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1980년대 초반에 등장한 SUV 사용하게 되었고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대형 타이어를 갖춘 SUV로 인기를 얻었다.

 

1990년대에는 북미를 포함한 SUV의 수요가 높아지고 그 대신에 스테이션 왜건의 수요가 떨어지고 차종의 수도 줄었다. 그래서 늘어난 것이 도시형 SUV이다. 가치관이 교차한다는 의미에서 크로스 오버라는 표현도 있다.

 

본질은 최저 지상고도 그다지 높지 않은 2WD가 중심이지만 조금 큰 타이어를 장착한 SUV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3개 차종은 대형 사이즈 SUV, 렉서스 RX, 메르세데스 벤츠 GLE, BMW X5의 차종을 비교해 보면 렉서스 RX는 차체 크기는 길이가 4890mm, 전폭은 1895mm, 전고는 1710mm로 전폭은 L 사이즈 세단 렉서스 LS 등을 상회 RX보다 렉서스 LX의 폭이 약 2m에 도달 한다.

 

 휠베이스 (앞바퀴와 뒷바퀴의 간격)2790mm로 최소 회전 반경은 5.9m되어, 일본 차의 우회 부류에 들어간다. 엔진은 직렬 4 기통 2 리터 터보와 V 6 기통 3.5 리터 하이브리드를 마련했다. 현행 모델은 V 6 기통 3.5 리터 일반 엔진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2 리터 터보 동력 성능은 최고 출력 238 마력 (4800 ~ 5600 회전), 최대 토크는 35.7kg-m (1650 ~ 4000 회전). 노멀 타입의 가솔린 ​​엔진이면 3.5 리터 클래스이다.

 

하이브리드는 엔진과 모터 구동을 합계 한 시스템 최고 출력이 313 마력에 달하며 폭 넓은 회전 영역에서 높은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 2WD4WD를 설정하고 하이브리드 4WD는 뒷바퀴를 모터로 구동하는 방식이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SUV를 풍부하게 갖추고있어 A 클래스를 베이스로한 소형 GLA, 중간 크기의 GLK 길이가 5m를 넘는 몸집이 큰 GL보다 발매되고 나서 30년 이상을 경과 한 G클래스도 있다. GLE 한번 라인업되어 있던 M 클래스의 후속 차종이다. 표준 신체 사이즈는 전체 길이가 4825mm, 전폭이 1935mm, 전고는 1795mm이다. 렉서스 RX에 비해 각각 65mm 짧고 40mm 넓고 85mm 높지만, 그래도 이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 좋겠다.

 

휠베이스는 이전의 M 클래스와 동일한 2915mm이다. RX에 비해 125mm 긴하지만, 최소 회전 반경은 5.5m에 맞다. GLE는 후륜 구동을 기반으로 한 SUV 답게, 휠베이스가 긴 비해 작은 회전 성능이 좋다. 외관은 독일 차 답게 표현 방법이 스트레이트이다. 전폭이 1900mm를 초과하므로 펜더는 크지 만, 몸의 측면은 RX에 비해 심플하게 마무리했다. 벤츠 GLE의 발매는 2015 10 월이고 당분간 엔진 옵션은 두 가지에 그 친다.

 

주력 350d 4 매틱은 V 6 기통 3 리터 클린 디젤 터보를 탑재한다. 최고 출력은 258 마력 (3400 회전), 최대 토크는 63.2kg-m (1600 ~ 2400 회전), 수입 SUV 중에서도 동력 성능은 높은 부류에 들어간다. AMG GLE 63 S 4 매틱도 제공이 사양은 스포티 한 AMG 답게 V 8 기통 5.5 리터 가솔린 터보를 탑재한다. 최고 출력은 585 마력 (5500 회전), 최대 토크는 77.5kg-m (1750 ~ 5250 회전)과 강력하다. 일본 사양의 구동 방식은 모든 4WD하지만 해외에는 후륜 구동 2WD도 마련된다. BMW의 초대 X52000 년에 발매 된 메르세데스 벤츠 M 클래스와 함께 유럽 메이커의 도시형 SUV는 선구적인 존재였다.

 

현행 모델은 3 대째로 2013 년에 등장하고있다. X3의 고급에있는 차종 답게 몸은 몸집. 전장은 4910mm, 전폭은 1940mm, 전고는 1760mm이다. 3개 차종에서 봐도 치수 적으로 큰 차이는 아니지만 가장 크다. RX에 비해 20mm 길고 45mm 와이드에서 50mm 높다. 휠베이스는 가장 긴 2935mm에서 RX145mm에서 도는.

 

그러나 최소 회전 반경은 5.9m 그래서 RX와 동일한 수치 다. 휠베이스가 긴 비해 최소 회전 반경의 확대를 억제했다. 일본에서 판매되는 X54WD 뿐이지 만, 해외 시장에는 2WD도 준비되어 메르세데스 벤츠 GLE와 마찬가지로 후륜 구동이 기반이된다. 외관을 바라 보면 BMW는 세단 정도는 아니지만, 후륜 구동을 기반으로 한 SUV 답게 보닛의 길이가 강조되고있다.

 

프론트 마스크는 그릴이 좌우로 분할 된 BMW 같은 얼굴로 도어 패널 등의 형상은 비교적 간단하다. 메르세데스 벤츠 GLE과 마찬가지로 몸 전체의 덩어리 감으로 보이는 유럽 차 같은 디자인 렉서스와 같은 세부 사항에 조형이 아니다.

 

주요 등급은 x 드라이브 35d에서 직렬 6 기통 3 리터 클린 디젤 터보를 탑재한다. 최고 출력은 258 마력 (4000 회전), 최대 토크는 57.1kg-m (1500 ~ 3000 회전)로되어 가솔린 엔진 경우 5.5 리터 클래스이다. 가솔린 엔진이 풍부하게 준비되어 직렬 6 기통 3 리터 터보 V 8 기통 4.4 리터 터보 더욱 직렬 4 기통 2 리터 터보로 충전 가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능을 결합한 x 드라이브 40e있다.

 

L 사이즈 SUV 그래서 몸이 육중 한 체격이다. 특히 폭이 넓고, 렉서스 RX에서도 1895mm 다른 두 차종은 1900mm를 넘는다. 최소 회전 반경은 메르세데스 벤츠 GLE5.5m, 다른 두 차종은 5.9m 그래서 우회하게된다. 바디 스타일은 GLEX5는 수평 기조이지만, RX는 사이드 윈도우의 하단을 뒤로 향해 크게 들었다. 따라서 대각선 후방의 시야를 손상하고있다.

 

라이벌 2개 차도 몸 후단의 필러 (기둥)는 굵고 시선의 위치가 높기 때문에 좌측의 사각도 크다. 평행 주차와 후진하면서 차고 들어갈 시험해 보는 것이 좋겠다. 후드는 3 차종도 시야에 들어 특히 X5는 몸의 끝에 가까운 부분까지 보이기 때문에 운전 중의 기준이된다.

 

최저 지상고는 RXGLE200mm, X5210mm로하고, SUV 답게 거리의 울퉁불퉁도 극복 쉽다. JC08 모드 연비는 4WD에서 보면 RX2 리터 터보를 탑재 한 200t '11.4km / L, 하이브리드 "450h"18.8km / L. "GLE 350d 4 매틱 '12.9km / L'X5 x 드라이브 35d"14km / L이다. RX는 두 엔진 모두 사용 연료가 프리미엄 가솔린이고 X5 x 드라이브 35d의 연료비는 RX450h와 거의 같게된다. 클린 디젤 터보는 구동력이 높은 비해 연료비가 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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