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년 8 월 4 일 ~ 6 일, 치바현 치바시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오토 모빌위원회 2017」가 개최되어 국내외 메이커 외 헤리티지 자동차의 수입 · 판매 · 정비에 특화된 다양한 차고, 전문 상점, 클럽이 많이 전시회장을 북돋웠다.

 

독일 차에 빈티지 자동차라고하면 "클래식 포르쉐 '를 떠올리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회장에는 "쇼핑몰 나인 프로덕션 '과'THE GARAGE WORKS」가 각각 4 대의 911을 늘어 눈길을 끌었다.

 

1964 년에 등장한 911은 빈티지 자동차 시장에서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인기 차종이다. 시즈오카 현 하마 마츠시의 포르쉐 스페셜 숍, 상점 나인 프로덕션을 전시하고, 911을 모티브로 한 보닛 스트라이프 귀중한 "911 Carrera2.7"(범퍼가 커진 이른바 930 인치, 1974 년)은 신차와 착각 할 정도의 발군의 컨디션 이었다 하기도 놀라운 3240 만엔이라는 가격 태그가 걸려 있었다.

 

 

1974 년에 등장한 이래 대를 거듭해도 계속 세계의 실용 해치백의 벤치 마크에서 계속 "VW 골프" 현재 형 7 세대하므로 골프 VII이라고도 불린다. 골프의 발매까지 유형 1 (비틀)에서 시작 리어 엔진 리어 드라이브 (RR 레이아웃) 자동차가 메인으로 시대에 뒤 기색이었다 VW를 단번에 현대 · 선진 모델을 출시하는 업체로 변화시킨 주역 하지만 있었다.

 

2 대째 골프는 초대 골프의 컨셉을 계승하여 1983 년에 등장. 골프 II라는 명칭으로 사랑 받고있는 모델이다. 1980 년대스러운 모던함 실용성의 높이 허식을 폐지 한 내 외장 디자인, 바디 강도를 느끼게 두꺼운 C 필러를 가진 스타일로 지금도 인기가 높다.

카나가와 현 사가 미하라시의 「스피닝 차고」는 아는 사람은 안다 골프 II의 "전문점"에서 광대 한 부지에 수많은 골프 II를 재고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번 오토 모빌위원회에 회사는 아름다운 상태로 정비 된 골프 I / II의 4 대를 전시, 희귀 스포츠카와 1960 ~ 1970 년대의 모델이 많은 이벤트에서 내고 있었다.

 

그 중에서도 주목은 "골프 컨트리 '(1991 년)이다. 이것은 골프의 외관을 RV 바람으로 만든 모델이지만, 구동 방식도 제대로 싱크로 불리는 4WD로되어있는 것도 특징. 4WD 시스템을 포함한 제조 메르세데스 벤츠 G 클래스의 제조로 알려진 오스트리아 "슈타이어 · 푸후 '가 담당하고 있었다. 일본에서 정규 판매는 110 대 정도라는 희귀 차다.

 

프랑스 차의 전시에서 최대 세력이었던 것은 시트로엥. 게다가 대부분 교토 시트로엥 전문점 「아웃 요구 '가 마련한'DS '를 비롯한 헤리티지 시트로엥, 회사의 부스에는 무려 5 대의 DS 외에도'SM '(1970 년), "Ami8 Break "(1970 년), '2CV'(AZL 1959 년) 등 총 8 대를 전시. 프랑스 클래식 카 이벤트, 레트로 모빌 제조 업체 부스 같은 압권이었다.

 

 

전쟁에서 FF 레이아웃 "토라쿠시온 · 전위 '를 개발 한 시트로엥이 후속 차량으로 1955 년에 발표 한 DS는 오일과 공기를 이용한 서스펜션"하이드로 뉴 매틱'을 채택, 20 년 이상 앞서 가고있다 라고 참신한 스타일과 함께 자동차의 역사에서 중요한 모델로 평가를 얻고있다. DS는 장비를 생략 한 염가 판의 ID (나중에 D 계약 및 D 슈퍼로 개명 & 분화)가 존재하고 그들을 포함하여 'D 시리즈'라고도하지만, DS와 염가 모델과의 차이 ( 휠 캡 등)을 회장으로도 확인 할 수 있었다.

 

시트로엥 SM은 1960 년대에서 FF 기술이 진행되지 않은 가운데 'FF로 200km / h를내는'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시 제휴했다 마세라티가 개발 한 V6 엔진을 탑재하고 1970 년에 데뷔 한 고급 쿠페이었다. 극단적으로 다른 전후 트레드 6 등식 헤드 라이트 등 외관에 특징이 많다. 이 V6 엔진과 대시 보드 등은 '마세라티 메라크'에도 유용되고있다. 전시 차량은 대회 컨디션을 자랑하며, 독특한 색조를 가진 골드 메탈 바디 컬러도 아름다운 상태다.

1987 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30 년을 맞이 CG CLUB 부스에는 이것 또한 매우 귀중한 모델이 전시되어 있었다. 그것이 "시트로엥 2CV 사하라 '이다.

시트로엥이 회사의 대중 차 2CV를 기반으로 1962 년까지 프랑스 령이었다 알제리 유전 개발 용으로 개발 한 4WD 모델에서 4WD 화하기 위해 무려 전후에 425cc 플랫 트윈 엔진을 탑재한다는 기상천외 한 아이디어 를 채용하고있다. 전후의 엔진은 동조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점화 키는 두 가지 이전 엔진 만 걸면 FF에 뒤에 엔진 만 달리면 RR도되는 것이니까 놀라움이다.

연료 탱크는 앞 좌석 아래, 좌우에 설치되어 있으며, 급 유구가 문을 뚫고는 이것 또한 간결하고 합리적으로 설계되어있다. 전시 차량은 미국에서 가져온 개체에서 주행 거리는 많지만 그것을 느끼지 못할 정도의 장점에 깜짝!놀라게 된다.조를 중심으로 한 프랑스 차 전문가 "원 공방"은 "푸조 205GTI"(1990 년), '푸조 405 그래프」(1990 년),'푸조 309GTI "(1988 년)는 40 대 · 50 대에는 그리운 "05 세대"푸조 3 대를 나란히했다. 1983 년에 등장한 푸조 발랄한 이미지로 바꾼 대 히트작 「205」도 지금 완전히 수를 줄여 버렸 중고차 가격의 상승 경향도 보인다 중 회사가 전시 한 205GTI에는 80 만엔 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되어 있고, 많은 팬들이 팔짱을 끼고 신음 소리를내는 장면이 보였다. 405 문양은 미들 클래스 세단 405에 1990 년에 추가 된 등급에서 가죽 시트가 포함 된 고급 사양이었다. 그리고 일부 자동차 좋아하는 사람이 걸음을 멈추고 있던 것이 309.205를 기반으로 휠베이스와 바디를 늘린 모델로, 토탈 밸런스가 우수했기 때문에 높은 평가를 얻고 있던 모델이다. 05 세대인데 "09"라는 차명 것은 본래이 자동차가 푸조가 아닌 회사 산하에 있던 '탈보 애리조나'라는 모델로 개발되었는데, 발매시에는 푸조에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한 번호 · 비거리 번호 인 같은 "09"을 선택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이쪽도 손이 닿을 것 같은 가격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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