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프리우스 스포츠 모델 비츠 GRMN 정보

 

비츠 GRMN (가격 미정)

 

비츠 GRMN 시빅 타입 R 같은 성격의 자동차이다. 엔진은 1.8 리터 수퍼 차저 장착 된 프로토 타입의 동력 성능은 최고 출력이 212 마력 (6800 회전), 최대 토크는 25.3kg-m (5000 회전)이다. 시승차의 몸은 유럽 시장의 3 문이라 스폿 용접 개소를 늘려 있지 않지만, 몸의 바닥에 브레이스를 장착하는 등 보강 갔다. 쇼크 업소버는 잭스 브레이크 대륙 제된다.

 

운전 감각은 GR GR 스포츠와 크게 달라 가속력은 동력 성능 수치에서 상상하는 이상으로 강력하다. 과급기가 수퍼 차저이기 때문에 2000 회전 이상이면 폭 넓은 회전 영역에서 반응이 날카롭게 가속 페달을 밟아 증가하면 즉시 높은 가속 성능이 발휘된다.

 

감탄한 커브를 돌면있는 동안 가속 페달을 더해도 안쪽에 위치하는 전륜 (구동륜)이 거의 공회전하지 마십시오. LSD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기어)의 효과도 있지만, 좌우 전륜이 단단히 노면을 잡고있다.

 

다리 주변의 방향성도 GR GR 스포츠와는 다르다. 커브를 돌면있을 때 가속 페달을 돌리면 뒷바퀴가 완만하게 미끄럼을 시작한다. GR 등에 비해 전륜의 그립력이 중시되고, 상대적으로 후륜의 접지를 숙였다. 개발자에게 묻자 "GRMN에서 서킷 주행 등에서 액셀 조작으로 차량의 방향을 바꾸어 경향이있다"는 것. 충분한 주행 안정성을 확보 한 후, 발을 디딘 영역의 제어 가능성도 높였다. GRMN 개념이 다르면 받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