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이제 세단 및 왜건의 3 시리즈도 완전히 옛날의 5 시리즈인 존재감이 되어 버렸다. 대부분의 차종이 데카 고급화 하고 있다. SUV도 전과 같은 맥락에서 말할 수 없게 되어 버렸다 그것도 세단과 미묘하게 다른 맛으로! 라는 느낌이다,

 

2000 년 데뷔 초대 X5 다음에 나온 BMW SUV의 제 2 라인에서 당시 3 시리즈 기반에서 길이 4.5m 정지했고 얼굴도 지미 눈에서 아직도 컴팩트 SUV라고 부를 수 있는 수준이 었다.

 

그런데 선대의 2 대째의 크기 확대, 얼굴까지 리퍼가 되었다고 생각하면, 이번 신제품 한 3 대째로 대형화. 길이는 결국 4.7m 시대에 진입, 라지 사이즈의 일보 직전이 된 후, 전폭 이야말로 큰 라인의 1.9m 빠듯한 저쪽 않지만 좁은 일본은 매우 훌륭하고 무엇보다 플랫폼이 이번 세단 5 시리즈 및 7 시리즈와 공통화. 존재감은 장난이 없지만, 정말로 진심의 고급 SUV가되어 버린 느낌이다.

 

X1이 초대부터 3 시리즈 기반 였고 이제 FF 화 실내 확대. 길이 4.4m 대의 SUV로는 충분 이상의 실용성과 강요 강도와 높은 비용 성능을 발휘. 그만큼 X3는보다 양질 화하여 사실상 "X3.5"를 목표로 하는 듯 하다.

 

먼저 차체 얼굴의 박력으로 그릴은 이전보다 둥글게 커지고 라이트도 이전보다 전체적으로 둥근 일시적 갑각류 계 디자인에서 확실히 떨어져오고있는 느낌. 헤드 라이트 좌우 눈이 멀리 떨어져 강요는 강한데 개인적으로는 앞쪽이 선명하고 좋았다.

 

한편 인테리어는 고급 한마디. 이전 X3도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이 세대에서보다 전체의 퀄리티가 늘어나고 있고, 가죽의 질감, ​​알루미늄 풍 금속 패널의 질감도 불평 없음. 특히 문, 계기판, 시트 방향의 스티치 들어가는 방법은 수작업으로 감촉 마저 느껴져 고급차의 영역. 크기 적으로도 뒷좌석은 신장 176cm가 낙승에 앉을 안락도 붙어있고 트렁크도 550 리터 이상 대형 왜건 필요없이 같은 수준으로 확대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