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동차 수입 조합의 통계에 따르면, 2016 1 월 이후 수입차 판매 1 위를 BMW 미니와 VW (폭스 바겐) 골프가 경쟁하고 있다. 최근 2017 7 ~ 9 월의 데이터는 1 위는 미니 (3 개월 6116 ), 2 위가 골프 (5650 )이다. 미니는 3 도어 / 5 도어 / 클럽 맨 / 컨버터블 / 크로스 오버 등 변화가 많고 모두 합친 대수되지만, 골프도 왜건 타입의 바리안트 등의 옵션을 다양하게 모은다. 이 두 차량은 가장 가까운 수입차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미니와 골프에서 '인기 수입차의 정상 비교의 등급과 가격은 미니 5 도어 ONE (259 만엔), 골프 TSI 트렌드 라인 (249 9000 )으로 했다.

 

일본 차에서 말하면, 스바루 임프레자 스포츠 2.0iS 아이 사이트 (239 7600 ), 마쓰다 악셀 스포츠 15XD 사전 (244 800 ) 등으로 몸 크기와 가격이 비슷하다. 미니 나 골프는 수입차 가격이 저렴하고 세금과 연료비 등 유지비를 줄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디 스타일은 양차 모두 전통을 계승 한 형태로, 다른 어떤 차종에도 비슷 없다. 미니는 1959 년에 발매 된 클래식 미니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지금 미니는 몸이 상당히 크지 만 (클래식 미니는 길이가 약 3m, 폭이 1.4m로 지금의 경차보다 작았다), 프런트 마스크 나 필러 (기둥)의 각도는 답습 되고있다.

 

골프도 1974 (일본은 1975 )에 발매 된 초대 모델의 이미지를 계승. 최근 골프는 몸이 대형화되었지만 전면 마스크와 굵은 리아삐라에 초대 모델의 전통을 찾았다.

 

 

현재 미니 5 도어 ONE의 차체 크기는 전장이 4000mm, 전폭이 1725mm, 전고가 1445mm이다. 골프 TSI 추세선이 4265mm / 1800mm / 1480mm 그래서 미니보다 한층 크다.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도 미니 5 도어 2565mm, 골프는 2635mm이므로 70mm 길다.

 

미니는 몸이 작고, 골프에 비하면 리아삐라도 조금 얇은 때문에 후방도 볼 쉽다. 후드가 조금 시야에 들어가는 것도 특징으로, 차폭과 바디 끝 위치가 알기 쉽다. 골프도 수입차에서 운전이 가능한 부류에 들어가지만, 전폭이 1800mm에 달해 일본에서 사용하려면 조금 너무 넓은. 따라서 미니가 운전하기 쉽다.

 

미니와 골프는 인테리어에 대한 생각이 다르다. 골프는 일반적인 디자인, 미터 등의 시인성 스위치 류의 조작성 시각적 질감을 중시하여 모델 체인지 때마다 진화시켜왔다. 그 때문에 취급하기 쉽고 모양도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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