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N-BOX 실 연비 정보 혼다 경차 판매에서는 풀 모델 체인지 직전의 올해 7 월까지 위를 차지하면서 8 월에 풀 모델 체인지를 하고 혼다 N-BOX를 정보의 등급은 NA 엔진을 탑재 한 표준 모델의 G * EX 혼다 센싱의 FF 차량 (차량 본체 가격 159 만 6240 엔, JC08 모드 연비 27.0km / L) 공개 합니다.

 

신형 NBOX (NBOX) 실 연비 구형 N-BOX와 비교하면 그다지 나아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 솔직한 곳이다. 또한 스즈키 스페이시가 상대되면 스페이시가 초기 모델도 신형 N-BOX의 연비는 15 %에서 20 % 열세에 매우 승부가되지 않았다.

 

신종 N-BOX를 산다면 라이벌 차량과 연비의 우열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자동차 자체의 완성도에 비하면 연비가 다소 떨어지는 것은 사소한 것이라 생각 됩니다.

 

신형 NBOX (NBOX) 실 연비 시내 주행

 

혼다 신형 N-BOX (NA 엔진 탑재 차량)의 시내 주행 실 연비 : 17.0km / L

 

시가지에서의 실 연비는 17.0km / L로 아래의 표와 같이 구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에 약간 뒤 떨어지는 결과가되었지만, 이것은 에어컨에 따른 부담이나 교통 상황 등의 조건에 의한 것으로, 동 조건이면 고속도로와 마찬가지로 구형 5 % 증가 정도의 연비를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

 

시가지는 신형 N-BOX의 완성도의 높이를 가장 느껴지는 주행 입니다.

 

구동력 (운전의 용이성)에 관해서는 경량화, 엔진 스트로크의 연장에 의한 저속 토크의 두께, 액셀 조작에 대해 선형에 응답하는 CVT 나 전자 스로틀 (엑셀) 등 각 부분의 매칭이나 관리가 좋고, 정말 운전하기 쉽다. 시가지이면 흐름이 빠른 심야 · 새벽의 고속도로에서 2500에서 3000 회전의 엔진 회전 수에서 흐름을 타지 전술 한 바와 같이 그 때의 정숙성도 매우 높다.

NA 엔진 탑재 차량을 가진 구형 N-BOX는 등장 후 해마다 좋아지고는 있었지만, 자동차 무게를 포함한 동력 성능이 부족해 시가지에서도 엔진음을 들 수 종종 있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의 진보는 대단한 것이다.

공회전 중지 전부터 엔진을 중지 유형하면서 정지 직전의 브레이크 밟는 방법의 조정에 의한 불필요한 엔진 재시동은 비교적 적었다. 또한 엔진 재시동은 빠르게 그 이상으로 셀 모터 소리가 아주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것에 놀라게 되었다.

 

아이들링 스톱의 빈도는 테스트 날짜의 기온에서도 「대체로 멈출 때마다 "고 나름대로 많았지 만, 시간에 관해서는 실내의 쾌적 성 유지를위한 에어컨과의 균형으로 다시 해 버리는 일도 자주 있었다. 이 점에 관해서는 스즈키의 경차가 적극적으로 채용하고있다 에코쿠루 처럼 것을 또한, 공회전 시간의 연장을 하고 싶은 곳이다.

 

테스트 전에 ECON 모드 해제도 시도했다. ECON 모드를 해제하면 온 반면, 액셀 조작 대한 응답이 선명하게되는 등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지만, 선택도 전력 부족 등을 느낄 수는 없기 때문에, 3 명 이상 승차 등의 기본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권하고 싶다. 그래도 ECON 모드를 해제하면 아이들링 스톱까지 꺼져 버리는 점은 조금 의문이 남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