 드라이버를 지치게 일면도 있었지만, 현재 형은 부드럽고 균형 좋다. 그래도 작은 핸들 타각에서 차량의 방향이 정확히 변경이 조향 감 BMW는 세단도 비슷하다. 전체 높이가 1445mm로 약간 낮게이기 때문에 적당히 무게 중심이 낮아 주행 안정성에 좋은 효과를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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