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로메오의 줄리아는 혁명이다! 재규어의 현행 XJ의 등장으로 즉, 알파 로메오의 고정 관념을 깨고 전례 없는 가치를 만들어 낸 모델 이다.
여러분은 알파 로메오 이름을 듣고 무엇을 상상 하시겠습니까? "멋지고 열정적 인 이탈리아 차? 그럼 심각하게 구입을 생각 냐고 묻는다면 대답은 97 % 정도 NO 것이다. 이유는 "멋지때문이라 생각 한다?
이번 줄리아는 이전의 알파 팬들에게 말하게 하면 상당히 수수한 편이다. 보다는 "그대로 BMW3 시리즈 라는 느낌으로 있다. 알파 다운 열정적 인 스타일링은 어디로 갔나! 전후 무게 배분 50:50? 그대로 BMW 복사 라는 무심코 그런 생각이 들때 적어도 사진을 볼 때 그렇게 생각했다.
하지만 주행해 보면 180도 바뀌 었다는걸 느끼게 된다. 알파 매니아 전용의 변종에서 졸업하고, BMW 3 시리즈와 정면 승부하는 자동차를 만들려고 했던 것이다!
물론 과연 정면 승부는 무리, 역시 틈새 틈새지만, 뭐든지 기상은 직구 승부. 일반인에게 이해 불가능 하지만 디자인은 봉인하고 플랫폼도 처음부터 만들어 무려 25 년 만에 FR로 회귀. 벤츠와 비엠과 가치로 싸울 모델을 만들어 냈다.
줄리아
슈퍼 320i 럭셔리의 호적수가 될 매혹의 하나 가장 대량 학년이 될 것이다 알파 로메오 줄리아 슈퍼에서. 엔진은 2 리터 터보 (200 마력), 변속기는 8 단 AT 물론 후륜 구동 (FR). 매달아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춘, 가격은 543 만엔. BMW 말해서 320i 럭셔리 (552 만엔) 당이 상정 라이벌인가? 파워는 조금 상기 가격은 조금 아래이라는 시부 곳을 찌르고있다.
2 리터 터보는 알파 자랑 멀티 에어 엔진이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느낌이 약한 생각을 했다. 왜냐하면 미토와 줄리에타에 쌓인 솔레 특히 멋진 곳에 없는 평범한 터보 엔진 이었기 때문에 이다.
즉, 정직 거의 기대치 제로 테스트 결과 10 미터 정도 이동 단계에서 다른 느낌이라 생각했습니다. BMW의 흉내는 아니라는.
먼저 파워 스티어링이 엄청 가벼운 사실 이탈리아는 파워 스티어링이 가벼운걸 선호 해요. 중후 한 독일 차의 스티어링 느낌과는 전혀 다른, 어떤 의미 케하쿠 인이 반응 훌륭하게 이탈리안 느낌이다.
승차감은 매우 좋고 이 부드러운 노면 추종 느낌, 그리고 몸의 확고한 느낌, 이것은 심각하게 독일 프렘 암 카 수준. 즉,이 점은 3 시리즈와 비슷하다.
그리고 엔진. 낮은 회전 영역에서 확실히 토크가 돌리면 남 차 같은 마른 쾌음이!
레부리밋토은 5500rpm과 놀랄 정도 낮고, 이탈리안 고회전 고출력 형은 아니지만, 돌리면 돌릴수록 기분 점은 전혀 가지고 이탈리안 느낌. 이런 쾌감은 320i는 없습니다! 기능성은 완전히 승리!
그리고 핸들링. 보다는 스티어링의 반응이있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편 입니다. 조금 자른 것만으로 같은 이 과도한 빠른 감, 독일 차 아니 절대 있을 수 없다!
몸매는 마치 3 시리즈 얼굴은 외계인 인테리어는 그만큼 멋지고 아니라 앗 한 프리미엄 캐주얼 계. 즉, 첫인상은 "남국 태생의 3 시리즈"같은 차분한 느낌입니다, 내용은 찰나적인 쾌락에 가득 찬 실용 FR 세단 이며 엄청 개성강한 느낌을 준다.
덧붙여서 ACC 및 자동 브레이크도 표준 장비. 그 근처의 안전 장비는 아마 글로벌 공급 업체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자동 브레이크 보행자 대응 형에서 앞으로 보행자가 있으면 "삐코삐코삐코 경보음이 발생 한다. 기능은 독일 차와 동일하지만 그런 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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