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3 등 단순한 느낌이고 줄리아의 톱 모델 인 줄리아 클릭 아도리 쪽을 살펴보면.

 

엔진은 2.9 리터 V6 트윈 터보로 무려 510 마력 (8 단 트 르콘 AT)! M3 세단 (431 마력)보다 훨씬 강력하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1132 만엔으로 M3 세단의 1185 만원보다 미묘하게 싸다.

 

이것은 페라리 458 이탈리아의 세단 버전이다. 즉 엄청나게 빠르고 있을 수 없을 정도로 관능적이고, UFO처럼 구부리고 걷는 것이다.

 

이 엔진 페라리에서 영입 한 두 명의 엔지니어가 중심이되어 새로운 개발했다고 하는데, 뱅크 각과 배기량을 감안할 때, 페라리 캘리포니아 TV82 기통 분 자르라고 한 것처럼도 보인다.

 

하지만 승차감은 캘리포니아 T보다 훨씬 과격하고 자극적이다. 돌리면 돌릴수록 파워도 쾌감도 높아지는 느낌은 한때 페라리 V8 자연 흡기를 연상시킨다. 터보이지만 최고입니다.

 

그리고 조종성 줄리아 슈퍼에서도 빠른 불과했지만 아도리 쪽은 완전히 지나친 것이다. 핸들 살짝 자른 것만으로 실신 할 것 같은 정도 옆 G가 나온다. 더 이상 UFO 감각도 458 이탈리아 닮은 면이다.

 

클릭 아도리 쪽 만 좌우 구동력 배분을 사용하고있으며 즉 페라리의 'E 기어그 자체! 세팅에 따라 UFO의 느낌이 있는 것이다.

 

분명히 말해 이 자동차는 서투른 운전하면 언제 어디서나 전후 좌우에 G가 소요 마구 동승자는 곧 자동차 멀미 해 버리는 것입니다. 매우 섬세한 작업이 필요하다.

 

그야말로 이탈리아 자동차. 외형은 M3이지만, 내용은 마치 페라리의 세단 버전 느낌이 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