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시빅 vs 스바루 임프레자 스포츠 정보 #1

 

신형 시빅 해치백과 세단, 그리고 스포츠 모델 타입 R3 종류가 라인업되어 해외 규격에 존재하는 2 도어 쿠페는 불행히도 이번에는 도입되어 있지 않다. MT 차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알 수 있듯이, 해치백은 스포티 한 성격 넣기가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수주 비율은 7 : 3 ~ 8 : 2의 비율로 해치백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니, 역시 시빅 = 스포티 한 해치백이라는 이미지가 아직도 뿌리 깊은지도 모른다. 또한 해치백은 영국 생산 차량을 수입하고 있으며, 세단은 일본 생산된다.

 

신형 시빅에 탑재되는 엔진은 타입 R을 제외하고 1.5 리터 VTEC 터보되지만, 해치백은 옥탄 가솔린 사양에 하이 츄 버전 L15 형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 출력은 134kW (182PS) / 220N · m (22.4 kgf · m)2.4 리터 NA 클래스의 출력을 발생시키고있다. 또한 해치백 MT 차는 위의 CVT 차량보다 과급 압을 올리고 최대 토크 240N · m (24.5kgf · m)으로 향상시키고있다.

또한, 세단은 레귤러 가솔린 사용 L15B 형이 탑재되지만, 그래도 127kW (173PS) / 220N · m (22.4kgf · m)과 충분한 출력을 달성하고 있다.

한 임프는 2016 10 월에 통산 5 대째가되는 신형으로 풀 모델 체인지를했다. 지금까지의 기존 새시에서 모든 것을 일신 한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을 채용하고 모든 측면에서 상당한 레벨 업을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체형은 2 종류로, 해치백 임프레자 스포츠 세단 임프레자 G4이다.

 

이제 스바루의 대명사까지되었다 . 아이 사이트를 전차 표준 장비했으며, 국산차 최초로 보행자 보호 에어백도 전차에 표준 장비하고 안전 높이는 딱지 부착. 또한 최근의 제품 개선에 아이 사이트의 야간 주행에서 보행자 인식 성능을 강화했으며, 후진시 자동 브레이크 시스템을 추가하고 아이 사이트 안전 플러스로 사이드 뷰 모니터 기능도 추가함으로써 더욱 종합 안전 성능을 끌어 올리기를하고있다.

 

탑재되는 엔진은 스바루의 잘하는 재주 인 수평 대향 4 기통 NA 엔진의 1.6 리터와 2 리터의 2 기종. 1.6 리터가 85kW (115PS) / 148N · m (15.1kgf · m) 2 리터가 113kW (154PS) / 196N · m (20.0kgf · m)와 시빅에 비해 얌전하게 느끼지만, 시머 트리 컬 AWD라는 저중심 같은 AWD 시스템을 선택할 수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런 임프는 2017 년 상반기 (1 ~ 6 ) 판매 대수 랭킹에서 11 위를 차지하는 41,222 대를 기록했다. 사실이 숫자 라인업에 하이브리드 모델이없는 차종으로는 최고 수치이다.

신형 시빅은 모노 그레이드 전개되고 있으며, 메이커 옵션의 내용으로 가격이 다르다만으로 전차 FF2WD가되고있다.

 

기본 모델이 2,800,440 엔으로 가죽 시트 사양을 선택하면 3,011,040 엔이된다.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 인 혼다 센싱을 비 탑재하면 2,730,240 엔이되지만, 이것을 선택하는 사용자는 거의 없을 것이다. 또한, MT 차는 기본 모델 (2,800,440 )에서만 선택 가능해진다 혼다 센싱의 정체시 추종 기능은 장착되지 않는다.

 

임프는 1.6 리터와 2 리터가 준비되어 각각 2WD4WD가 마련된다. 해치백의 임프레자 스포츠 세단 임프레자 G4, 가격은 모두 공통이다.

 

1.6iL1,944,000 , 2.0iL2,181,600 , 2.0iS2,397,600 엔과 등급 간 가격 차이는 22 만엔 전후가되지만, 1.6iL에서 2.0iL 클래스 업하면 엔진이 2 리터로 확대된다 뿐만 아니라 가죽 권 스티어링 & 시프트 노브와 스마트 키, 6 스피커와 안개등 등 많은 장비가 추가되기 때문에 거래는 느낌이 강한 것이다.

 

2.0iS에는 에어로 파츠와 18 인치 알루미늄 휠 외에도 전면에 16 인치 2 냄비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선회 성능 향상 및 위험 회피에 기여하는 액티브 토크 벡터링도 장착되기 때문에 주행을 고집하고 싶은 사용자는 이쪽도 추천이다. 또한, 4WD는 모든 성적으로 216,000 엔고된다

신형 시빅은 전술 한 바와 같이 2.4 리터 NA와 동등한 출력을 자랑하면서도 카탈로그 연비 18.0km / L (CVT 차량)와 맞는 RSMT (1500ccNA)19.2km / L에 필적하는 수치를 표시 하고있다.

 

또한 연비와는 직접 관계없는 부분이지만, 시빅 해치백은 연료 캡을 제거하지 않고 급유가 가능한 직접 연료 시스템을 채택하고있다. 셀프 스탠드를 사용할 때도 연료 캡을 건드리지 않고 급유 할 수 있기 때문에 손이 휘발유 냄새되어 버리는 일이없는 것은 즐거운 곳.

 

대한 임프는 1.6 리터가 17.0 ~ 18.2km / L, 2 리터가 15.8 ~ 17.0Km / L이며, 시빅과 비교하면 2 리터 차량이 약간 떨어지는 수치이다. 그러나 시민은 옥탄 가솔린 사양, 임프레자는 레귤러 사양이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연료 비용은 모두 큰 차이없는 결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임프끼리의 카탈로그 연비 비교에서는 1.6 리터의 손이 오른다. 그러나 "토크에 여유가있는 2 리터 모델은 액셀 개도가 작아도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실 연비는 이쪽도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이라고 판매점 직원은 말한다.

 

기타 운영 비용으로 자동차 세를들 수 있지만, 시민이 1500cc 이하의 구분되는 반면, 임프레자는 1.6 리터도 2.0 리터도 1500cc 이상 2000cc 미만의 구분이되기 때문에 연간 5000 엔의 차액과 된다. 또한 시빅은 전차 18 인치 타이어 (235 / 40R18)가되지만, 임프레자는 18 인치에서 한 사이즈 작은 225 / 40R18되는 것 외에 17 인치와 16 인치 사양도 존재하기 때문에 오래 타면되면 타이어 요금 차이 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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