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투 렉스 주니어

 

2017 년 현재 가구 로우 레이싱보다 몬스터 에너지 NASCAR 컵 시리즈에 카 넘버 78의 토요타 캠리 전체 참전 중. 2017 년의이 시리즈는 포인트 챔피언에 올랐다.

 

투 렉스가 제작 한 커스텀 캠리는 바로 그의 78 번 캠리 컵 자동차를 그대로로드 고잉 자동차로 제작, 매트 블랙 페인트, 블랙 온 블랙 인테리어, 20 인치 포맷의 나스카 스타일 휠, 그리고 타이어 이글 F1 갈대 메트릭 고성능 스트리트 타이어를 신는다. 크롬 부분에 새겨진 코발트 세라 코트가 특징 인 프런트 스플리터와 리어 립 스포일러는 고속도로와 거리 각각에 최적의 다운 포스를 발생시킨다. 인테리어는 모두 검은 색으로 시트의 헤드 레스트는 마틴 ~의 사인이 들어가 있다.

 

카일 부시

 

2015 년 나스카 스프린트 컵 시리즈 챔피언. 지금까지 별로 의식되지 않았다. 캠리 '거친 들판'에 주목 한 사용자를 목표로 했다. 메탈 피니쉬가 아름다운 외관은 핸드 메이드 된 리어 윙과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가 특징. 인테리어는 사용자 정의 가죽을 많이 레드 스티치와 로디 버전의 로고가 들어간 장식을 갖추고 있다.

 

데니 하무린

 

2006 년 넥스텔컵에서 신인왕을 차지했다 하무린는 2016 년 데이토나 500에서 일본계 메이커 최초의 우승을 도요타에 제공 한 주역이기도 하다. 하무린 정의 캠리 레이싱면을 더 돋보이게뿐만 아니라 깊은 맛과 참신함을 양립시킨 사용자 정의를 실현시키고 있다. 서킷을 달린 후 그대로 도시 타고 이용할 수있는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펜더를 3 인치 (7.6cm) 튀어 나온 와이드 바디와 그 아래의 새빨간 아메리칸 레이싱 휠 (20 × 10). 타이어는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 (285 / 30R20)에 서스펜션은 TEIN 차 고조파 시스템을 채용. 인테리어는 블랙 가죽을 기조로 한 레카 제 버킷 시트 레시이면서도 쾌적 성을 중시 한 사양으로되어있다.

 

다니엘 수아레스

 

수아레스는 2015 Xfinity 시리즈의 루키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젊은 드라이버 답게 흑백의 대비가 절묘한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했다. 펄 화이트의 몸에 A 필러가 블랙이라는 참신한 색채로 탄소 섬유를 곳곳에 사용하여 무게를 억제하고있다. 도시 타고 분위기를 남기면서 캠리의 최상급 스포츠 등급 인 'XSE 그레이드(일본 미발표)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 올린 사용자 지정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