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모델 체인지 혼다 N-BOX의 인기는 전혀 줄지 않았다. 2017 6 월의 판매 대수는 1 7654대로 경차 부문에서 두 번째로 큰 다이하츠 미라 이스 1 2475 대를 크게 따돌리고 당당히 1 위를 했다.

 

2017 1 ~ 6 월 누계로도 10 6231 (전년 동기 대비 110.7 %)으로 경차 톱을 매진 중이다. 이러한 편견 판매 상황에 빠져있는 혼다는 앞으로 일본 시장을 어떻게 고쳐 나갈 것인가? 그 방향성의 하나로서 사륜차 디자인과 주행의 쇄신을 변화 하고 있다.

올 여름의 신형 피트와 신형 왜건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2017 10 월 도쿄 모터쇼에서 미래를 향한 혼다를 대대적으로 제안하고 그에 따르는 형태로 새로운 디자인과 주행을 양산화하는 흐름이다. 왜건은 2019 ~ 2020 년까지 FMC (풀 모델 체인지)를 내다보고 현재 준비를 진행 하고 있다.

혼다는 다른 자동차와 크게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혼다와 혼다 기술 연구소는 두 회사의 존재이다. 혼다의 조직 전체로 보면 혼다 기술 연구소는 혼다가 1960 7 1 일에 설립 한 자회사 인 혼다의 오토바이 · 사륜차 · 범용 엔진, 그리고 항공기와 로봇에 관한 모든 연구 개발을 하고있다. 회계 상으로는 혼다가 연구 개발의 거의 모든 일을 혼다 기술 연구소에 "주문"하고있는 모습이다. 이는 혼다의 창업자 혼다 소이치로 씨의 "모노 구조에 대한 이념"에 근거한 발상이지만, 시대가 바뀌고 시장이 변화하고 혼다 전체 조직이 확장하는 가운데, 혼다와 혼다 기술 연구소와의 관계를 검토하기의 파도가 여러 번 몰려 있었다. 2017 4 1 일에 실시 된 것이 "R(연구 · 앤드 · 개발) 재편"이다.

R의 재편 이전에는 혼다 R 영역을 커버하는 것은 아시모 등 첨단 영역을 커버하는 '기초 기술 센터', '혼다 리서치 인스티튜트', '사륜 개발 센터의 개발 부대 '라는 3 개의 조직이었다. 그것이 4 1 일 이후는 "혼다 리서치 인스티튜트 '와 도쿄의 아카사카에 지난해 오픈 한'R & D 센터 X"2 개의 기능을 집약되었다 

 

신형 N-BOXFMC (풀 모델 체인지), 그리고 신형 피트와 신형 왜건에 MC (마이너 체인지)는 새로운 혼다 초기 과정에 불과하다. 크게 바뀌 려하고있는 혼다의 움직임이 기다려진다. 신형 N-BOX 정의하고, 외장 등의 이미지도 원샷을 공개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신형의 발매시기는 올 가을 (2017 년 가을)이다. 경차 판매 대수에서 2 년 연속 No.1을 획득하고 판매 대수는 누계 107 만대를 넘는 인기 N-BOX. 그것이 왜 데뷔 반년 가까이 전부터 풀 모델 체인지를 제안하기 시작 했는가. 더 걱정되는 신형 NBOX 에 대한 자세한 내용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신형 N-BOX의 발매시기이지만, 7 7 일 혼다보다 공식적으로 2017 8 31 일 발표 · 출시임이 밝혀졌다. 또한 예약 대해서는 이날 7 7 일부터 시작한다. 신형 N-BOX가 궁금하다면 지금 혼다 자동차 딜러에 서둘렀다 것이 좋다.

 

또한 형제 모델 인 'N-BOX + (플러스) ""N-BOX SLASH (슬래시) "같은 N 시리즈 인"N-ONE ""N-WGN "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없다. 2015 년의 등장에서 아직 2 년 정도 밖에 경과하지 않은 N-BOX 슬래시는 계속 판매되지만, 야외 활동, 차안 박 파 등으로부터지지를 받고 복지 차량 수요에 부응 N-BOX +N-BOX에 이어 추가되는 것이다.

 

가격이지만, 다이하츠와 스즈키 등의 경쟁 차종에 대항하기 위해서도 현재의 모델과 크게 괴리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현재 형 N-BOX의 가격대는 기본 모델의 1,198,000 , 1,809,400 (특별 사양 차 포함). N-BOX 사용자는 1,480,000 ~ 1,939,400 엔이다.

 

그러나 신형 N-BOX / N-BOX 사용자는 모든 성적으로 혼다 감지를 표준 장비 화한다고 발표하고 그 금액은 다소 가격에 전가 될 것 같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 카테고리만큼 선대 모델에 대해 10 만엔 이상 가격이 상승하는 등이라고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또한 7 7 일에는 신형 N-BOX / N-BOX 사용자의 전체 바디 컬러 라인업과 주요 등급도 발표되었다. 바디 컬러는 신형 N-BOX가 모노톤 10 2 톤 색상 (바디 컬러 × 루프 컬러) 4 N-BOX Custom가 모노톤 7 (중 사용자 전용 컬러 3 ), 2 톤 칼라 (바디 컬러 × 루프 컬러) 5 . N-BOXN-BOX 사용자의 일반적인 색깔을 제외하면 총 22 가지 색상 패턴도 슈퍼 와이드 변형된다. 실제 색상에 대해서는 다음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체크 해 주었으면 한다.

 

 

2017 년 가을 데뷔가 발표 된 NBOX (NBOX)하지만 6 9 일 공개 된 사진에서 새로 워진 NBOX (NBOX)NBOX 사용자 정의 두 모델의 디자인이 공개되었다.

 

표준 사양의 신형 N-BOXLED 것으로 보인다 헤드 라이트의 둥글고 부드러운 빛이 인상적이며, 신형의 선진 성을 예감 하게 한다. 경질 강력하게 남성적인 디자인의 현재 모델에 신형 N-BOX는 모서리를 약간 말아주는 것이 부드러운 이미지를 높이고 여성을 노리는의 향상을 노리고있다. 한편, 현행 모델의 미점이기도 남성 사용자도 위화감 없이 탈 수있는 일반 분위기는 신형도 현행대로 이어지고 있다. 물론, 편리한 양쪽 슬라이딩 도어는 신형 N-BOX에서도 계승되고 있다.

 

액세스 강한 N-BOX 사용자의 변신 모습도 흥미 롭다. 스즈키는 스페이시의 커스텀 모델을 진화시켜, 더 강렬한 마스크 스페이시 사용자 정의 Z를 추가하는 등 경쟁사도 커스텀 모델에 대해 이것 저것 손봐지고있는 현상이있다.

 

반면 신형 N-BOX 사용자는 광택의 느낌을 억제 한 변형 수평의 바가 전면 좌우에 서고 베르 파이 아와 엘 그란도 같은 상하 2 단의 헤드 램프를 형성하고 그 가운데는 신형 레전드와 NSX를 잊을 수 있게 하는 유형이고 LED 헤드 램프가 장착되어 있다.

 

화려하기 보다는 표준 사양 모두 공통되는 미래 지향적 인 분위기 마저 풍기고있는 것이 흥미 롭다. 그릴의 크기를 겨루는 것 같은 경차 사용자의 트렌드 (그것은 무엇보다 혼다 자신이 초대 N-BOX 정의에서 만들어 낸 조류)와 신형 N-BOX 사용자는 조금 다른 방향을 향하고있는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