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시빅 vs 스바루 임프레자 스포츠 정보 #2

신형 시빅의 차체 크기는 길이 4520mm × 전폭 1800mm × 전고 1435mm이며, 마침내 폭이 1.8 미터에 도달했다. 이로 인해 상당한 와이드 & 로우 공격적인 스타일을 손에하는 데 성공하고 있지만,이 폭은 무려 현행 크라운와 같은 수치가된다. 옛날 팔레트 식 입체 주차장에서는 전폭 1850mm 이하라는 것이 많기 때문에 꽤 빠듯해질 수있다.

 

임프레자 스포츠는 길이 4460mm × 전폭 1775mm × 전고 1480mm되고, 약간 시빅보다 작은 키가된다. 디자인에 대해서도 공격적인 시빅에 대해 보수적 인 이미지에 정리하고, 장면을 불문하고 공간에 매치 해 줄 것 같다.

 

바디 컬러에 관해서는 시민이 5 색 임프가 7 색이되지만, 바디 컬러 계통은 양차 비슷한 것이 준비된다. 내역은 펄 화이트, 실버, 블랙, 블루, 레드가 양차로 설정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암 메타과 감색이 임프로 설정되는 식이다. 최근에는 소형 자동차 등 개성적인 바디 컬러를 제공하는 패턴이 많아지고 있지만,이 클래스도 1 색 정도 장난기있는 바디 컬러를 설정하고 싶어한다는 것이 개인적인 소원이다 .

계속해서 실내 공간을 비교하여 보자. 우선 시민의 실내 크기는 길이 1910mm × 1465mm × 높이 1160mm이다. 대한 임프는 길이 2085mm × 1520mm × 높이 1200mm이며, 무려 바디 크기의 작은 임프 쪽이 실내 공간은 넓은라는 놀라운 결과가되어 버렸다.

 

이것은 실제로 자동차에 타보고도 같고, 시민은 몸 크기 정도의 넓이를 느낄 수 없었다. 아마도 엉덩이 포인트를 선대에 비해 20mm 낮추고있는 위에 (북미 사양 선대 대비), 센터 콘솔이 높게 설정되어있는 것이 요인 일 것이다. 바로 이것이 반복하면 싸여 느낌이 연출되고 있다는 것이며, 발랄한 성격의 시민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어쩔 수 없다고 할까, 당연한 결과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내장의 질감 의미에서 시민은 한걸음 더 인상. 디자인은 나쁘지 않다지만, 검정 일색으로 억양이없는 인테리어로 보여 버린다. 딜러 옵션으로 오렌지의 삽입 색깔이 들어가는 인테리어 패널의 설정이 있지만, 이렇게 1 색 트레이 색상이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크게 인상이 바뀌는 것이 아닐까.

 

임프의 실내는 극히 기본적인 해치백 같은 느낌 스바루의 성실한 자동차 만들기의 일단이 엿볼 수있다. 그 중에서도 0 차 안전 "라고 말하는, 나중에 덧붙이 아니라 형태와 조작계 등 기본 설계를 고안하여 달리기 시작 전부터 자동차의 안전성을 높이려는 생각이 반영되어있다 라고 할 수 있겠다.

 

인테리어의 질감도 임프 쪽이 한수 인상에서 2 리터 모델이라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맛볼 수있을 것이다.

실내 장비에 대해서는 모두 필요 충분한 컵 홀더와 작은 바구니 공간이 준비되어 있지만, 크게 다른이 센터 콘솔이다.

 

모두 전자 제어 주차 브레이크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핸드 브레이크 레버 노후되어 있지만 임프가 종전의 표준 디자인을 채택하고있는 반면, 시민은 높이가있는 콘솔 박스를 설치 깊이있는 대용량 공간을 확보하고있다.

 

콘솔 앞부분에는 운전석도 조수석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포켓을 마련한 하이뎃키 구조를 채용하고 그 안쪽에 전원 소켓과 USB 전원을 갖추고있다. 약간 후 미진 위치하기 때문에 운전 중 사용은 어려울 것 같지만, 충전 케이블 만 준비하여두면 충전 중 스마트 폰 차고에 지장이 없을 것이다.

 

임프도 센터 콘솔의 정면 안쪽에 전원 소켓과 USB 전원이 준비되지만, USB 전원 2 개 준비되어있을뿐만 아니라, 콘솔 박스 내에도 전원 소켓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뒷좌석에 앉아 사람은 거기에서 전원을 취하는 것도 가능 해지고있다.

 

화물칸 공간은 시민이 420L에 대해 임프는 385L (모두 VDA 방식에 의한 측정 값)과 시민의 승리. 또한 토노카바이 표준의 시민에게 임프는 딜러 옵션으로되어있다. 또한 리어 게이트를 닫을 때 사용하는 풀 핸들도 임프가 오른쪽에 하나만있는 반면, 시민은 양쪽에 하나씩 제공되는 등 화물칸 유틸리티에 관해서는 시민의 압승이라고 보인다.

5 도어 해치백 것으로 뒷좌석을 사용하는 기회도 많다고 생각하지만 시민 관해서는 원래의 전체 높이가 낮을뿐 아니라 루프가 뒤쪽을 향해 경사져 있기 때문에 탑승 때 카가미 들지 않으면 안된다. 한번 타 버리면 외형의 인상과는 달리 압박감은 없지만, 승하차하고 괴로움이 다소 마이너스 포인트 다.

 

반대로 임프는 전체 높이가 시빅보다 높은 경우도 있고, 뒷좌석에 액세스 양호. 아이 포인트도 시빅에 비해 높기 때문에 뒷좌석에서도 편안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있는 것이다.

 

시민의 승차감은 스포티 한 양념이되어있는 것으로 어쩔 수 없지만, 약간 뒷좌석에서의 압력 감을 느끼게된다. 또한 머플러 사운드도 자동차를 좋아하게는 기분 좋게 느끼는 부분이지만 뒷좌석에 타는 사람에 의해 시끄럽게 느낄 수도있을 것 같다.

 

대한 임프 큰 ​​입력이 있어도 잘 돌려 보 & A주는 인상 뒷좌석의 쾌적 성은 임프가 한수 했더니. 뒷좌석에 사람을 태울 기회가 많은 사용자는이 근처를 확인하고 구입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