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프리우스 스포츠 모델 비츠 GR 정보

비츠 GR (1.5 리터 : 230 3640 )

 

비츠 GR 스포츠에 비해 비츠 GR은 스폿 용접 개소를 늘려 몸체 밑면의 괄호도 추가했다. 다리 주변에는 10mm 로우 다운 된 잭스 제 완충 장치를 갖추고 있다. 타이어는 GR 스포츠는 16 인치 (195 / 50R16)하지만 GR은 표준 차량 구성되지 않은 17 인치 (205 / 45R17)된다.

 

이러한 효과로 조타했을 때의 정확성이 GR 스포츠 이상으로 높아졌다. 커브를 운전할 때에도 확고한 굵직한 느낌이 따라 4 륜의 접지성이 균형있게 향상하고 있다. 스포츠 지향적이면서도 전륜의 그립력을 우선시켜 후륜의 접지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전 후륜의 트레드 (좌우 바퀴의 간격)를 와이드 화 한 것 같은 승차감이다.

 

게다가 보디 강성의 향상과 함께, 다리 주위가 유연하고 정확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승차감의 거칠기와 경도를 의식하지 않는다. 쾌적성까지 포함하여 전체 차량의 움직임을 조화시키면서 주행을 향상시키고 있다.

 

그러나 CVT (무단 변속 AT)10 단 시퀀셜 시프트 매틱은 의미가 없다. 10 단이라고해도 의사 인 변속 모드에서 유단 바람 단계 변속 제어가 모호하게 이루어진다. 풀 가속시에는 CVT를 과열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가속 효율적인 회전 영역을 유지했으면 좋겠다. GR 스포츠의 사용자는 CVT의 특성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묘한 연출은 오히려 외면하는 것이다. 변속을 즐기고 싶다면 솔직하게 5 MT를 선택한다.

 

GR의 가격은 5 MT, CVT 모두 230 3640 엔으로, GR 스포츠에 비해 21 6000 엔 높다. 기능과 가격의 균형에서 보면 GR 스포츠가 저렴하고 GR은 비교적 고가 감이 동반 단순히 스포츠뿐만 아니라 주행 전체의 질감을 높였다. GR 시리즈를 산다면, GR까지 스텝 업하고 싶은 곳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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