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좌석을 중시하는 공식 세단이면서 6 라이트 캐빈 쿠페 실루엣이 신형 LS를 재차 햇빛 아래에서 보면 매우 우아하고 존재감도 높다. 엉뚱한 보이면서도 기존 모델과 비교하면 요소를 싯 카리로 억제하고 있다.

 

기존 모델보다 훨씬 낮은 착석 위치이면서 일본의 미의식이 담긴 독창적 인 계기판 주위 통해 "알맞은 싸여 감 '과'시야의 장점"이 신형 LS의 포인트. 반대로 여유있는 공간에서 동급 최강의 다리 공간은 물론 저중심 패키지함으로써 디자인 우선의 외부하면서 헤드 클리어런스도 싯 카리 확보되어있어 신장 170cm의 운전자가 탑승하여도 전혀 문제가 없었다. 그러나 선루프있는 모델은 루프 라이닝이 떨어지고 있다.

 

421ps / 600Nm을 발휘하는 V6-3.5 리터 트윈 터보를 탑재하는 'LS500'는 좋은 의미로 터보답지 않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특성으로 최고급까지 스트레스없이 돈다. 발진시에 차량 무게 2 톤의 무게를 느끼지만, 그렇지는 강력한 성능으로 "V8 터보 수준의 가속"을 실감. 작은 배기량으로 큰 배기량 수준의 성능 ......라고는 대 배기량을 가진 경쟁 상대로 V8-4.0 리터에 집착 한 초대 LS에 통하는 부분도 있다.

 

또한 절대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천천히 달리고있을 때는 엔진의 존재를 느끼게하지 않는 정숙성 악셀을 강하게 밟으면 기분 좋은 사운드와 「정」과 「동」을 능숙하게 컨트롤하고있으며 F 스포츠는 엔진 사운드 외에도 스피커에서 의사 소리를 믹스하는 것이 더 짜릿한 사운드를 연주한다.

한편, V6-3.5 리터 모터 기어 자동 변속 장치를 조립하면서 "다단계 하이브리드 '를 탑재 한 'LS500h"하이브리드의 단점 인 고무 밴드 느낌을 줄 다이렉트로 부드러운 느낌을 실현하고 있지만 가솔린 차량에 비해 차량 중량에 대하여 절대적인 성능이 약간 부족한 느낌. 또한 느낌면에서도 일정한 속도라고 아주 조용한 것이지만, 액셀을 밟아 EV 주행 → 하이브리드 주행 될 때 엔진이 3000rpm 정도까지 단숨에 올라 버려, LS의 캐릭터를 생각하면 「정」과 「동 "격차가 심한 것이 다소 유감스러운 곳이다.

 

물론 배터리 용량 문제와 엔진 효율이 좋은 영역을 사용하기 등 이유이지만, 좀 더 부드러운 맛이 좋을까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드라이브 모드를 더 살려 스포츠 / 스포츠 +의 경우에는 더 높은 성능 반대로 ECO / 컴포트 / 노멀 모터 주행을 더 살린 제어 및 하나에 두 개의 서로 다른 성격이 주어지면, 렉서스 핵심 기술로 하이브리드의 맛이 더 돋보이는 것은? 느꼈다.

덧붙여서 V6-3.5 리터 트윈 터보 +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조합에 대해 물어 보면, 기술적으로 가능할 것. 이것이 실현되면 "LS F '가 될 것인가!?

신형 LS의 보법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길이 5m 이상, 휠베이스는 3125mm와 엄청난 덩치에도 불구하고 타고있어 "자동차가 작은 느낌"것이다. 응시 느낌은 일본 차 동떨어진 가기 칠레 감각에서 BMW 7 시리즈만큼 민첩하지 않고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정도 느긋 계는 아니지만 기분 좋은 달리수 있는 좋은 차량이다. 직진시는 화살처럼 비시 계속하여 안정성과 시선이 거의 흔들리지 않는 발놀림의 뛰어난 플랫 승차감을 겸비한 정장 세단 같은 승차감이지만, 코너링시는 작업에 충실 방향타가 일발 에서 결정 라인 추적의 높이. 또한 2 톤 이상인 자동차는 생각되지 않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