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로메오의 줄리아는 혁명이다! 재규어의 현행 XJ의 등장으로 즉, 알파 로메오의 고정 관념을 깨고 전례 없는 가치를 만들어 낸 모델 이다.

 

여러분은 알파 로메오 이름을 듣고 무엇을 상상 하시겠습니까? "멋지고 열정적 인 이탈리아 차? 그럼 심각하게 구입을 생각 냐고 묻는다면 대답은 97 % 정도 NO 것이다. 이유는 "멋지때문이라 생각 한다?

 

이번 줄리아는 이전의 알파 팬들에게 말하게 하면 상당히 수수한 편이다. 보다는 "그대로 BMW3 시리즈 라는 느낌으로 있다. 알파 다운 열정적 인 스타일링은 어디로 갔나! 전후 무게 배분 50:50? 그대로 BMW 복사 라는 무심코 그런 생각이 들때 적어도 사진을 볼 때 그렇게 생각했다.

 

하지만 주행해 보면 180도 바뀌 었다는걸 느끼게 된다. 알파 매니아 전용의 변종에서 졸업하고, BMW 3 시리즈와 정면 승부하는 자동차를 만들려고 했던 것이다!

 

물론 과연 정면 승부는 무리, 역시 틈새 틈새지만, 뭐든지 기상은 직구 승부. 일반인에게 이해 불가능 하지만 디자인은 봉인하고 플랫폼도 처음부터 만들어 무려 25 년 만에 FR로 회귀. 벤츠와 비엠과 가치로 싸울 모델을 만들어 냈다.

 

줄리아

슈퍼 320i 럭셔리의 호적수가 될 매혹의 하나 가장 대량 학년이 될 것이다 알파 로메오 줄리아 슈퍼에서. 엔진은 2 리터 터보 (200 마력), 변속기는 8 AT 물론 후륜 구동 (FR). 매달아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춘, 가격은 543 만엔. BMW 말해서 320i 럭셔리 (552 만엔) 당이 상정 라이벌인가? 파워는 조금 상기 가격은 조금 아래이라는 시부 곳을 찌르고있다.

 

2 리터 터보는 알파 자랑 멀티 에어 엔진이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느낌이 약한 생각을 했다. 왜냐하면 미토와 줄리에타에 쌓인 솔레 특히 멋진 곳에 없는 평범한 터보 엔진 이었기 때문에 이다.

 

, 정직 거의 기대치 제로 테스트 결과 10 미터 정도 이동 단계에서 다른 느낌이라 생각했습니다. BMW의 흉내는 아니라는.

 

먼저 파워 스티어링이 엄청 가벼운 사실 이탈리아는 파워 스티어링이 가벼운걸 선호 해요. 중후 한 독일 차의 스티어링 느낌과는 전혀 다른, 어떤 의미 케하쿠 인이 반응 훌륭하게 이탈리안 느낌이다.

 

승차감은 매우 좋고 이 부드러운 노면 추종 느낌, 그리고 몸의 확고한 느낌, 이것은 심각하게 독일 프렘 암 카 수준. ,이 점은 3 시리즈와 비슷하다.

그리고 엔진. 낮은 회전 영역에서 확실히 토크가 돌리면 남 차 같은 마른 쾌음이!

 

레부리밋토은 5500rpm과 놀랄 정도 낮고, 이탈리안 고회전 고출력 형은 아니지만, 돌리면 돌릴수록 기분 점은 전혀 가지고 이탈리안 느낌. 이런 쾌감은 320i는 없습니다! 기능성은 완전히 승리!

 

그리고 핸들링. 보다는 스티어링의 반응이있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편 입니다. 조금 자른 것만으로 같은 이 과도한 빠른 감, 독일 차 아니 절대 있을 수 없다!

 

몸매는 마치 3 시리즈 얼굴은 외계인 인테리어는 그만큼 멋지고 아니라 앗 한 프리미엄 캐주얼 계. , 첫인상은 "남국 태생의 3 시리즈"같은 차분한 느낌입니다, 내용은 찰나적인 쾌락에 가득 찬 실용 FR 세단 이며 엄청 개성강한 느낌을 준다.

 

덧붙여서 ACC 및 자동 브레이크도 표준 장비. 그 근처의 안전 장비는 아마 글로벌 공급 업체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자동 브레이크 보행자 대응 형에서 앞으로 보행자가 있으면 "삐코삐코삐코 경보음이 발생 한다. 기능은 독일 차와 동일하지만 그런 점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