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GTE의 차체 크기는 길이가 4265mm, 전폭이 1800mm 그래서 다른 골프와 거의 같다. 그래도 3 대째까지의 골프는 전폭이 1700mm를 아래 도는 5 넘버 차량 이었기 때문에 지금은 꽤 넓은 공간이 되었다.

 

골프 전통의 굵고 비스듬히 후방 시야는 좋지 않다. 기존의 골프 사용자가 현재 형을 타고 바꿀 때는, 평행 주차 등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일본 차, 수입차 모두 시야와 잡기 성 악화가 현저하다.

 

 그런 의미에서, 골프의 운전 감각은 지금도 친숙한 느낌이다.

차내에 들어가면 다른 신형 골프뿐만 아니라 계기판 중앙에 9.2 인치 디스 프로와 순정 내비게이션이 장착되어있다. 충전 스테이션 등의 표시도 가능하고, 통신 기능을 갖춘 커넥 티드 서비스도 지원한다.

 

메이커 옵션의 기술 패키지 (17 2800 )을 선택하면 디지털 미터 클러스터의 활성화 정보 디스플레이가 구비. 감속시에 발생되는 회생 충전 상태를 알기 쉬운 파워 미터, 네비게이션 등의 기능이 가능하다. 기술 패키지에는 마주 오는 차량과 선행 차량에 따라 전조등의 조사 범위를 조절하는 다이내믹 라이트 어시스트 등도 갖춰진다.

 

VW는 이른바 프리미엄 브랜드는 아니지만, 인테리어는 세세한 부분까지 세 심하게 구조 포함, 시트 원단은 타탄 체크 무늬이다. 외관뿐만 아니라 골프 GTI에 따른 조정된다.

 

운전석에 앉으면 허리가 닿는 등받이의 하단 부근의 지원 방법이 절묘하고, 장거리 이동시에도 피로가 적다. 어깨 주위의 지원도 좋다. 사이드 서포트가 크게 돌출 이른바 스포츠 시트가 아닌 적당한 휴식 감각도 수반하지만 고개를 달려도 착석 자세는 흐트러 어렵다.

 

거주 공간의 넓이도 충분하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는 승객의 무릎 앞에는 잡기 코브 두 분의 여유가있어, 가족 차량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다.

 

골프 GTE의 동력 성능은 이전과 기본적으로 동일하다. 직렬 4 기통 1.4 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 해 최고 출력은 150 마력 (5000 ~ 6000 회전), 최대 토크는 25.5kg-m (1500 ~ 3500 회전)을 발휘한다. 이 성능은 골프 하이 라인에 가깝다.

 

그리고 GTE109 마력 /33.6kg-m 모터도 추가하여 엔진과 모터를 합친 시스템 최고 출력은 약 204 마력 /35.7kg-m 높아진다.

 

가속력은 수치 이상으로 강력하다. 구동용 전지가 충전 된 상태이면 가속 페달을 밟았을 때 반응이 빠른 모터가 즉시 게다가 매끄럽게 구동력을 높이기 때문에 일반 엔진에 적용 시키면 4 리터 가까운 배기량을 느끼게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