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프리우스 스포츠 모델 GR 정보

비츠 GR 스포츠 (1.5 리터 : 208 7640 / 하이브리드 : 232 9560 )

비츠 GR 스포츠의 1.5 리터 일반 엔진은 2017 1 월 마이너 체인지를 계기로 기반 비츠는 설정 모델이 사라졌다 1.5 리터를 탑재한다. 최고 출력이 109 마력 (6000 회전), 최대 토크가 14.1kg-m (4400 회전)의 성능은 이전에 설정되어 있던 때와 마찬가지다. 실용 회전 영역의 구동력이 간편한 방식으로 되어 있다.

 

강성을 높이는 브레이스는 장착되지 않지만, 몸의 용접 개소를 늘려 서스펜션도 튜닝을 실시했다. 이러한 시너지 효과로 기반 차량에 비해 커브를 돌 때 차량을 안쪽으로 향해 쉽다. 조향 각도에 따라 정확하게 구부린다.

 

또한 핸들을 적극적이다 몸의 기울기 방법에서 당돌 감이 불식되고, 후륜의 접지도 충분히 확보되기 때문에 안정감이 높다. 표준 차량의 운전 감각을 세련시킨 인상으로, 경쾌한 느낌이 함께 익숙한 성도 겸비한다. 가속력과 선회 속도는 그다지 높아지지 않지만, 일체감이 함께 즐겁게 운전할 수 있다.

 

한편 비츠 GR 스포츠 하이브리드는 표준 모델의 하이브리드 차량과 동력 성능 자체는 변하지 않지만, 조타 느낌은 1.5 리터와 거의 같고 안정감이 높아 즐겁게 운전 할 수 있다. 그러나 차량 무게의 차이도 있고, GR 스포츠 같은 주행 경쾌한 느낌으로 선택한다면 1.5 리터 일반 엔진 차를 추천한다.

 

1.5 리터의 노멀 엔진을 탑재하는 GR 스포츠는 마이너 체인지로 생산을 마친 1.5RS (188 3127 / 5 MT)에 비해 20 4513 엔 높다. 1.5RS도 에어로 파츠 등을 장착하고 있었지만, GR 스포츠는 용접 개소를 늘려 다리 주변의 설정도 바꾸어 주행의 질을 높였다. 인테리어 장식 류도 변경되므로 약 20 만엔의 가격 상승이라면 저렴하다. 형식 지정을 받고있는 것도 매력적 이다.

 

하이브리드는 현재 하이브리드 U 스포츠 패키지 (223 7760 )에 비해 9 1800 엔 높다. 장비에 차이는 있지만 이것도 저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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