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시빅 vs 스바루 임프레자 스포츠 정보 #3

시빅 미터 대형 아날로그 타코미터 속에 액정 화면이 포함 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것은 타코미터을 포함하여 7 인치의 대형 액정 미터에 비춰진 것. 중앙에는 평균 연비와 추정 주행 가능 거리, 터보 과급 압 등을 볼 수있는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있다. 딜러 옵션의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면이 정보 디스플레이를 교차로에서 턴 바이 턴 표시 등도 비추어 진다. 

 

임프는 미터는 아날로그 미터이지만, 중앙에 4.2 인치 LCD 화면이 장착되며, 계기판 센터 부에 6.3 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가 준비되어 여기도 딜러 옵션 빌트인 내비게이션을 장착하는 것으로 써,이 디스플레이 서브 모니터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미터에 관해서는 모두 갑을 붙이기 어려운 완성도를 위해 더 이상 선택의 문제에서 뽑아 버리고 상관 없을 것이다.

 

한편, 운전의 용이성에 대해서는 임프의 손이 오른다. 원래 1800mm는 폭에 착석 위치가 낮은 시빅은 익숙해 질 때까지 좌전 감을 잡기가 어려울뿐만 아니라, 최소 회전 반경도 5.3m의 임프 대해 5.5m가되어 버리는 것이다.

 

혼다 감지와 아이 사이트 모두 첨단 안전 기술을 장착 양차.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 추종 기능이있는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억제 기능, 차선 중앙 유지 기능은 모두에게 제공되는 기능이 있지만, 오토 하이빔은 시민이 표준에 임프레자는 메이커 옵션이 표지판 인식 기능은 시빅 만의 기능이다.

 

반대로, 후진시 자동 브레이크 시스템, AT 오 발진 억제 제어 및 AT 오 후진 억제 제어, 동요 경보 선행 차량 발진 알림 기능은 임프 만이 선택적으로 후 측방 경보 지원 시스템과 사이드 뷰 모니터를 장착 할 수 가능한 것으로, 역시 선진 안전 기술에 관해서는 스바루의 아이 사이트가 한수라고해야. 다만, 최근의 제품 개선도 레보구에 탑재 된 아이 사이트 투어링 도움이 채택되지 않은 것은 유감의 한마디.

 

시빅은 원래 대안이 없다는 것도 있지만, 역시 혼다 감지 부의 2,800,440 엔의 것이 될 것이다. 한 임프는 평상시 사용을 기본으로 생각한다면 2.0iL2WDLED 헤드 램프, 클리어 뷰 팩, 아이 사이트 안전 플러스 (운전 지원 및 시야 확장)의 세트 옵션을 붙인 2,349,000 엔의 것을 사용하고 이 아닐까. 만약 4WD가 필요하다는한다면 2,565,000 엔이된다.

 

여기까지 긴 세월에 걸쳐 비교를 해 왔지만, 시빅 해치백과 임프는 몸 크기 이야말로 가까운 해치백이지만, 자동차의 성격은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포티 한 해치백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시민을 차분한 해치백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임프를 추천하고 싶다.

 

반대로 재판매 가치를 중시한다는면, 시빅 해치백 MT 차 한 택 것이다. 타입 R이 있으면서 같은 해치백 보디에 MT를 준비 해준 혼다의 기상은 기쁘게 생각하지만, 솔직히 그다지 대수가 나온다고는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몇 년 후에는 환상의 그레이드로 애지중지 될 가능성도 생각할 수있다 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