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N-BOX (NA 엔진 탑재 차량) 고속도로에서의 실 연비 : 22.1km / L

 

고속도로에서의 실 연비는 22.1km / L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아래 표와 같이 구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에 비하면 경량화 등의 효과로 약간 증가하고 있지만, 경쟁사 차량 1 대가된다 스즈키스 뻬시아 대해 스페이시가 초기 모델 심지어 완패했다.

 

고속도로 편에서는 주로 동력 성능과 ACC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인상에 대해 전한다.

 

NA 엔진을 탑재하는 신형 N-BOX의 동력 성능은 다른 경 슈퍼 하이트 왜건과 비교하면 평균 수준이다.

 

그러나 구형과 비교하면 '2 인승까지한다면, 생각보다 상당히 잘 달린다 "고 개인적으로 느꼈다.

 

고속도로 등 자동차 전용 도로 본선에 합류이나 추월 가속 등 악셀을 전개했을 때의 순발력도 엔진 자체에 추가 CVT가 빠르게 엔진 회전을 높이기 위해 불만은 없다.

 

 또한 엔진을 레드 존 부근의 고회전까지 돌 때 엔진 소리도 혼다의 경차 엔진은 경차 엔진으로는 기본 설계가 새로운 부류 인 것도 다행하고 있는지, 신경질 않는 활발하고 강력한 것에 호감을 가졌다.

 

또한 100km / h 주행시의 엔진 회전 수는 3000 회전 정도와 NA 엔진을 탑재하는 경 슈퍼 하이트 왜건으로 평균.

 

고속도로를 달리고있을 때의 소음은 바람 소리와 로드 노이즈가 주 엔진 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고, 가볍게 슈퍼 하이트 왜건으로는 합격점이었다. 바람 소리는 체형, 로드 노이즈는 실내가 넓어 커지기 쉽다는 가벼운 슈퍼 하이트 왜건이기 때문에 어쩔 수없는 부분도 있지만, 원칙적으로 로드 노이즈가 억제되면 더욱 바람직하다.

혼다 감지 기능의 하나 인 선행 차 추종 형의 ACC는 신형 N-BOX 것은 30km / h 이상에서 실행되는 유형을 위해 주로 고속도로 등 자동차 전용 도로이다.

 

가감 속 관해서는 감속이 약간 과민 한면은 있지만 가속에 관해서는 동력 성능의 여유가 없는 NA 엔진을 탑재하는 경 슈퍼 하이트 왜건 것도 다행 있는지 문제없이 전방 감시와 자세를 하면서 운전을 맡기고 통행 할 수 할 수 있다.

 

동력 성능에 여유가 없기 때문에 ACC에 맡기고 있으면 오르막에서 설정 속도에 맞추기 또는 선행 차량을 추종하기 위해 엔진 회전이 신음을 대도록 고회전 영역까지 올라가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이것은 어쩔 수없는 것이다.

그러나 그런 경우에도 ACC에 맡기고 있으면 드라이버는 액셀 조작을하지 않기 때문에 엔진 소리는 높아 만, 드라이버는 그다지 파워 부족을 느끼지 않는 측면도있어, 결과적으로 피로가 경감되는 것도 의외 마라 발견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