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붸재루는 피트와는 전혀 다른 자동차 이다 라고 표현한다. 적응과 플랫폼을 공통화함으로써 붸제루은 "맞는 SUV 버전"라고도 했지만, 외관 디자인은 전혀 다르다.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2610mm로 길고 전폭이 1770mm 와이드이다. 길이는 4295mm로 유지했지만 소형차보다는 한층 크고, 외관의 모양도 훌륭하다.

 

메커니즘도 적응과는 다르다. 피트는 휠 4개의 볼트로 지원 하는 반면 붸제루 5 . 서스펜션도 달리 충격 흡수 오디세이와 공통성이 있다. 다른 혼다 자동차와 부품 공용화 율은 50 %에 달하지만 맞는 공통 부분은 약 30 %. 역시 맞는 SUV 변한 자동차가 아니다.

 

엔진은 직렬 4 기통 1.5 리터 일반 엔진과 하이브리드를 설정했다. 일반 엔진은 맞는도 직 분식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같지만, 하이브리드는 배기량이 동일해도 기능이 다르다. 붸제루은 직 분식에 맞는 앳킨슨 사이클이다. 이를 위해 엔진과 모터 구동을 합계 한 시스템 최고 출력에도 차이가 맞는 137 마력 대해 붸제루은 152 마력까지 높였다. 연비뿐만 아니라 동력 성능에 중점을두고있다.

 

이를 위해 붸제루의 JC08 모드 연비는 그다지 우수하지 않는다. 2WDX 16 인치 타이어를 장착 한 타입의 연비는 26km / L, 4WD23.2km / L. 4WD17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은 21.6km / L로된다. 피트 하이브리드는 31.4 ~ 36.4km / L 그래서 자동차의 성격에 따라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방향도 바꾸고 있는 셈이다.

의외의 히트작이 된 것이 스바루 XV이다. 임프레자 스포츠를 기반으로 개발 된 최저 지상고 (노면과 몸의 가장 낮은 부분과의 간격)200mm로 확대 해 SUV 바람의 외장 부품도 장착했다. 개발 방법은 레거시 투어링 왜건을 기반으로 한 아웃백과 같다. 최저 지상고에 여유가 있어도 SUV로서의 특별한 느낌은 그다지 강하지 않다.

 

히트 한 배경에는 몸 크기와 디자인이있을 것이다. 길이는 4450mm로 전폭은 1780mm이므로 다소 몸집이 있지만 SUV로 컴팩트. 이 크기이면 거리에서 잡기도 해치지 않는다.

 

전고는 1550mm 주차장에 들어갈 소중한 SUV가되었다. 아파트 등 공동 주택은 2 단식의 주차장에서 전장 / 전폭 (또는 러닝) / 전체 높이가 제한되는 경우도 많다. XV 크기는 일본에서 SUV를 소유하려면 그냥 좋다.

 

외관은 임프레자 스포츠라고 조금 얌전한하지만, XV되면 외장 부품의 장착 및 최저 지상고의 확대로 꽤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디자인에 억제를 시킨 심플한 외관이 호감을 얻었고 XV 하이브리드이지만, 엔진은 1.6 리터가 아니라 2 리터. 구동 방식은 저항이 적고 차량 중량을 가볍게 할 수 2WD 대신 4WD (스바루는 AWD라고 부른다)가된다. 연비에 배려하면서 XV의 특징을 단단히 물려받은 거라 생각된다.

 

모터의 출력은 작지만 엔진이 2 리터이기 때문에 엔진과 모터 구동을 합계 한 시스템 최고 출력은 120kW (163.6 마력)에 달한다. 대신 구동 용 배터리 니켈 수소가 될 수도 있고, JC08 모드 연비는 20km / L. 하이브리드 차량으로는 겸허 한 수치입니다.

 

닛산 주크는 2010 년에 등장한 이래, 컴팩트 시티 파 SUV의 인기 차량되었다. 발매 후 4 년 가까이 지난 지금도 외관에 오래됨을 느끼지 않는다.

 

닛산 주쿠 가 출범한 시점에서는 지금과 같은 SUV 붐은 없었다. 그래도 호조에 팔린 배경에는 일본 차 상품의 다양성의 변화가 있다.

 

2007-2009 2010 년경에는 소형 쿠페는 사라 현재 혼다 프리드와 닛산 세레나 등의 미니 밴 선대 다이하츠 탄토와 스즈키 왜건 R 등의 경차보다 현재 도요타 프리우스도 등장 해 저렴한 가격에 살 차종은 실용성과 연비 지향을 강화했다.

 

거기에 모양과 운전 감각이 즐겁고 히트 등급의 차량 가격을 200 만엔 이하의 주크가 등장했기 때문에 저렴하고 취미 성이 강한 자동차를 원하는 사용자가 얼른 셈이다.

 

이 흐름은 지금의 SUV 인기에 통하는 것이 있다. 일본차가 실용 지향 주행 지나치게 반동으로 주크가 호조 팔려 그 몇 년 후 SUV가 인기를 얻은 것이다.

 

닛산 주크 NISMO2013 년에 등장한 추가 등급이다. 베이스는 1.6 리터 터보와 4WD를 갖춘 주크 16GT · FOUR 유형 V에서 NISMO은 최고 출력이 10 마력 높은 200 마력 (6000 회전), 최대 토크는 1kgf - m에 도는 25.5kgf-m가된다. CVT (무단 변속 AT)의 의사 변속 모드는 6 단에서 7 단으로 변경되었다. 서스펜션의 설정도 변경되며, 타이어는 1 인치 확대되어 18 인치가 되었다.

 

외장은 전용 에어로 파츠가 갖춰져 길이는 30mm 뻗어 4165mm, 전폭도 5mm 확산 1770mm이다. 수치에 큰 차이는 없지만, 모양은 꽤 스포티하고 몸집이 인상도 받는다.

이번 채택한 SUV는 전차가 3 넘버 차량이지만, 전폭은 1800mm 이하 다. 길이도 4100 ~ 4500mm 맞습니다. SUV는 작은 부류로 붐비는 거리에서도 운전은 어렵지 않다.

 

외관은 디자인을 중시했기 때문에 시야가 좋지 않다. 붸제루와 주크는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을 뒤로 향해 크게 올리고 비스듬히 뒤로하고 바로 뒤에 잘 보이지. XV의 외관은 심플하고 시야를 덜 손상 않지만, 전폭은 임프레자 스포츠에 비해 드라이버의 사각 지대에 들어갈 펜더 부근에서 40mm 펼쳤다. 모두 구입한다면 시승차를 사용하여 차고 들어갈이나 평행 주차를 시도 하고 싶다.

 

엔진은 붸제루 및 XV의 시승차는 하이브리드을 탑재한다. JC08 모드 연비는 베 제르 하이브리드 2WD · X26km / L, XV 하이브리드 2.0iL 아이 사이트 4WD20km / L로된다.

 

주크 NISMO는 스포티 그레이드에서 1.6 리터 터보를 탑재하여 동력 성능은 노멀 엔진으로 말하면 2.5 리터 수준이다. 4WD도 갖춰 때문에 12.6km / L에 그 친다. 무엇보다 1.5 리터 2WD 사양은 18km / L 그래서 하이브리드를 사용하지 않는 일반 엔진의 SUV는 뛰어난 수치가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