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세단 시장에서 '세단의 복권'이라는 주제를 내건 캠리. 2400 대의 월간 판매 목표 대수에 대해 7 10 일 출시 이후 1 개월 만에 목표의 약 5 배인 약 11,500 대를 수주하고 있다.

 

연비등급 정보는 3개의 등급 중 중간에 위치하는 "G"(JC08 모드 28.4km / L 차량 본체 가격 349 9200 )에 메이커 옵션이 될 신부 스팟 모니터 등의 안전 장비,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 네비게이션 등을 장착 한 차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캠리의 연비 테스트 결과는 아래 사진과 같다.

 

 

 

과연 최신 하이브리드 자동차 답게, 길이 5m 가까운 대형 세단이면서 상시 23km / L를 넘는 연비를 기록한 것은 불평 할 수가 없다.

 

또한 같은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 기준이라고 말할 현재 프리우스 (1370kg)과 차량 중량 (테스트에 사용 된 캠리는 1580kg)을 잣대로 연비를 비교해도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기록이 되고, 이 점을 머리에 넣어 캠리의 실 연비는 더욱 좋다.

 

여기에서 고속 연비 편 시가지 편, 교외로 편 각각의 주행 장면에서 연비와 주행의 질에 대한 세부 평가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캠리의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꼭 참고하길 바랍니다.

 

 

도요타 신형 캠리 실 연비 정보 고속도로 

 

도요타 신형 캠리 고속도로에서의 실 연비 : 24.1 km / L

 

 

 

고속도로에서의 연비는 24.1km / L를 기록했다. 불평이 적자가없는 수치 인데다 프리우스와 차량 중량을 잣대로 비교 봐도 납득할 수 있는 연비다.

 

이번에는 경쟁 차종 인 현행 어코드 하이브리드 (초기형) 현재 아텐 디젤 (MT · 초기형)의 연비 데이터도 기재 합니다.

 

하이브리드 카는 서툼으로되는 고속도로에서도 디젤 엔진을 탑재하는 아텐 이상의 실 연비를 기록한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캠리를 타고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동력 성능, 구체적으로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생동감 입니다.

 

모터의 파워가 큰 것도 있고, 액셀을 깊게 밟으면 응답 흔히 '엄청나게라고 강력하게 속도가 타고'라는 느낌은 프리우스 등 많은 도요타 제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같다. 그러나 신형 캠리는 힘의 정도가 현격히 향상하고 절대적인 가속력도 2.5 리터 급 엔진을 쌓는 대형 세단 중에서도 빠른 부류라고 단언 할 수있다.

 

가속의 느낌에 관해서는 지금까지 4 기통 엔진을 탑재 한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카는 전반적으로 엔진의 존재감은 결코 강하지 않았다. 그러나 현재 캠리는 강력하고 기분 좋은 엔진을 수반하면서 속도가 타고 좋은 의미로 엔진의 존재감을 강하게 느낀다. 현재 캠리의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생동감을 체험하면 전술 한 다이나믹 포스 "라는 엔진 개발의 개념이 깊이 납득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신경이 쓰이는, EV 주행에서 추월 가속 등을 위해 액셀을 전개했을 때의 본격적인 가속은 걱정되는 지연도 거의없고 엄청나게 가속한다. 엔진과 모터의 전력에 여유가있는 이외에, 리튬 이온 배터리를 채용 한 효과도있는 것이다. EV 주행이라면 이것도 리튬 이온 배터리 덕분인지, 고속도로의 속도에서도 EV 주행 할 수있는 기회가 나름대로있는 것도 인상적이었다.

 

고속도로에서의 정숙성이지만,로드 노이즈가 귓전을 맴도는 것은 있지만, 상당히 좋은 수준이다. 고속도로에서 선행 차량 추종 형의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도 시도했다. 도요타 안전 센스 P에 포함 된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은 도요타 답게 이랄까 전체에 소트없는 마무리 인 것이 많지만, 캠리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도 그렇고, 운전을 잘하는 사람처럼 가감 속은 부드럽고 전후 좌우의 모니터링 및 작업 자세를하면서 안심하고 운전을 맡길 수있다.

 

이외에 3 단계에서 선택할 차간 거리도 각각 적절했다. 와이퍼를 상시 운영 할 정도의 매우 강한 빗속에서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을 시험 할 기회이기도했지만, 그 때는 "레이더의 얼룩을 가지고 있다."라는 표시가 나오고, 작동이 멈춰 버렸다.

 

악천후 속에서도 가능한 작동하도록 개선을 희망 싶지만 이전 도요타의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이 그다지 강하지 않은 비라도 작동하지 않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던 것을 생각하면, 각별한 진보를 이루고있는 것은 강조 하고 싶다.

 

차선 이탈 경보와 차선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조향 제어하는 ​​레인 백화점 쳐 경고에도 차선 이탈 뻔했을 때에는 그런대로 힘으로 스티어링 제어가 들어 나름대로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참고로 테스트 전날 우천으로 비가 때때로 심하게 내리는 일도 폭우 중이라고 지붕의 철판에 해당 빗소리가 듣고 나름대로 들렸다. 이 점은 캠리가 "대형 세단 있지만, 프리미엄 자동차 및 고급차 없다"는 포지션에있는 것을 생각하면, 어쩔 수없는 곳일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