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랜더 PHEV는 안전 장비 e-Assist (· 어시스트)을 채용한다. 적외선 레이저와 단안 카메라를 센서로 사용하여 보행자와 차량과 충돌 위험을 감지했을 때 경보를 발한다. 더 상황이 악화되면 긴급 자동 브레이크도 운영한다. 작동 속도의 상한은 전방 차량에 시속 80km, 보행자에 시속 65km 적용 된다.

 

이 밖에 차선 이탈을 경고하거나 상향 주행중에 마주 오는 차량과 선행 차량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하향 등으로 전환하는 기능 이다.

 

또한 밀리 파 레이더에 의해 선행 차량을 감지하여 차간 거리를 자동 제어하면서 추종 주행하는 운전 지원 기능의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도 채용하고 있다.

 

옵션은 드라이버의 사각 지대에 들어가는 후방의 보통주 차량을 감지하여 존재를 알리거나 차선 변경시주의를 재촉하는 기능도 선택할 수 있다.

 

해리어 하이브리드는 Toyota Safety Sense P (도요타 안전 센스 P)를 장착했다. 밀리 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를 센서로 사용하여 보행자 나 차량을 감지하여 긴급 자동 브레이크도 운영한다. 차선 이탈 경보 등도 실시한다. 또한 전차 속 추종 형의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도 갖추고 있다.

 

아웃 랜더 PHEV는 충전 기능을 갖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충전 된 전기를 사용하면 엔진을 작동시키지 않고 60.8km를 주행 할 수있다 (JC08 모드). 또한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엔진을 구동하고 달릴 때의 JC08 모드 연비는 19.2km / L 이다. 힘차게 부드러운 가속력을 발휘하고, 게다가 연비 효율이 높다.

 

일본 에코 카 감세 면세에 해당한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청정 에너지 차량 및 적용되어 신청하면 경제 산업 성 의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아웃 랜더 PHEV의 경우 2017 년도의 보조 금액은 20 만엔이 된다.

 

해리어 하이브리드는 JC08 모드 연비가 21.4km / L로 되며 에코 카 감세 면세이다.

아웃 랜더 PHEV5 가지 등급을 마련했다. 또한 이번 설정된 거래는 특별 사양 차 G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382 6440 엔이다. 해리어는 기본적인 우아함이 377 4600 , 중급 프리미엄이 407 4840 엔이된다.

 

아웃 랜더는 충전 기능과 대용량의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갖춘 모터 구동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된다. 그런데도 가격은 해리어 하이브리드와 동등하기 때문에, 거래는 느낌은 아웃 랜더 PHEV가 능가한다.

 

아웃 랜더 PHEV는 주파 성능, 거주 성, 적재성 등 SUV의 기능을 높이고, 게다가 충전 가능한 하이브리드함으로써 환경 성능도 뛰어나다.

 

또한 12kWh의 구동 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기 위해 충전 된 전기만으로 달릴 수있는 거리가 길고, 전기 자동차의 운전 감각도 만끽할 수있다. 뛰어난 환경 성능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조용한 강력한 가속 등 고급 구동력도 매력이다.

 

한편, 해리어 하이브리드는 내 외장을 고급스럽게 마무리 한 것이 주목 포인트. 크라운 같은 고급 세단에 준한 분위기를 느끼게한다.

 

양차 모두 환경 성능, 안전 장비, 주행 성능, 거주 성 등이 우수하지만, 아웃 랜더 PHEV는 주로 모터 구동에 의한 주행의 장점과 첨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매력적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