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신형 N-BOX가 정식 2017831일 발표된다. 현재 형의 초대 N-BOX2011 12 월에 발매 된 2013 / 2015 / 2016 년 경차 판매 1 위를 차지했다. 장수 비결 인기 차량 답게, 신형 N-BOX에 주목하고 있는 운전자들이 많을 것이다.

 

신형 N-BOX의 변형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표준 바디와 정의로 대별된다. 각각 자연 흡기의 일반 엔진과 터보가 학년 이름에 "EX"가 붙는 타입은 조수석의 슈퍼 슬라이드 시트가 구비. 게다가 모든 종류의 전륜 구동 2WD4WD가 제공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

 

혼다 신형 N-BOX (프로토 타입)의 장착하고 있던 타이어는 표준 몸이 14 인치 (155 / 65R14)에서 종목은 요코하마 블루 어스. 지정 공기압은 전륜이 240kPa, 후륜이 230kPa.

 

한 신형 N-BOX 정의 G * EX 터보는 15 인치 (165 / 55R15)를 장착하여 종목은 브리지 스톤 에코피아 EP150. 지정 공기압은 전 후륜 모두 210kPa이었다. 개발자는 "타이어는 보디 강성과 서스펜션에 맞게 새로 개발 한"한다.

신구 모델에서 운전 감각을 비교할 때 신형 N-BOX로 진화가 가장 큰 것은 조향 감과 주행 안정성이다.

 

예를 들어 커브가 연속 고갯길을 달릴 때 구형 N-BOX는 핸들을 끊었을 때의 반응이 둔했다. 곡선 시작할 때 몸이 바깥쪽으로 낌새 조금 갑자기 기울기 전륜의 그립 성능이 부족 기색으로 선회 궤적을 확대시키기 쉽다. 하중이 커브의 바깥에 위치하는 전륜에 집중하여 차량을 구부리고 어렵게 하고 있었다. 후륜의 접지성을 우선시했기 때문에 운전하기 어려운 상태에 빠지기 어렵지만, 속도가 다소 높아지면 구부리기를 포기하고 말았다.

 

신형 N-BOX는 이 초대 N-BOX의 단점을 고쳤는데 핸들을 끊었을 때의 반응은 정확까지 표현할 수 없지만, 선대 형에 비하면 차량의 방향이 원활하게 변화한다. 몸의 기울기 각도는 특히 작고 않지만 갑자기 기울 위화감을 억제하고 자세의 변화가 부드럽게 진행된다. 이 차이는 주행 안정성과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정감을 높이고 있다.

 

구부러진 때도 외부의 전륜에만 하중이 집중되는 것은 아니고, 다른 3 륜도 그립력을 제때 발휘하기 때문에, 구형에 비해 선회 궤적을 확대시켜 어렵다. 차폭이 좁은 경차인데 높이가 1700mm를 크게 초과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확보를 위해 후륜의 안간힘을 중시하는 사고 방식은 선대 형과 같지만, 신형 N-BOX는 구부리기 쉽게 포기한다.

그 결과, 신형 N-BOX는 위험을 회피하는 능력도 높아졌다. 예를 들어 갑자기 차선 변경을 강요했을 때, 구형 차량의 방향이 바뀌시고 빨리 차선을 바꾸는 것이 더디었고 그 점에서 신형 N-BOX는 선대 형에 비해 방향을 바꾸어 쉽고, 게다가 차선 변경을 종료 할 때 발생하기 쉬운 뒷바퀴의 미끄러짐을 억제했기 때문 (후륜의 접지성은 기존과 동일) 안정 위험을 피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차체 자세 제어 장치 VSA는 선대 형에 비해 작동 타이밍이 빨라졌다. 수정 조타를 시작하기 전에 4 륜 독립 브레이크 제어가 작동하여 거동이 불안정해질 것을 억 누르고 15 인치 타이어를 장착하는 N-BOX 사용자는 14 인치 표준 바디에 비해 타이어의 그립 성능이 높고, 다리 주변도 약간 딱딱한 변경되었다. 운전 감각은 기본적으로 같지만, 사용자 몸의 기울기 방법이 조금 작은 핸들을 끊었을 때의 반응도 약간 민첩하다. 터보 동력 성능에 맞게 최적화되었다.

 

선대 형은 넓은 주거 공간과 사용하기 쉬운 화물칸을 갖추는 대신 운전 감각을 확실히 결론 개발했다. 따라서 신형 N-BOX는 진화 라기보다는 '불만을 어느 정도 해소하여 경차의 평균 수준을 상회했다 "고 표현하는 것이 옳다. 또는 신형 N-BOX의 운전 감각은 전체 높이가 100mm 이상 낮은 N-WGN에 가까워 졌다고도 할 수있다. 많은 사용자에게 운전이 가능하고 익숙한 쉽게되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