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N-BOX (NA 엔진 탑재 차량)의 외곽지역 실 연비 : 20.7km / L

 

외곽지역의 실 연비는 20.7km / L이었다. 교외로의 실 연비도 시내 마찬가지로 구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에 약간 뒤 떨어지는 결과 였지만, 같은 조건이라면 구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량에 대해 5 % 정도의 향상은 기대할 수있을 것이다.

 

스즈키 스페이시에 교외로 가장 연비로 떨어지는 주행 패턴이되었다.

 

교외로에서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를 타고 경차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승차감이 인상적이었다.

 

그 승차감은 드물게 경미한 경도를 느낄 수 있지만, 경도라고해도 가벼운 슈퍼 하이트 왜건이라는 장르는 커녕 모든 차량을 기준으로 사소한 것으로, 노면의 큰 요철에서도 "코톤, 코톤 '라는 고상한 소리를 수반하면서 통과 해 나간다는 실로 부드럽고 훌륭한 것이었다.

 

이 승차감을 체험하면 과장이 아니라 '신형 N-BOX의 NA 엔진 탑재 차보다 승차감이 좋은 소형차가 몇 있을까? 잘 생각하면 전체 높이가 높은 경 슈퍼 하이트 왜건은 롤을 억제하기 위해 스프링을 단단하지 않을 수없는 승차감에 매우 불리한 장르이지만, 그 것을 잊을 정도였다.

 

핸들링도 전체 높이가 높은만큼 롤 량 이야말로 큰 역할은 구라리과 일어나는 것은 아니라 서서히으로 일어나기 때문에 불안감은 전혀없이 와인딩로드에서는 롤을 컨트롤하면서 운전하는 것이 꽤 즐겁고 흐름이 빠르고 코너 이 연속 심야 이른 아침의 수도 고에서도 불안을 느끼는 것은 전혀 없었다.

또한 핸들에 전해져 오는 스티어링 느낌도 당연히 샤프는 아니지만, 싯 토리 것으로 인데다, 핸들 조작에 대한 움직임이 정확 겨냥한 라인을 통과하기 쉬운 점도 호감을 가졌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