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감지에 부대하는 LKAS는 이전부터 그랬던 것처럼, 차선의 중앙을 주행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핸들 조작이 들어 높이 평가할 수있다.

 

 

필자는 여기서 2 년 정도 혼다 감지 된 혼다 자동차의 ACC를 테스트 할 때마다 "별로 할이 좋지 않다"라고 쓸 수가 많았지 만, 점차 개선되고 신형 N-BOX는 상당히 좋은 수준으로 진화 한 것은 고언을 쓰고 있었던만큼 기쁘고, 혼다 감지 성장이 귀엽게되어 버렸다.

 

또한 무엇보다도 혼다 센싱의 부대 기능하지만, ACC와 LKAS를 경차까지 기본 장착 된 것은 특히 N-BOX는 생산 대수가 많은 자동차 만에 양산에 의한 저가격 화도 기대할 수있는 점 포함하여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

 

또한 신형 N-BOX의 표준 모델에는 4 스피커가 기본으로 장착되지만 (오디오와 네비게이션 자체는 옵션이다) 테스트 차량에 붙어 있던 내비게이션에 포함 된 오디오 성능에 의한 부분도 있다고해도, 그 음질이 꽤 좋았 것도 인상적이었다.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은 연비에 관해서는 여기까지 쓴대로 가볍게 슈퍼 하이트 왜건으로 합격점이긴하지만, 불행히도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이 없었던 것은 사실이다.

또한, 신형 N-BOX는 연료 탱크가 FF 차량에 27 리터 4WD에 이르러서는 25 리터와 경차로도 작은 감이있다.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연료 잔량 경고등이 켜지까지 주행시 연료 잔량 경고등이 켜지는 483km의 주행 시점에서 483km 달린 연비는 20.0km / L, 이후 가솔린을 가득 급유 량은 23.8 리터이었다. 경차 많은 시가지에서의 사용으로 연비를 리터 15km 가정해도 1 회 주유로 350km 정도는 달릴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경차가 시가지를 중심으로 사용되며, 주행 거리도 적은 쓰임새가 많다 가미하면 문제 없다 항속 거리라고 할 수있다.

 

반대로 연비가 아닌 자동차의 완성도, 수에 관해서는 경차로서는 압도적 불평의 착안점이 거의없고, 신형 N-BOX를 본 다른 경차 메이커는 강한 위기감을 기억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또한 우연히 올해 경차를 탈 기회가 많았다 필자는 "경차는 기본적으로 성능이 대립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에 의한 차이는 있지만 큰 차이는 없다. 외형이 좋아하는 자동차와 사귀고있는 귀찮은 보고 좋은 가게에서 사면 큰 실수 나 잘못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면서 있었던 것이다 신종 N-BOX에 타고 그 생각은 고치지 않으면 안된다고 깊이 반성했다.

 

또한 신형 N-BOX 앞에서는 "그토록 잘 만든 회사의 경우 엔 어떻게 할 것"이라고 불필요한 걱정을 버릴 정도이다 (물론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은 경차의 한계 라고 버리면 그때까지 수도 있지만, 1 회 주행 거리가 100km를 넘으면 피로를 외우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근거리의 사용이 대부분이라면, 유지비 등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 이상의 차량은 불필요한 낭비라고 생각된다).

그만큼  압도적 인 크기, 대시 보드 등 부분적으로는 맞는 이상의 퀄리티를 갖춘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은 가격도 포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