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안정성에 이어 풀 모델 체인지로 향상 한 것이 신형 N-BOX의 승차감이다커브를 돌 때 몸의 기울기 각도는 신형도 선대 형과 큰 차이가 없다. 그러나 행동의 변화를 천천히 진행함으로써 주행 안정성을 높였다. 이것은 몸의 구조 분류를 꼼꼼히 간 적도 있고, 다리 주위가 정확하게 매끄럽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 승차감이 뛰어난 효력이있다. 신형은 선대 형에 비해 거리의 섬세한 울퉁불퉁을 전달시고 몸이 흔들 흔들 상하 동요하는 불편을 억제했다. 승차감은 선대 형도 경차로는 나쁘지 않았다 신형 N-BOX는 편안한 부류에 들어간다.

 

15 인치 타이어의 정의는 14 인치 표준 바디에 비해 승차감이 약간 딱딱하지만 거리의 섬세함을 전달하거나 밀어 올려 느낌이 생기는 불편은 없다. 느낌이 조금 강해지 정도 이며 낮은 속도 영역에서는 14 인치 중 / 고속 영역은 15 인치가 자신 있고,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평가가 달라질 것이다. 바꾸면 그 정도의 차이이다.

 

엔진 성능은 선대 형에 비해 개선을 받았다. 가속 페달을 깊게 나아가 가속 할 때의 성능은 자연 흡기 터보 모두 선대 형과 큰 차이가 없지만, 실용 회전 영역의 구동력이 약간 향상하고있다.

 

그래도 자연 흡기는 충분한 성능이라고는 어렵다. 평지를 주행 한다면 불만은 없지만, 오르막길에 도달하면 CVT (자동 무단 변속 자동 변속기)가 자동으로 기어비를 바꾸어 엔진 회전을 높인다. 선대 형과 마찬가지로 약간 고회전 지향 4500 회전을 넘어선 영역에서 가속력이 활발해진다. 좀 더 실용 회전 영역의 구동력이 높아지면 더 다루기 쉬워진다.

 

이에 비해 터보은 물론 동력 성능이 높다. / 저 회전 영역에서 충분한 구동력을 발휘시킴으로써 회전의 상승에 따라 가속력이 강해지는 터보의 특성을 억제했다. 배기량이 1 리터 급 자연 흡기 엔진에 가까운 감각으로 운전할 수있다. 경차의 터보는 전반적으로 취급하기 쉬운 있지만, 그 중에서도 N-BOX는 특히 뛰어 나기 때문에, 등판로 많은 지역의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선택하면 된다.

 

엔진 소음은 방음을 꼼꼼히하고 우수한 부류이지만, 예를 들면 터보 CVT를 수동으로 조작 해 S4 레인지 (의사 변속 4 )에서 주행중 시속 70km된다고 공명이 생기거나한다. 공명이 발생하는 엔진 회전수와 속도 영역에 맞게 달리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