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모델 LS는 어울리지 않는 코스 폭도 좁고 꽉 와인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그런 과정을 손쉽게 넘나 드는 실력은 물론, '더 달리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여운도 있었다. 사실 뒷좌석에 느낌이 있지만 조작에 대한 후방의 응답 성도 높다.

 

렉서스 신형 LS에 채용하는 GA-L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기 형 IS가 개발되고있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지만, 신형 LS가이 주행을 실현한다면, 더 작고 가벼운 차기 형 IS 상당히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파워 트레인에 의한 주행의 차이는 하이브리드가 무게를 살린 자동차의 차가움과 다리 운동의 장점이있는 등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그것은 "비교해 보면 '이야기에서 미미한 차이. 아마도 GA-L 플랫폼을 개발함에있어 원리 원칙에 따라 엉덩이 포인트를 낮추는 엔진을 낮추는 사스타와을 낮추는 전체 높이를 낮추는 ...... 등 저중심 화를 비롯한 최적 설계에 의한 기본 성능의 비약적인 향상 효과라고 생각한다.

 

주행의 맛과 제어 등의 설정도 "네거티브를 끄는 '가 아니라'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방향으로 활용할 수있게되었다고한다. 주행의 맛은 '노멀'과 'F 스포츠'가 준비되어 F 스포츠는 정상적인 반대 전용 세트의 서스펜션 전후 이경 타이어 (앞 : 245 / 45R20, 후면 : 275 / 40R20) 활성 안정기 전용 브레이크 시스템, VGRS (가변 기어비 스티어링) / EPS (전동 파워 스티어링) / DRS (리아스테아)를 통합 제어하는 ​​렉서스 다이내믹 핸들링 (LDH)이 플러스되어있다.

정상에서 기존의 F 스포츠를 훨씬 넘는 운동 성능과 쾌적 성능을 양립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으로 충분합니다!"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지만, F 스포츠는 노멀보다 자동차가 더 작고 / 가볍게 느낀다 자동차의 움직임과 핸들링의 이성의 장점을 플러스. 전자 제어가 텐코 한창이지만, 사람의 감각에 의해 따른 자연스러운 제어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신경이 쓰이는 것은 아니었다.

 

편안함에 대해 굳이 말한다면, 탄력과 유연함이 일반에 대해 F 스포츠는 전반적으로 딸깍하는 느낌을 받는다. 그러나 이것은 타고 비해 않으면 모르는 수준이다. 그러나 드라이브 모드 셀렉트의 생각에 차이가있는 것 같고, 정상은 정상 → 컴포트 차이가 뚜렷한 반면, F 스포츠는 일반 → 스포츠 / 스포츠 +의 차이가 분명했다.

 

등급 마다의 캐릭터를 명확하게하기 위해서라도 정상을 기준으로한다면 F 스포츠는 좀 더 주행 측에 흔들어도 좋고, F 스포츠를 기준으로한다면 보통은 좀 더 편안함을 흔들어 도 좋다고 생각한다. 현재 F 스포츠의 토탈 밸런스 높이 평가하고 싶지만, 반면에, 종이 접기 팁 도어 트림, 키리코 세공을 모티브 도어 트림 장식과 라인 등을 모티브 인테리어 조명 등 일본의 전통미로부터 피드백 된 아이템이 선택 가능한 정상에 끌린다.

렉서스 신형은 첨단 예방 안전 패키지 "Lexus Safety System-A '노력하지 않지만, 이전이 예방 안전 기술을 일본에서 테스트했을 때의 인상은 절대적인 성능의 높이는 물론,"드라이버 요구를 충족시킨다.주행의 수준도 다르지만 보호가 아닌 공격의 자세는 같은 냄새를 느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