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가격은 300 만엔을 크게 넘는 대형 세단에 연비는 "그렇게 중요시되지 않는다"일지도 모른다. 그래도 신형 캠리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아텐 디젤 등 충분 연비가 좋은 라이벌 차량에 명확한 이점을 가질뿐 아니라 프리우스와 비교해도 납득할 연비를 기록한 것은 역시 굉장한 일이다.

 

캠리라면 넓은 차내에서 성인 4 명과 그 짐이 20km / L 오버의 연비로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다는 것은 좋다.

지금까지 바닥에 있던 트렁크 리드와 급유 구의 오프너가 대시 보드 오른쪽 아래로 이동 한 세세한 점 등으로부터 변화를 느꼈다. 이러한 변화를 고려하면 개발진의 목적은 충분히 달성되었다고 생각한다.

 

신형 캠리의 등장까지 잊어 버리기 쉬운 300 만엔 대의 대형 크기의 세단 이었지만 현재 캠리의 등장을 계기로 다시 한번 검토했으면 합니다.

 

신형 캠리 외에는 연비는 그럭저럭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금 희귀하고 취미도 있는 V6 엔진을 FR로 맛볼 도요타 마크 X "캠리의 직접적인 라이벌이되는"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디젤 엔진에서 MT 설정도있다 "마츠다 아 텐자", 4WD"스바루 레거시 B4", 그리고 일본 차만으로도 꽤 개성적인 자동차가 떠오른다.

 

또한 "1 년 떨어져 주행 5000km까지"등 실질적으로 신차에 가까운 중고차 (통칭 "신고 차량")와 신차에서도 큰 할인까지 가미하면,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와 BMW 3 시리즈 등 프리미엄 자동차 까지 포함한 수입차도 선택에 들어온다는 매우 재미있는 장르가있다.

 

도요타 캠리는 1980 년에 당시의 특산품 카 '셀리'의 세단 버전으로 등장한 셀리카 캠리 이후 현재 모델 10 대를 맞이하는 오랜 역사를 가진 모델이다.

 

캠리는 82 년 등장한 2 세대 모델 이후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세단으로 86 년 등장한 3 세대 모델은 미국이나 호주에서도 생산. 96 년 등장한 6 세대 모델 이후는 몸 크기가 상당히 대형화되고 있다.

 

최근 20 년 정도 일본에서는 눈에 띄지 않았다 존재감의 캠리이지만, 세계적으로 보면 유럽 이외의 지역 특히 미국에서 15 년 연속 승용차의 베스트 셀러 카인 등 도요타에게는 실패 할 수없는 매우 중요한 모델. 비유하자면 '큰 차를 ​​선호하는 지역의 코롤라'라고 말할 수있는 존재이다.

 

경쟁 차종으로는 국산차는 미국 시장을 포함한 최대의 라이벌 인 혼다 어코드와 스바루 레거시 B4, 수입차는 VW 파사트와 한국의 현대 소나타 등 '프리미엄 자동차가 아닌 실용성 중시의 대형 세단'을들 있다.

 

도요타 캠리는 이전 모델까지 코롤라 점의 독점 취급했지만, 10 세대에 해당하는 신형 캠리는 토요 펫 토 쿠 점 네츠 상점에서도 판매된다.

 

요즘 자동차 애호가 사이에서는 "마크 X가 캠리에 통합된다!?"라는 소문이 나돌고있는 것 같다. 마크 X를 취급 토요 펫 토 쿠 점 (도쿄 지구는 마크 X도 판매되는 도요타 매장에서 취급되는)에서 캠리를 취급 냈다는 것은 그 소문도 진실일지도 모른다 (지금까지 공식 발표는 없다).

 

이렇게 캠리는 일본 도요타의 세단 라인업에서 향후 크라운와 대등 큰 기둥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컨셉을 실현하기 위해 현재 캠리의 개발은 자동차의 토대가되는 플랫폼, 엔진 및 변속기 및 파워 트레인 모두 도요타가 현재 프리우스 이후 옹호 TNGA 개념 (도요타 뉴 글로벌 아티 체 조치)에서 동시에 한 새로운 드문 기회를 부여했다.

 

현재 캠리에 첫 등장한 플랫폼은 GA-K로 불린다. 프리우스 나 C-HRTNGA-C 플랫폼에 이어 도요타 브랜드로는 TNGA 2 탄이되는 것으로, GA-KTNGA-C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자동차의 골격 힘이되는 보디 강성을 대폭 강화 세련된 낮은 보닛의 실현 저중심 화, 리어 서스펜션 형식이 스트럿에서 더 타이어의 접지성이 뛰어난 더블 위시 본의 변경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이브리드 일본 사양의 파워 트레인은 "다이나믹 포스 '를 컨셉으로 새롭게 개발 된 2.5 리터 직렬 4 기통 엔진 (최고 출력 178 마력 및 최대 토크 22.5kgm)에 구동 용 (최고 출력 120 마력 및 최대 토크 20.6kgm)와 발전 용 모터를 조립 한 도요타 자동차는 당연히 되고 있다 THS-II (실질적인 최고 출력되는 시스템 출력은 211 마력)을 탑재 합니다.

 

2.5 리터 직렬 4 기통 엔진은 롱 스트로크 화 및 연소 효율의 향상 D-4S (연소실에 직접 연료를 불어 저연비와 고출력을 양립하는 직분과 일반 포트 분사의 2 개의 인젝터를 가진)의 채용함으로써 열효율 (가솔린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에너지로 변환되는지를 나타내는 비율)은 세계 최고 수준의 41 %를 실현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구동 용 배터리를 기존의 니켈 수소 배터리에서 경량 컴팩트하고 충 방전 성능이 뛰어난 리튬 이온 배터리로 변경. 성능 향상과 더불어 구동 용 배터리는 소형화에 의해 종래의 뒷좌석 후방에서 뒷좌석 자리면 아래로 이동이 가능하며, 트렁크 공간의 대폭적인 확대와 저중심 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결과 카탈로그에 실리는 신형 캠리의 JC08 모드 연비는 최고 값에서 33.4km / L 주력 학년 28.4km / L라는 대형 세단으로는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모든 성적이 취득세 중량 세 면세와 이듬해 자동차 세의 75 % 경감이 적용된다.

 

또한 해외 사양의 신형 캠리 하이브리드 용 동일한 컨셉으로 개발 된 2.5 리터 직렬 4 기통 (최고 출력 205 마력 및 최대 토크 25.5kgm)3.5 리터 V6 (최고 출력 305 마력 및 최대 토크 36.9kgm)가 각각 이쪽도 신개발이되는 8 AT와 함께 구성된다.

 

최근에는 자동차를 선택할 때 중요한 포인트가되고있는 자동 브레이크도 "도요타 안전 센스 P"이 모든 성적에 표준 장비 입니다.

 

이것은 밀리 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의 정보를 바탕으로 비상 브레이크 기능, 차선 이탈을 운전자에게 경고하여 이탈을 방지 스티어링 제어한다 레인 백화점 쳐 경고 야간 하이빔을 적극적으로 사용 자동 하이빔 중지 및 버튼 조작이나 액셀 조작에 의한 재시작까지 대응하는 선행 차 추종 형의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로 구성된다.

 

또한 주력 그레이드의 G 이상은 진로 변경 등의 경우 사각하는 경향 대각선 후방을 감시하는 스팟 모니터, 주차장 등 전후에 장애물이있는 경우에 엔진 출력을두고 접촉 한 경우에도 피해를 감소하는 지능형 통관 소나 백에서 주차장에서 나갈 때 등에 통과하는 차량을 감지하고 경고하는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보의 세 가지 안전 장치 세트도 옵션 설정된다.

 

도요타 안전 센스 P는 캠리과 동등한 성능을 가질만한 프리우스가받은 JNCAP 테스트에서 자동차로 대표되는 물체에 대해서는 50km / h, 낮이면 보행자의 단순한 튀어 대해 60km / h, 그늘에서 튀어도 35km / h로 정지하고, 캠리 자동차 격을 고려해도 만족할 수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 좋겠다.

 

그레이드 전개는 기본 X, 상급 G 최상급의 G 가죽 패키지의 3 부분으로 구성되어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