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렉서스 LS는 브랜드의 개막으로 28 년 전 디트로이트 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사후 대처가 아닌 원인을 원래 잘라 말한다 "원류주의 '를 슬로건으로, 지금까지의 도요타 자동차와는 달리 세계 기준 모델로 모두를"제로 "에서 개발. "달리는 / 구부리 / 멈춘다"고 말했다 기본 성능은 물론, 압도적 인 정숙성과 부드러운 주행, 그리고 고품질을 실현. 세계의 경쟁에도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 후, 1994 년에 2 대째, 2000 년에 3 대째가 등장. 2006 년에 등장한 4 대째부터는 세계 공통으로 「렉서스 LS "라고했다. 내가 자동차 미디어 작업을 시작한 것이 1999 년이므로 2 대째 이후의 모델은 실제로 스티어링을 잡고있다. 당연히 성능은 세대마다 좋아지고 있었지만 기존 모델의 네거티브 반이 많은과 이론적 완성도가 높은 강한 주장이 보이지 않았다 라이벌 현저한 진화 등에서 초대 정도의 " 렉서스 충격 "은 없었던 것도 사실이다.

 

2017 년 1 월에 개최 된 디트로이트 쇼에서 5 대째가되는 신형 LS가 등장. 개발 컨셉은 "초대 LS 충격을 초과하는 자동차", 즉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이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연장선상에서는 안되고, 디자인, 파워 트레인, 플랫폼 등 모든 쇄신시킬 필요가 있었다고한다.

디트로이트 쇼에서 V6-3.5 리터 트윈 터보의 'LS500'만 발표되었지만, 2017 년 3 월에 열린 제네바 모터쇼에서 하이브리드 'LS500h "더욱 2017 년 4 월에 열린 뉴욕 쇼에서 스포티 한 "F 스포츠 ', 그리고 2017 년 6 월 일본 사양 선보여에 첨단 예방 안전 패키지"Lexus Safety System-A'와 세부 사항이 점차 밝혀지고 있었지만, 결국 신형 LS의 스티어링을 붙들 수 수 있었다. 시승 장소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근교의 고속도로와 원 딩, 나아가서는 시골 길까지 다양한 노면 조건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