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차종의 인테리어 및 장비를 비교 해보면 렉서스 NX의 인테리어는 외관과 마찬가지로 날카로운 디자인이다.

 

상단에 장착되는 에어컨의 스위치는 앞으로 돌출 그 하단 드라이브 모드 셀렉트는 후 미진 부분에 붙어있다. 다소 서투른 인상도 받지만, 조작성은 나쁘지 않다. 미터도 적당한 크기로 시인성이 좋다. 질감도 렉서스 답게 만족 한다. 도금 부품을 포함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세 심하게 구조로 구성 했다. 앞 좌석의 중앙에 구비 센터 콘솔의 돌출은 커다란 크기에서 적당히 둘러싸인 느낌이 따른다. 앞 좌석은 크기에 여유를 갖게 자리면 무릎 뒤편까지 제대로 지원한다.

 

 등받이의 높이도 충분 어깨 주위에 받쳐도 더할 나위 없다. 뒷자리 좌석면의 침몰 방법이 덜하다. 좀 더 융통성 있게 하면 좋겠다. 좌석면의 깊이가 깊어 허벅지를 확실하게 지원한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아 탑승자의 무릎 시설 공간은 잡기 코브 2 개 반. 탑리 여유가 있기 때문에 뒷좌석에 앉아 탑승자의 다리가 앞 좌석 아래에 맞지 않는 것과 머리도 잡기 코브 하나 분 정도 여유가 4 명으로 느긋하게 승차 할 수있는 여유를 갖게 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쿠페 스타일 이랄까 스포티 감각을 표현하고 있지만, 거주 공간은 뒷좌석을 포함하여 넓다. 패밀리 카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장비는 충돌의 해결을 지원하는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시스템 등을 옵션 설정했다. 보행자와 자전거는 구분할 수 없지만, 2 차선 도로 등으로 보통주 차량을 알리는 기능을 갖춰 아우디Q5의 인테리어는 외관뿐만 아니라 아우디의 특징을 명확하게 표현하고 있다. 계기판 주변의 구조 분류는 세세한 부분까지 정성들어 갔으며 소프트 패드도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다. 계기판의 디자인은 전통적인이지만 누가 봐도 질감의 높이를 이해할 수 있다.

 

 스위치 류의 조작성 미터의 시인성이 좋은 것도이 디자인의 장점 것이다. 에어컨과 네비게이션 스위치는 암중 모색의 조작이 가능하다. AT 레버도 전후 직선 이동 타입이라 오래된 자동차에서 대체해도 위화감을 품고 어렵다. 앞 좌석은 크기에 여유가 있고, 안정감은 비교적 유연하다. 몸을 감싸듯 안정감에 지원 가능성이 좋기 때문에 착석 자세도 부드럽다. 뒷좌석은 몸 침몰 방법은 적지 만, 볼륨 감 상응 있으며 바닥과 좌석면의 간격에 여유를 갖게 허리의 침체 앉는 방법이기 때문에 어렵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은 탑승자의 무릎 시설 공간는 잡기 코브 두 분. 뒷좌석 탑승자의 다리가 앞 좌석 밑에 들어가 쉽고 편안하게 앉을 머리도 잡기 코브 하나 분의 여유가 있고, 가족도 사용할 편안한 SUV에 마무리 했다. 스포티거나, 호화라는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느낌이 있다.

 

 이 근처도 외관 디자인, 한층 더 말하면 4WD 콰트로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운전 감각도 비슷하다. 안전 장비로는 보통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몰래 차선 변경을 시작하면 경보를 발하는 기능이 갖추었다. 볼보XC60의 인테리어는 외관과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익숙한 용이성과 신선미를 조화시켰다. AT 레버 등은 취급하기 쉽고, 에어컨 패널도 모색 작업이 가능하다. 한편 미터는 신선. 우아함 / 에코 / 성능의 전환이 가능하며, 성능은 엔진 회전을 나타내는 타코미터가 크게 표시된다. 고갯길이나 고속도로 등 달리는 장면에 따라 미터의 표시를 바꾸면 기분도 분위기 업 된다.

 

앞 좌석에 앉아있는 기분에 볼륨을 갖게했다. 몸 침몰 방법이 커서 감싸는 느낌이다. 또한 등받이 양쪽 지원을 치고 있었다. 뒷좌석도 제대로 구조 백지 좌면의 유연성에 불만은 없다. 신장 170cm의 성인 4 명이 승차하여 뒷좌석에 앉아 탑승자의 무릎 시설 공간은 잡기 코브 2 분된다. 바닥과 좌석면의 간격이 충분 뒷좌석에 앉아 탑승자의 다리가 앞 좌석 아래쪽에 맞지 쉽기 때문 편안함을 향상했다. 머리에도 여유가 잡기 코브 하나 반이 맞다.

 

 기본적으로 거주 성이 뛰어난 가족 용 SUV하지만 미터의 표시 등은 스포티 한 분위기도 담았다. 다양한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있다. 장비는 안전면에 주목하면 앞으로 밀리 파 레이더 / 적외선 레이저 / 디지털 카메라가 감시하고 차량뿐만 아니라 보행자 나 자전거도 감지한다. 사고의 위험이 발생하면 경보를 발령 드라이버가 해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비상 브레이크도 운영한다. 사각 지대에 들어갈 보통주 차량을 감지하여 경보하거나 후퇴하면서 차고에서 나올 때와 같은 측면에서 접근 차량을 알려주는 기능도 채용했다. 안전 장비의 충실도는 높고, 게다가 그들이 표준 장착되어있다.

 

3 차종 모두 인테리어 디자인은 외관과 이미지를 조화시키고있다. 렉서스 NX는 금속적인 느낌으로, 맛은 나뉜다 고 생각하지만, 스포티 한 결과물이다. 아우디 Q5는 세단 A4 등으로 통하는 디자인. 스위치 나 미터의 배치는 전통적이고 친숙한 쉽고, 세부까지 정중하게 마무리했다. 고급 편안한 느낌이 감돈다. 볼보 XC60은 전통적인 느낌과 신선함을 융합시키고 있다. 계기판의 기본 디자인은 실용 지향적이지만 미터의 표시 등에 재미를 느낀다.

 

 거주성 내용은 3 차종 모두 특징이 있지만, 어느 차종도 4 명 승차가 가능하다. 내 외장 디자인이 독특하고 뒷좌석을 포함하여 편안하게 앉을는 중간 크기 SUV에 공통적 인 특색 것이다. 그리고 오프로드 SUV와 달리 바닥이 낮게 억제되어 착석 위치는 적당해서 세단과 왜건과 비교해도 승하차가 가능하다.

 

장비에 대해서는 지금은 안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능은 차종에 따라 다르며, 가장 진보 된 것은 볼보 XC60이다. 밀리 파 레이더와 카메라를 결합하여 보행자 나 자전거도 감지한다. 이 기능은 스바루의 아이 사이트와 비슷하지만, XC60은 측방과 후방을 향한 센서도 갖추고 있다. 차종에 따른 기능의 차이를 알고 선택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