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 PHV GR 스포츠는 몸의 스폿 용접 더욱 늘려 있지 않지만, 몸체 밑면에 브레이스를 장착하여 13mm의 로우 다운 서스펜션도 갖춘다. 타이어 사이즈는 표준 차량은 15 인치이지만 (옵션 17 인치도 설정), GR 스포츠는 18 인치 (225 / 40R18)를 장착한다.

 

표준 차량의 주행은 뛰어난 연비 성능을 생각하면 납득할 수 있지만, 스포티와 좋은 어렵다. 속도를 조금 높여 커브에 들어가면 앞바퀴가 그립력을 저하시켜 선회 궤적을 확대시켜 쉽고, 가속 페달을 돌리면 뒷바퀴의 미끄러짐로 돌아 쉽다. 프리우스 PHV GR 스포츠는이 움직임을 억제하여 조향 각도대로 휘도록했다.

 

조금 신경이 쓰인 것은 VSC (차체 자세 제어 장치)의 작동으로 뒷바퀴가 미끄러지고이 발생했을 때, 선회 외측에 위치하는 전륜이 강하게 제동되면 브레이크 잠금 기색이되었다. 안전을 생각하면 좀 더 일찍 작동시킨 것이 좋을 것 같다. 개발자에 따르면 "구동 용 배터리가 차량의 후방에 탑재되기 때문에 (커브를 돌 때 관성의 영향을 발생하기 쉽다) 세팅이 어렵다"는 것이었다.

 

표준 차 S에 비해 45 360 엔 높다. 외관 디자인 및 외장 장비가 크게 변경되어 바디와 서스펜션도 손을 더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합리적인 가격 차이 것이다.

 

프리우스 α GR 스포츠 (가격 미정)

 

프리우스 α GR 스포츠는 몸의 스폿 용접 부분은 늘리지 않고, 몸체 밑면을 괄호로 보강 로우 다운 서스펜션을 통합했다. 프리우스 PHV에 비해 플랫폼의 세대는 나이가 차량 전체의 움직임 기반 차량에 비해 부드러운되었다.

 

특히 차이를 느낀이 커브를 돌 앞쪽으로 감속했을 때다. 베이스 차량은 조금 당돌하게 차량 앞쪽이 내려가지만 프리우스 α GR 스포츠는 거동의 변화가 매끄럽다. 따라서 감속 한 후 핸들을 노치 곡선을 곡선 시작할 때의 움직임도 안정된다. 승차감도 잃지 않고, 차량 전체의 움직임을 세련시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