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조향 감도 정확하지만, 반응의 방법이 미니보다 온화하다. 고갯길에 상응 잘 구부러하지만, 그 이상으로 후륜의 접지 성이 중시되어 주행 안정성을 높였다. 미니는 안정성을 중시하면서도 비교적 민첩한 조향 감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추구하고 있으며, 골프는 고속 주행시의 안정감과 편리함을 소중히 개발되고 있다.

 

미니 골프에 비해 조향 감을 적당히 기민한 설정했기 때문 승차감도 약간 딱딱하다. 그래도 거리를 타이어가 미세 튀는 거칠기는 억제되어 노면의 우네을 통과했을 때의 수습도 좋다. 시가지에서 조금 딱딱한 느낌이 있지만 속도가 상승하면 점차적으로 편안하게. 골프는 어느 쪽이든라고하면 딱딱한이지만 미니에 비해 당이 부드럽고 도심 주행에 적합하다.

 

 

미니는 카메라 방식의 운전 도우미 기능을 설정하고 충돌 위험이 발생하면 경보를 발령하고 긴급 자동 브레이크도 운영한다. 골프도 프리 충돌 브레이크 시스템을 갖춘 전차 속 추종 형 크루즈 컨트롤 조향 지원 기능 등을 제공하고있다.

 

미니 5 도어 ONEJC08 모드 연비는 19.2km / L, 골프 TSI 트렌드 라인은 19.1km / L 그래서 거의 동일한 수치 다. 양차 모두 에코 카 감세에 해당되므로 구입시 거둘 자동차 취득세와 같은 무게 세금을 절약 할 수있다.

 

 

미니 5 도어 ONE (259 만엔)과 골프 TSI 트렌드 라인 (249 9000 )는 양차 모두 기능과 장비에 대해 가격을 저렴하게 억제하고있다.

 

그 위에 비하면 미니는 소형차의 실용성을 확보하면서 내 외장 디자인과 운전 감각에 즐거움을 담았다. 이동 수단도 사용할 수 있지만, 드라이브에 나가 운전을 즐기는 요소가 강하다. 스포티 쿠페와 같은 성격을 겸비.

 

한편, 골프는 대조적으로, 4 명의 승무원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시키는 것에 중점을 둔다. 운전 감각이 고급 즐겁게 느끼지만, 그것은 안전과 편안을 추구 한 결과 이른바 부산물에서 TSI 추세선 거기에 중점을두고있는 것은 아니다. 어디 까지나 품질에 해당 비해서는 가격을 억제 한 이동 도구로 자리 매김된다.

 

일본 차에서 수입차를 타고 바꿀 때는 미니와 골프를 시승하면 좋겠다. 양차 모두 운전이 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게다가 일본 차와는 다른 즐거움과 고급 스러움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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